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기로 시작할 때, 그 개를 돌보는 데 관련된 모든 당사자들이 통증 프로그램 없이 처방판을 가져가는 것이 중요하다. 강아지는 그의 사람들 중 한 명이 다른 클릭자뿐만 아니라 음식을 사용한다면 혼란스러울 것이고 다른 한 명은 훈련할 때 일관성이 중요한 것이다.

언어로 다시 명령을 내리기보다는, 그것은 단지 수화처럼 신체적인 몸짓으로 당신의 명령을 강화시킬 뿐이다.

훈련 자체는 자신의 재산이 책임 있는 사람이 되기 위해 개와 같은 것을 교육하려는 경계나 규칙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당신이 그의 행동을 통제하도록 설계되었다. 훈련은 단지 그가 산책하러 나갈 때 집에만 국한되어서는 안 된다. 그리고 만약 개가 인간처럼 제멋대로라면, 개들은 좋은 예절을 배워야 한다.

개들은 특정한 상황, 주어진 장소, 그리고 한 곳에서 얼마나 적절하게 행동하는지 의식해야 한다.

시간

만약 당신이 개를 산책시키는 것이 나쁘게 행동할 수 있는 이웃에 산다면, 아마도 후자의 선택이 당신에게 가장 효과적일 것이다. 당신은 종종 당신의 이웃이 당신의 이웃에서 개를 경험한다는 생각에 수용할 것인지 여부를 측정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다면, 그들에게 물어볼 가치가 있을 것이다. 특히 실제로 전혀 이유 없이 정기적으로 개가 짖는 것에 짜증을 낼 것이다.

개 훈련은 당신이 개들을 당신의 거주지로 데려오는 순간 시작된다. 개는 오늘 그와 함께 관찰할 것이다. 당신은 시작과는 달리 좋은 예가 되어야 한다.

왜냐하면 훈련은 평생의 과정이기 때문에, 여러분 사이의 유대감을 더 강하게 만들 것이기 때문이다. 개 훈련에 최선을 다하면 곧 긍정적인 것은 여러분 각자에게 즐거운 경험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상적인 것은 복종이 핵심 규칙이라는 것 고양이파양 을 배우지만 훈련 방법의 균형을 더 유지하기 위해 최신으로 복종하는 것이 재미있고 스펙트럼의 양쪽 끝에 너무 양극화되지 않는 강아지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복종할 뿐만 아니라 더 큰 소음 수준까지도 복종한다.

이러한 훈련 방법을 사용하여 공격적인 개, 행동과 같은 것들을 고치는 데 매우 성공적이었다. 문제, 파괴 문제, 분리 불안, 끈 없는 복종 훈련 등 훨씬 더 많은 것

보다 전통적인 형태의 개 훈련과 달리 클릭 훈련은 동물 훈련의 일반적인 함정(예: 혐오 제어, 직접 명령 등의 사용)을 피하고 훈련 중에 결과를 얻는 전체론적 수단을 사용한다.

애완동물 주인과 트레이너는 애완동물과 효과적인 개 훈련을 시행하는 데 있어 마음 속에 있어야 할 중요한 지침은 권위와 잔인함 사이의 균형이 될 것이다. 왜냐하면 애완동물에게 훈육을 주입해야 하고, 권위를 주장해야 하며, 시나리오를 통제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여러분이 새에게 가혹하고 폭력적이지 않도록 해야 한다.

또한 여러분의 털북숭이 친구가 자신의 것에 대해 더 많은 자유를 가질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보상과 정확함 – 개들은 명령을 보여줌으로써 자동적으로 정확히 어떤 명령을 내리지 않는다. 그들에게 기대되고 그들에게 보상을 주는 것은, 주인들은 개들에게 그들에게 부탁받은 것을 할 이유를 주고 있다.

만약 개가 명령에 올바르게 반응하지 않는다면, 주인은 그들의 행동을 시정해야 한다.

훈련 중에 따라오던 바로 그 열쇠는 대개 여러분의 세션을 번성하게 할 것이다. 첫 번째는 여러분의 개를 참아야 한다는 것이다. 모든 개들은 완전히 다르고 그들 자신의 속도로 배운다. 다른 개들은 기본적인 요구를 배우기 위해 몇 번의 훈련 세션을 하는 동안 가장 어려운 수법을 빨리 배우는 많은 개들이 있다.

효과적인 개 훈련 프로그램은 여러분이 트레이너로서 인내심을 갖도록 요구한다.

운동 시작 전에 명령에 따라 가고 싶은 단어, 구 또는 손 신호를 선택하라. 항상 각 세션과 함께 정확한 운동화 구, 단어 또는 손 신호를 사용하라. 가능하면 같은 생각을 훌륭한 것으로 사용하라.

그래서 저는 단지 여러분이 어떤 부정적인 행동을 바꾸고 싶다면, 강아지에게 접근하는 가장 좋은 전략은 그들을 꾸짖거나 소리치지 않는 것이 아니라, 그들이 본능을 표현하는 방식을 바꾸는 것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훈련의 시작부터, 개들은 여러분의 개들을 존중하고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그러므로 여러분의 개는 여러분을 확실히 강한 지도자라는 것을 이해해야 하고, 만약 여러분의 개가 여러분을 이런 관점에서 보지 않는다면, 그들은 곧 여러분을 강하고 두려움 없는 지도자로 보지 않기 때문에 곧 대신할 수 있을 것이다.

이상적인 것은 복종이 필수 규칙이라는 것을 배우지만 복종하는 것은 더 재미있지만 매일 아침 훈련 방법의 균형을 더 많이 생각하지 않고 스펙트럼의 양쪽 끝에서 너무 양극화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한 쪽 끝은 복종만 하지 않는 개,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