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소셜 미디어에서 틈새시장을 어떻게 마케팅하는가? 기본적으로 기본적인 마케팅을 끝내는 것과 같다. 먼저 자신의 특정 틈새가 소셜 네트워크의 노력으로 도달하려는 사람인지 확인하고, 최고의 결과를 얻기 위해 이상적인 메시지를 전달해야 한다는 사실 때문에 그들에게 말하려고 하는 것을 선택하라. 마지막으로,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보낼 때, 당신은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연구하고 최고의 사람들에게 다가가야 한다.

연휴는 일년 중 큰 시기일 수도 있지만, 잘못된 방법으로 기회를 이용하지는 말라. 새로운 이론을 시험하거나 큰 위험을 무릅쓰고 도박을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단계는 아니다. 시험된 총으로 고정하고 좀 더 고객 친화적인 방식으로 활용하라. 당신은 다음 휴가 시즌에 대한 기술을 계획하기 위해 일년 내내 가질 것이다.

리뷰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하여 실제로 달성한 긍정적인 결과를 논의하는 것은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에 포함시키기 위한 강력한 전략인 소셜 증거라고 불리는 것이다.

2004년 페이스북이 처음 소개된 것은 페이스북이 원래 학생들을 위해 시작되었지만, 2년 후인 2006년에 트위터가 훨씬 더 많이 태어났으며,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웹사이트로 알려진 Pinterest는 2010년에 발매되었다.

이미 마케팅 전략을 가지고 있을 때, 가능한 한 빨리 적절하게 수행하도록 하라. 마케팅 방법이 잘 수행되지 않으면 효과가 없다. 일부 의심자들은 보통 고용사회 네트워크 전문가들이 그들을 위해 그 일을 하기 위해 마케팅을 한다.

이 경우, 그들은 마케팅 전략이 완전히 구현될 것이라고 보장한다.

그래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어떻게 하고 있는가, 당신은 묻는다. 내 블로그 사이트에서 이 글을 읽으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링크드인의 이미지를 클릭하여 내가 한 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의 시장을 완전히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에서 상호작용하는지 확실히 하는 것은 낭만적인 의미에서, 당신이 정말로 당신의 물건이나 서비스를 구매하기를 원하는 사람을 바삭바삭하게 명시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나는 그들이 12개월 이내에 그들 자신의 고용주가 되도록 돕기 위한 도구를 제공한다.

그리고 이것은 내 프로필 페이지에서 전달된다.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많은 번뜩임으로 윙윙거리지 않도록 하라. 배너 광고, 그리고 오히려 당신의 목표 시장이 당신과 함께 서비스를 하기를 원하도록 당신의 메시지를 집중시켜라.

정말 착하게 굴고, 사람들을 공격하거나 짜증나게 하지 않는 것은 결국 당신이 이 웹사이트에서 하는 모든 일에 매력 인스타 팔로워 구매 적으로 되고 당신이 누군가를 물리치도록 하고 싶은 바로 그 사람들에 의해 거절당하게 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의 특정한 틈새시장에 어떻게 마케팅을 할 것인가? 당신의 기본적인 마케팅과 대체로 똑같다. 당신은 처음에 당신의 틈새가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노력으로 도달하려는 사람인지를 식별하고, 당신이 그들에게 말하려고 하는 것을 선택하라. 당신이 가장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가장 좋은 메시지를 전달해야 한다는 사실 때문에, 이것은 중요하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연구하고 당신이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보낼 때, 당신이 올바른 개인에게 도달하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이제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당신의 기능이 무엇인지 이해하게 되었고, 이제 당신의 시간 낭비가 줄어들고, 궁금해하고, 검색하고, 무의미한 채팅을 하게 되었다. 축하한다.

당신은 성공하기에 더 나은 하나의 행동이다:-RRB- 그래서, * 아헴, 소셜 미디어의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나는 이 이야기를 꺼내는데, 만약 당신이 목표를 성취하기 위해 당신의 목표를 측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고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활용할 때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올리는 것과는 상관없이 긍정적인 관점을 유지하라.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할 때, 호의적인 것은 당신의 고객들을 기분 좋게 만드는 데 필수적이다. 만약 그들이 기분이 좋다면, 그들은 당신이 어떤 거래나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 있는지 보기 위해 당신의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리뷰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샴페인은 독특하다. 그것과 같은 것은 없다. 이것은 당신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그램과 같다. 뚜렷하게 구별하라. 당신과 당신의 브랜드를 차별화하라.

그럼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어떻게 돼가? 제 블로그 사이트에서 이 글을 읽고 있다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링크드인의 이미지를 클릭해 보십시오

요전 날, 저는 포춘지 선정 500이 될 수도 있는 잘 알려진 사업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직업에 종사하고 있으며 그들은 일년에 약 14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2004년 페이스북이 출범한 이후 페이스북은 원래 훈련생들을 위해 시작되었지만, 2년 후인 2006년에 트위터가 훨씬 더 많이 태어났으며,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웹사이트로 알려진 피스트는 2010년에 도입되었다.

뛰어난 소비자 지원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 전략 및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