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로부터 사업 내용을 게시하고 사람에 대한 블로그 게시물을 만들어보라는 말을 듣는다. (웹로그가 무엇인지 자신하지만) 밤을 이해해야 하는 저녁 요인에서 다양한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 시작하고, 일주일에 수 톤의 시간을 보내고, 시간과 노력을 위해 아무것도 보여주지 못한다.

당신은 자신에게 말하는 것, 목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에 짜증이 나는 것은 무엇인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재미있고 창의적이 되세요. 우리 모두는 웃고, 웃고, 자유로워져야 합니다. 그러니 여러분이 정말로 주변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확실히 해두세요. 여러분이 파티를 할 때와 비슷하게, 여러분은 그곳에서 사람들을 의사소통할 수 있는가?

이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시설을 야후의 프리미엄 광고 공간을 지불하는 비용의 1/4에 소셜 미디어 블로그를 공개할 때 광고 공간을 살 수 있고 많은 대형 대인관계 네트워킹 사이트들은 사이드바 디스플레이와 콘텐츠 광고를 월 100달러에서 200달러 미만으로 허용한다.

당신은 광고 공간을 선택하고 나서 당신의 새로운 캠페인 시장을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의 회사는 Twellow와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당신의 산업에 사람들이 있는 것을 찾기 위해서 Twellow는 트위터 사용자들을 위한 노란색 페이지다. 그리고 Tweepi를 개발하여 사람들과 사업체들이 실제로 당신의 산업 특정 주제에 표적이 되도록 한다.

그뿐만 아니라 경쟁의 수준은 요즘 너무 뻣뻣해서, 경험이 있다면 보통 농작물의 크림을 찾고 있다.

왜냐하면 만약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ON point가 아니라면, 이 사람들이 단지 오랫동안 큰 광고만 한다는 것을 안전하게 표현하기 때문이다.

소셜 사이트 사용 감소 – 소셜 사이트의 부하에 비해 너무 얇게 퍼지는 것보다 훨씬 더 효과적인 더 나은 생산 사이트에 속하는 몇 가지 마케팅 노력을 집중시키는 것. 소셜 미디어에 성공적으로 참여해야 하는 시간은 이러한 사람들을 지배하려고 하기 보다는 전달 사이트에 강한 존재감을 구축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그것은 확실히 가정하는 것처럼 보인다!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많은 다른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할 수 있는 그런 것에 콘텐츠를 게시하면서, HARD는 몇 가지 간단한 방향을 준수하는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페이스북과 트위터로 제한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몇몇 다른 인터넷 시장인 당신의 웹사이트와 관련된 콘텐츠를 쉽게 공유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버튼과 위젯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콘텐츠를 쉽게 공유할 수 있다.

프랑스에는 그랜드 크루라는 타이틀이 있는 동안 17개의 마을이 있다.

40개의 마을이 프리미어 크루라는 칭호를 공유하고 있다.

그것은 개인 포도원이 아니라 마을이다. 공동체의 일원이 된 결과입니다.여러분의 독특한 것이죠.관계의 구축과 사람들을 연결시키는 것이 필요합니다.한 공동체의 적극적인 구성원이 되어 진정한 마케팅이 줄 수 있는 마케팅 보상을 받게 될 것입니다

친구에게 전달되어 사업에 대한 단편을 올리고, 아는 것에 대한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한다(웹로그가 무엇인지는 분명치 않지만) 저녁에 여러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완성하고, 밤을 이해하기 전에, 당신은 많은 시간을 보내고 마케팅에 아무것도 보여주지 않는다. 당신은 자신에게 말하는 것이다, 목 소셜 미디어에 얼마나 고통스러운가!

둘째, 팔로워가 버튼을 누르면 훌륭한 콘텐츠를 가져올 필요가 있다.

권위를 누릴 수 있도록 당신의 맥락과 콘텐츠가 권위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번역한다.

그것을 만들 때까지 이것을 가짜로 받아들이지 마라. 우리는 모두 소셜 미디어를 통해 인터넷 마케팅을 시작했다. 우리는 상대적으로 알지 못한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 미지의 것들은 어떻게 구루스로 판명되는가? 정확하고 유용한 내용 순수하고 단순하게 연구하기 슬립에서 학습한 린스를 가르치고 반복하는 것

앞서 언급했듯이 음악 플레이어는 OK sns 마케팅이며 라디오는 55mm 오디오 잭으로만 작동하지만 RDS와 함께 나타나므로 어떤 방송국을 듣고 있는지 언급하였다.

이러한 크랙 하우스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확장되고 변화하고 있으며, 실제로는 이러한 변화로 보존하기 어려울 수 있다.

아래에 나열된 것은 2013년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도움이 되는 최고의 팁이다.

3 – 당신의 글쓰기 기술은 낙서와 닮았다. 만약 어떤 종류의 글쓰기와 관련 콘텐츠를 전달한다면(또는 당신을 위해 대필자를 고용한다) 이런 종류의 사회적 홍보 사회적 수단으로는 잘 하지 못할 것이다. 흥미롭고 시기적절하며 매력적인 글들을 가진 큰 그룹을 끌어들이는 것이다.

5 –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정확히 어떻게 사용하는지 전혀 알 수 없다. 의심할 여지 없이 웹에 가까운 더 많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는 천천히 시작해서 가장 인기 있는 것 – LinkedIn(전문가), Facebook(전 세계), Twitter(브랜드 하이 그래프게임 라이트)를 사용할 수 있다.

소셜 마케팅을 출시하기 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