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과 여행은 단순히 당신이 유치권 경매에 참석하는 장소에 의해 여행 시간, 숙박, 음식, 가스 등을 고려해야 할 수도 있다.

그것은 많은 것 같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들을 더하는 쉬운 방법은 단지 당신의 카운티뿐만 아니라 가까운 지역에서 라이엔스를 사는 것이다. 이것은 비용을 절약할 것이고, 종종 당신이 2년마다 구입할 수 있는 볼륨 라이엔스를 제한할 것이다.

하지만 위험하다고 생각하지 않니? 게임처럼 보이지 않니? 위험은 있다.

우리는 여러 가지 방법을 통해 위험을 완화할 수 있다.

당신이 소유한 여러 회사들 사이에서 모든 것을 퍼뜨리는 것을 구매하고 바이빗 , 기업에 낮은 가격 변동을 명령함으로써, 단지 주식을 소유하지 않고 다른 다양한 투자를 포함함으로써, 사람들이 빨리 부자가 되려고 하지 않고, 그들은 당신의 장기적 투자뿐만 아니라 가장 안전한 투자 방법을 위해 투자하고 있다.

당신이 오래 투자할수록, 그것은 당신이 돈을 벌 수 있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 투자와 공동으로 2008년 폭락 기간 동안 투자를 계속했다면 주식 거래는 낮은 기능 내에서 80% 상승했다.

달러 기반 투자는 단순히 시장에 투자하는 습관을 가질 수 있는 초기 투자자에게 허용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안전한 주식에 돈을 쌓을 수 있게 하고, 같은 귀중한 시간에 저축하고 투자하는 것이다.

이것은 인터넷 마케팅에서만 보고 그만두기 때문에 일어나는 가장 어려운 영향의 단계 중 하나로 보인다. 많은 돈이 투자되기 시작하지 않아도 되므로, 단지 일주일 내내 몇 달러만 시작하면 되지만 그만두지 마라. 당신의 월간 결혼 예산을 보라. 뿌리기 위해 몇 달러를 줄일 수 있는가? 당신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얼마나 빨리 명목상의 돈이 추가될 수 있는지 놀랄 것이다.

IRA가 항상 만드는 이익에 세금을 부과받지 않기 때문에 가계 투자 거래에 많은 돈을 절약한다.

이것은 당신이 부동산 투자 거래가 자본을 거의 원하지 않는 것을 발견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자본 성공에 세금이 없는 당신의 Roth IRA를 사용하여 투자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주식을 팔 때까지 회사의 이익과 손실을 공유하는 회사에 투자할 때 그렇지 않으면 기업 기업의 페이드 스톡스 연구는 가까운 미래 주식 소유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가장 높은 투자 전략 중 하나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진짜 전문가들은 수년을 보내는데 대학에서 공부하는 작은 재산은 그들의 기술에 도달해서는 안 된다. 그들은 지식, 구조화, 연구, 증명된 교육을 찾는다. 그들은 너무 오만해서 스스로 알아낼 것이다. 뇌외과의가 내가 지금 오랫동안 머리를 부러뜨리는 것과 내 취미에 대한 몇 권의 책을 읽었다고 걱정하지 말라고 말했다고 가정하자. 나는 그것을 인터넷에서 연습했다고 생각한다!투자를 하는 데 관심이 있으십니까? 도움을 좀 받고, 투자 교수진에게 가!리스크가 뭐지? 위험을 손해 볼 가능성으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정의는 – 위험이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아는 것이 아닙니다. 따라서 투자하기 전에 관련 위험의 유형과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기억하십시오. 위험 회피는 서로 측면으로 나누어서 감수성 있게 투자할 수 있습니다. 결과를 지불하는 주식을 통해 장기간에 걸쳐 현명하게 투자해야만 위험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투자에 앞서는 가격 확보가 중요하다. 배당소득에 대한 투자를 통해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지만, 주식 거래소는 결코 적합하지 않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많은 월간 청구서나 과도한 부채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시장에 계획을 세우기 전에 기다리고 싶을 것이다. 시장은 종종 오르락내리락하기 때문에, 당신의 부채, 특히 당신의 집의 카드 부채를 긍정적인 월간 금융으로 갚는 것이 더 좋다. 그리고 6년 동안 비상 자금을 준비하라. 배당금 지급 주식을 이용하여 투자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재정적 자유에 있을 것이다.

나는 이 지역의 특정 지역에서 비소 중독에 대한 싼 집들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는 가끔 전화를 받는다. 이 전화들은 보통 캘리포니아와 메릴랜드처럼 북동부의 특정 주에서 걸려온 것이다. 전화를 건 사람은 내 웹사이트를 읽고 나에게 도전한다.

여기서 싼 집을 찾을 수 없다!이제, 우리는 모두 주택에 대한 중간 가격 지수가 어떻게 다른지 알고 있다.

실제 국가는 모두에게 뚜렷한 가격을 의미한다.

그러나 사람들 도전자들의 항의는 로스앤젤레스가 평균 주택 가격이 60만 달러를 초과하는 값싼 집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반대 투자란 초기 관절염이 선택되었을 때 다른 사람들이 팔고 팔 때 사고 싶은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2000년 기술 붐 동안, 돈을 번 사람은 다른 모든 사람들이 열렬히 구매할 때 그들의 기술 주식을 판 사람이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아시아 주식을 사들인 가족은 아시아 독감이 보고 있는 것을 볼 것이다. 그리고 그들이 설명하고 싶은 것을 샀기 때문에 그 투자에 대한 감사를 볼 것이다.

꽤 많은 종류의 부동산 투자 때문에, 이것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여러분에게 간단히 제안하는 것은 실현 가능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