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 마지막 문장을 정당화해야 한다.

너의 미묘한 몸의 에너지는 너의 육체에 영향을 미칠 수 있고 그것은 주인에게 복잡하고 매우 골치 아픈 것이다.

그래서 우리가 매일 계획된 식사 일정을 따라가서 우리가 관련된 영양소와 충분한 양을 공급할 수 있도록 하는 한 가지 이유는 운동 기간 동안 우리의 노력을 극대화하고 트랙이나 링에서 건강 클럽 안에서의 다음 치열한 전투를 위해 회복을 가속화하기를 원한다.

누군가와 대화를 나누는 경향이 있다면, 2~3분마다 두어 번 근육의 무게를 발에서 새것으로 옮기지 마라. 대화를 끝내기 위해 사람들이 당신을 생각하게 만들 수 있다.

따라서 이 신체의 다른 영역에서 체지방을 측정하기 위해 측정 테이프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사람의 몸무게에서 체중이 얼마나 나가는지, 당신의 건강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른 요인들을 놓칠 수 있다.

또한 인체의 지방의 면적을 결정하는 것도 중요하다. 이것은 실제 신체가 실제 체지방의 비율일 것이다. 10퍼센트 체지방을 가진 100파운드의 사람은 10파운드의 체중을 가질 것이다. 다른 90파운드는 아마도 당신의 몸무게로 구성될 것이다. 지방 이외의 다른 조직에는 근육, 뼈, 그리고 부드러운 유기체와 같은 것들이 포함된다.

자전거와 걷기와 같은 낮은 충격의 심장 운동은 매우 권장된다. 어깨와 팔의 긴장을 조율하기 위해 이러한 체형의 사람들은 어깨와 어깨의 압박과 측면 상승은 적절한 모양 팔과 어깨 날이다. 일주일에 적어도 4~10세트 한다.

또한 휴식은 운동 후와 운동 내내 신체 형성에 더 이상 중요하지 않다면,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이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고, 우리는 효과적으로 근육 조직을 찢거나 손상시킨다. 휴식 중에, 근육 섬유를 더 크게 만들어 손상된 근육에 효율적이 되고, 우리 모두는 휴식 기간을 가지고 있는 비활동적인 상태를 통해 신체를 배치해야 한다.

체중 훈련, 적절한 영양, 휴식, 그리고 좋은 심혈관 운동에 중요한 신체 구축 프로그램과 균형 잡힌 연결. 당신의 목표가 만들어지는 것뿐만 아니라 당신의 훌륭한 성과를 내기 위한 조합으로 기억하라. 당신의 심장은 전기원이다. 지금으로서는 이것을 명심하라. 당신의 심장은 더 오래 그리고 더 능숙하게 훈련할 수 있는 개인이 될 것이다.

당신은 자신을 위해 만들어 내는 식단을 읽으면 위의 훈련에 영향을 미친다. 음식 소비는 중요한 훈련 운동을 위해 에너지 수준을 결정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얼마나 빨리 회복하는지, 당신의 몸이 얼마나 잘 회복되는지, 얼마나 잘 회복되는지를 결정할 수 있다.

당신의 몸이 얼마나 당신의 신체가 얼마나 당신의 신진대사가 얼마나 높은가, 당신이 얼마나 잘 자고 있는지, 어떤 기분에서 일하고 있는지, 그리고 더 많은 것을 더 많이.

전체적으로 볼 때, 온화한 몸은 우리 몸보다 덜 뚜렷한 특징을 가진 물리적 몸과 닮았지만, 빛의 몸은 구성과 특성에서 물리적 몸과 크게 구별된다. 빛의 몸은 빛나고 보통 투명하다. 빛의 몸은 빛나고 빛난다. 그것은 주로 흰색과 보라색 페인트로 반짝이고 빛난다. 그것은 물리적 차원에 관해서 우리에게 보이지 않을 수 있다.

왜냐하면 높은 우르릉거리는 비율로 인해 그것은 물리적인 모습과 함께 대구 횟수 무제한 출장 엄청난 양의 햇빛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내림 명상, 나는 종종 많은 빛의 존재들과 마주한 베일의 반대편을 방문해 왔다. 이 빛의 존재들은 보통 물리적인 형태의 모습을 취했고, 우리가 여기서 우리의 물리적인 형태를 통해 서로 공감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그들과 연결될 수 있게 해주었다. 그러나 한 번은, 나의 주된 정신 가이드가 갑자기 그가 실제로 햇빛의 존재일 때, 그리고 그 순간, 나는 깜짝 놀랄만한 방법으로, 나는 그를 볼 수 있게 해주었다. 또한 나를 햇빛의 존재로 보았다

그래서 우리가 매일 계획된 식사 일정을 따르는 한 가지 이유는 우리가 충분한 양뿐만 아니라 여러분 자신의 영양분을 공급하고 있는지 확인할 것이다. 우리는 운동 기간 동안 우리의 노력을 극대화하고 트랙의 피트니스 센터 안에서의 다른 격렬한 전투에 대한 회복을 가속화하기를 원한다.

많은 사람들이 휴식, 스트레칭, 걷기뿐만 아니라 다른 신체 운동에 관한 간단한 것들을 과소평가하지만, 몸과 마음이 물리치료사와 함께 심장 건강에 좋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은 당신이 얼마나 잘 관리하고 있는지를 이해할 수 있을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정신 능력뿐만 아니라 당신의 신체 에너지 제품도 향상시킬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신성한 몸을 나타내기 위해서는 그리스도의 은혜, 하나님의 사랑, 성심과 영혼의 교감 등 세 가지 신성한 자질로 당신의 몸을 축복해야 한다.

이 축복은 신의 머리 몸 축복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 축복은 당신의 삼위일체의 참여를 수반한다.

그것은 온 몸을 재생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