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네트워크의 주된 장점은 특정 제휴 프로그램과는 달리, 그들은 당신에게 다른 급여를 보내는 개별 회사들과는 반대로 그들의 네트워크에서 당신에게 돈을 지불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내가 씨티은행, 서킷 시티, 베스트 바이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한다면, 나는 3개의 다른 수수료 수입을 얻을 것이다. 하지만 만약 내가 네트워크를 통해 이 프로그램에 바로 가입한다면 나는 세 개의 별도 수표가 아닌 하나의 엄청난 지방 수입을 얻을 것이다.

당신이 초보자일 때, 당신은 이런 생각을 하지 않는다. 당신이 이러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그들의 아이템이 실제로 어떻게 그것을 효과적으로 마케팅할 수 있는지를 알 때, 당신이 올바른 청중 앞에서 제품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훈련이 존재하는가? 나는 당신이 계열사 마케터라고 제안한다.

그래서 당신은 어떻게 마케팅을 할 것인지 또는 적어도 어떻게 마케팅할 것인지를 알아야 한다.

나는 미친 듯이 마케팅을 시작했다. 매우 분석적인 내 친구 중 한 명이 나를 때리고 내가 그에게 알려준 평가에 대해 알려 주었다. 왜냐하면 우리가 그 물건을 만들고 있는 돈의 양이 실제로 내 입장에서 큰 오류는 아니라는 사실 때문이다. 특히 내가 경험이 있었기 때문이다.

귀사는 귀사에 돈을 벌 수 있는 다양한 계열사 수익 흐름에 가입해야 합니다. 가입할 가입료가 있습니다. 귀사는 평생 회원을 가진 계열사를 선택하십시오. 귀사 사이트에서 다른 계열사 링크를 표시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구매에 대한 생각을 싫어한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당신의 경쟁이 아닌 것을 이해할 때 그것은 진정한 장점이다. 그래서 가이드라인 # 2는 온라인에서 돈을 버는 것에 대해 심할 경우 가능한 한 많이 알아내야 하는 모든 방법을 적용하여 양질의 제휴 마케팅 가이드를 선택하고, 읽고, 그것을 이동시키는 것이다.

제휴 마케팅에 대한 다양한 지침을 살펴보십시오. 다른 개인들이 어떻게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잘 하고 있는지 이해하여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하십시오. 수익성 있는 제휴 마케팅 직업을 갖는 데 필요한 것을 알고 있을 때 성공에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을 겁니다.

제휴 프로그램도 판매 수수료 외에 히트와 인상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가? 히트와 인상 또한 지불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왜냐하면 이것은 당신이 판매 위원회로부터 받는 수익에 기여할 것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거래하는 프로그램이 낮은 판매율을 기록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다른 제휴사 링크를 통해 구매할 것이다. 상품의 청구나 배송은 없다. 재고할 물건은 없다. 당신을 위해 모든 것을 한다.

당신이 실제로 이 제휴 마케팅 사이트에 몇 개 가입한 후에, 당신은 당신이 주목한 다른 종류의 품목들을 찾아볼 수 있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당신이 어떤 제품이 지불될지 그리고 그것이 잔여물인지 아닌지를 알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물건을 사는 것을 싫어한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경쟁자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이해할 때 그것은 정말 장점이다. 그래서 규칙 2는 양질의 제휴 마케팅 가이드를 선택하고, 읽고, 당신이 발견한 모든 전략을 사용하여 그것을 이동시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온라인에서 수입을 창출하는 것에 대해 심각하다면,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것을 알아내야 한다.

제휴 마케팅은 제휴사를 통한 마케팅을 나타낸다. 당신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당신의 제휴사들은 모든 마케팅 업무를 한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제휴사를 찾는 것이다. 하지만, 제휴사들이 당신 오피사이트 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어떤 요소가 필요한가?

어떤 사람들은 단순히 한 개 혹은 두 개 정도의 짧은 기사를 만들어서 특정한 키워드에 대한 순위를 매기려고 노력할 것이다. 그들은 더 많은 관련 장기 키워드를 목표로 하는 콘텐츠를 개발하는데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하기 보다는 백링크를 구축하고 SEO 활동을 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장기적인 수입을 주기 위해 마케팅 노력을 원한다면, 당신은 시장 유형에 대한 연구 연구를 해야 할 것이다. 만약 이것이 단기적이고, 트렌드에 기반을 둔, 돈 주입이라면, 당신은 지금 무엇이 뜨거운지 이해해야만 한다.

계열사는 1계단인가 2계단 프로그램인가? 단일 계층 프로그램은 실제로 자신이 만든 사업에 대해서만 지불한다.

2 계층 프로그램은 사업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또한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모든 계열사가 창출한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한다.

어떤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후원하는 각 새로운 계열사에 대해 약간의 요금을 지불하고 있다.

채용 수수료처럼 더 많은

그래서, 분의 걱정은 어떻게 이런 눈사태를 뚫고 실제로 효과가 있는지 배우는가 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게임의 이름이 말하고 행해진 후에, 제휴 마케팅으로 생계를 꾸리고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