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더 나아가서, 현재 많은 다른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지만, 그들 중 몇몇은 무료 정보보다 더 높은 가격의 방법을 사용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최근에 나는 주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과 관련된 친구를 통해 나에게 증명된 월 15,000달러의 검사를 개 오피타임 인적으로 보았다.

• 현실적 목표와 마감일 설정 – 제휴 마케팅 사업에서 하루 60분에서 2분 정도만 활동할 수 있다면, 개인이 긴급한 마음으로 제휴 마케팅 업무를 직접 공격하는 것이 중요할 것이다. 바로 출근할 때 긴급한 생각을 만드는 데 어려움을 겪는가? 반응은 간단하고, 단기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목표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마감일을 정하고, 목표를 현실적이고 실행 가능한 시간으로 한 가지 일에 에너지를 집중하라. 올바른 마음 상태로 하루 두 시간 안에 얼마나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는지, 그리고 긴박감을 느낄 수 있는지 놀랄 것이다.

사기를 떨어뜨리는 것 그것은 당신의 예리함을 훔친다. 많은 사람들은 그것을 쉽게 알지 못한다.

나는 그것에 대해 100% 숙녀들을 지불하는 회사들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는 50% 이상의 수수료율을 쉽게 얻을 수 있다.

구매한 적이 없는 제품을 검토하는 경우, 항상 작동 방법에 대해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제품에 대한 스크린샷, 사용자로부터의 기타 리뷰(허가를 받은 경우), 제품 또는 기회에 대한 추가 중요한 세부 정보 계열사로서 항상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실제로 알 수 있음

내가 이 슈퍼 계열사들과 몇몇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했을 때, 나는 그들이 그들의 기업을 건설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들은 나중에 그들에게 소극적인 수입을 제공할 자산을 만드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다. 로버트 키요사키는 자산이 당신의 내부에서 수입을 가져오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당신의 내부에서 자산은 사실 우리의 전망 데이터베이스와 온라인 트래픽이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이 사람들이 많은 시간을 들여서 얻은 전망의 거대한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좋은 틈새시장을 찾은 후, 당신은 못생긴 제휴 링크를 구식으로 만들어 돈을 버는 웹사이트가 필요할지도 모른다. 당신은 브랜드 가능한 웹사이트를 가진 웹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오히려 길고 못생긴 것 같고,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캐릭터들이 포함되어 있다.

제휴 마케팅에서 당신 자신이 다른 실적을 원하십니까? 사람이 대부분의 지속적인 웹 사업을 원하나요? 그럼 이 첫 번째 중요한 손길을 아주 진지하게 받아들여야겠군

당신은 단지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거나 작전에 장애가 있다고 불평하고 있을 수도 있다.

또 다른 이유는 당신이 단지 잘못된 목표물에서 총알을 발사하거나 많은 목표물을 발사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내가 종종 의미하는 몇 가지 것은 만약 당신이 계획적인 물건을 가지고 있지 않고 하지 말아야 할 것이 있다면, 당신은 결국 당신의 배수구를 던지거나 전력을 낭비하게 된다. 나에게,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이 제품을 사용하는 것에 익숙해지는 것이 제휴의 열쇠다. 당신이 추천하는 제품을 실제로 소유할 때, 당신의 방문객들은 당신의 심층 분석에 경외심을 가질 것이다(그것을 직시하자, 당신은 훌륭한 리뷰를 속일 수 없다).

훌륭한 제품 선택 : – 다른 최고의 제휴 마케팅 팁은 기본적으로 좋은 전환율 (3% ~ 5%) 외에 훌륭한 제품을 대표할 수 있는 훌륭한 제품을 얻어야 합니다. 따라서 제휴 제품을 선택하기 전에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홍보할 제휴 제품을 선택하기 전에, 판매 업체가 좋은 제휴 도구를 제공해야 합니다. 판매 업체가 좋은 제휴 제품을 제공하지 않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하지 마십시오.

멋진 환상적인 제휴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많은 다양한 마케팅 전략이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무엇을 기대하고 성공하는지 알아내야 한다.

성공한 사람들은 궁극적으로 목표가 무엇인지, 목표가 무엇인지,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지, 거기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을 알고 있다.

그들은 항상 자신을 위해 설정된 목표에 초점을 맞춘다. 사람이 성취하고, 계획하고, 집중할 수 있는 목표나 결과를 설정하라. 이런 식으로, 이러한 항목들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사업 조직과 함께 성공하기 위한 목표에 있다.

당신과는 달리, 거대 감각 제휴사들은 아마도 많은 전략과 사업 아이디어를 구체적인 계획에 배치할 것이다. 또는 그들의 사업을 위한 목표

프레드는 빌을 창안한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 중 한 명이었다. 빌스는 빌스를 홍보하는 데 필요한 웹사이트를 만들었고, 단지 허용된 사이트에서 많은 수입을 올렸다. 그는 소유한 사람들과 빌이 그에게 돈을 주고 이 단계를 실행하게 했다.

1 인당 지불 리드 :이 시나리오에서 제휴 마케터는 개인에 따라 지불되며 사이트 제품이나 서비스에 가입하거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수수료를 받는 거지? 그냥 기대했던 거지? 제휴 마케팅은 부자가 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상기시켜 주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