거실에서의 옛날에는 10명 정도를 쑤셔넣을 수 있었는데, 가장 많은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를 통해, 우리가 다단계 마케팅을 하고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우리의 목표 청중은 다른 네트워크 마케팅 담당자가 될 것이다. 왜? 그들은 모두 그곳에서 사업을 어떻게 건설할지 알아내기 위해 애쓰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리더로서 당신은 온라인에서 그들이 성공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그들은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 청중을 어떻게 참여시킬지 이해하고, 계속해서 그들의 트윗/상태 업데이트를 공유하고, 논평하고, 좋아하게 하는 사람들을 원한다.

여러분의 틈새에 서서 물질적으로 대처하도록 노력하되 여러분도 사교적이어야 한다는 것을 끊임없이 명심하라. 사람들은 경쟁과 퀴즈를 좋아하기 때문에 여러분이 여기서 할 수 있는 것을 위해 상자 밖에서 생각해라. 대부분의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들은 실제로 조사와 경쟁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도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을 사용하라.

이미지는 적절한 오피가이드 캡션과 설명을 가져야 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잠재적 고객들과 상호작용하기 위해 대화 포럼을 개발할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반드시 몇 가지 결과를 얻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아이디어를 따른다면, 이것 외에도, 페이스북 팬들을 얻는 방법을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아이디어가 더 있을 것이다.

당신은 끊임없이 방문자들의 디테일 센터가 되도록 노력해야 한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방법에 대한 자료를 페이지에 게시하는 동안 매우 주의해야 한다.

콘텐츠는 청중에게 가치 있는 것과 함께 중요해야 한다.

어떤 물건에 대한 인식을 심어주려고 하는가? 즐거움을 쌓아가는가? 아니면 교통? 아니면 리드나 고객을 늘리려는 것인가? 아마도 당신의 목표는 위의 모든 것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킬러한 자료를 쓰기 위해 평일 중 몇 시간을 걸렸다면 상상해보라. 이것은 5분 안에 토할 수 있는 게시물이 아니다. 나는 신문, 출판물, 온라인 이웃 바나나를 위한 바이러스성 sns 마케팅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종류의 재료에 대해 토론하고 있다.

아이디어!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캠페인이 ‘On PINT’가 아니라면, 소셜네트워크 캠페인이 ‘On PINT’가 아니라 ‘On PINT’가 아니라 ‘On PINT’라는 기업이 오랫동안 존재할 것이라고 말할 수 있는 안전을 위해’ 경험이 있다면, 지금 경쟁이 너무 뻣뻣해서 지금도 정말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고 있는 것은 아니다.

고객/독자 지원 – 어떤 비즈니스를 계속 유지해도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서비스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해당하지 않는 경우 고객을 도울 수 있는 다른 조직의 링크, 세부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YouTube는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한 환상적인 방법이 되었다. 당신은 당신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사업이나 브랜드 신제품으로 현재의 sns 마케팅 업데이트에 대한 비디오 블로그를 정기적으로 생산할 수 있다.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에 비디오를 게시하고 유튜브에 올려 당신의 조직에 광범위한 청중들에게 당신의 조직을 제공할 수 있다.

소셜네트워크 마케팅을 통해 당신의 목표는 팔로워 목록을 개발하는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나 사이트로 방문객을 보내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당신의 중심이 되어야 할 많은 작은 사업에 관한 한,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나 사이트를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나 사이트 혼자 보내야 한다.

그 이유는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와 같은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가 가이드라인을 결정하는 것이다. 완전히 자유롭지 않다.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거기에 넣기 위해서, 그들은 여러분의 계정을 폐쇄하거나, 심지어 그들의 사이트를 폐쇄할 수도 있지만, 여러분의 웹사이트나 블로그 사이트를 가지고는, 아무도 여러분으로부터 멀리 갈 수 없습니다

그들은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청중을 어떻게 참여시킬지 알고 있는 사람들이 끊임없이 그들의 트윗/상태 업데이트를 공유하고, 논평하고, 좋아하게 하기를 원한다.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시장화하고 당신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방법을 계속 알려준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노력의 진행 상황을 알아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는 사실과 그들이 어떤 결과를 얻고 있는지에 대한 사실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

포인터!모든 고객에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세계로 진출하고 있다고 확실히 말하라. 고객이 당신의 페이지에 가입할 때, 소셜 미디어는 그들의 팔로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대해 이해하도록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