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시장이 개선되면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실수는 개인이 투자하는 시장에 대한 느낌을 얻는다. 개인이 얼마나 쉽게 시간과 돈을 온라인 스킨 의사로 만드는지 알 때, 실제 부동산을 소유하는 번거로움을 이용하기 위해 결코 하지 않을 것이다. 어느 쪽이든, 당신은 시장을 이용하는 핸들을 잡듯이 상당히 속도를 낼 것이다.

1단계 – 계획을 세우라: 장기 부동산 목표가 무엇인지(퇴직과 부의 건설) 알아내고, 시장에서의 광고와 마케팅에 대해 단기적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파악한 다음, 적절한 실체를 세우고 그 계획을 제자리에 배치하라.

나는 나흘 동안 테이프를 들은 다음 밖으로 나가 내가 좋아하는 HP12C 금융 온라인 자동차 대출 계산기를 샀다. (단위들은 잠시 기다릴 수 있다) 웹사이트 소유주들은 내 머리를 맞대고 계산기를 할인하는 것을 좋아했다. 나는 산출물을 계산하는 것을 좋아했다. 그리고 이 테이프에 있는 남자는 너무 재미있었다!

첫 번째 것을 편하게 받아들이고 다음 것을 위해 연구를 하고 나면, 이것은 당신이 돈을 이용하고 취득하기 위해 서두르는 것에 대한 대안으로 당신의 투자 자금을 더 잘 감사하도록 격려할 것이다.

나는 사고방식을 가지기로 선택하지만, 진지하게, 나는 너의 현금이 없다. 그러면 개인이 잠재적으로 수익성이 있는 거래를 찾는 사람을 찾아라. 돈은 너를 찾을 것이다. 또는 적어도 돈을 가진 사람들은 너를 발견할 것이다. 게다가, 전매와 같은 투자 전략이 있다.

그리고, 그들 자신의 돈이나 신용 점수 등급을 사용하지 않고도 그러한 관계에서 개인 이익을 허용할 것이다.

당신은 이야기를 알고 있다; 당신은 당신에게서 훔치기를 꿈꾸는 군중을 동료로 만들 수 있다.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은 항상 그들의 집을 임대하는 친구를 데리고 다니는 어떤 삼촌에 대해 들을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몇몇 나쁜 세입자들에게 뻣뻣해졌다.

이 목록이 내 의견을 들어 키보드에 대한 지식을 주길 바란다. 만약 당신이 이 책들로부터 배운 것을 배우고 적용한다면, 당신이 성공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고려하지 않기 위해 이 책들로부터 배운 것을 제공한다면, 만약 당신이 몇몇 인구통계학적 그룹(예: 그들의 담보 대출에 대한 채무 불이행 통지 또는 만료된 목록과 같은 어떤 특징을 공유하는 많은 사람들)을 마케팅한다면, 개인은 당신이 어떤 종류의 판매자를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할 것이다.

인구통계학적 그룹(대출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나 목록이 만료된 것과 같은 특징을 공유하는 많은 사람들)과 함께 마케팅을 한다면, 판매자에 관한 것(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음)을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고 있다.

부동산을 찾는 것이 반드시 믿는 것만큼 어려운 것은 아니다. 매일 출근하니? 30분 일찍 떠나 다 사무실 이사 른 길을 가고, 일을 하고, 주소를 못생긴 곳에 적어 놓는 수단으로 다른 동네를 순항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학교에서 데리러 간다면, 똑같이 하라. 그러나 그들에게 주소를 적어라. 어떤 지역을 경작하기 위해 매일 2분씩 더 시간을 보내는 것은 많은 것을 사용하지 않는다. 플러스, 또한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아웃소싱할 수 있는 마케팅 아이디어도 있다.

(특히 아이가 있는 사람들) 마지막으로, 시간이 큰 문제가 될 수 있다면 TV 플러그를 뽑으면 몇 시간 동안 일을 할 수 있을 겁니다.

가치 있는 팀을 만드는 것은 합법적인 부동산 투자자로서의 삶을 훨씬 더 쉽게 만들어준다. 단지 한 사람이 되는 것이 훨씬 더 쉽고, 부동산 투자의 모든 면에서 전문가가 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프로젝트에 혼자 가는 것은 실제로 당신이 직면하는 가장 좌절감을 주는 경험 중 하나일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너무 축하하기 때문에 좌절하고 꽤 부동산 투자를 한다.

팀을 함께 투자할 때 모든 사람들에게 윈윈 전망을 제공하라. 누군가가 그것을 알고 있을 때 당신과 함께 일하는 것은 그들에게 돈을 버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을 당신의 리스트에 우월한 우선순위로 둘 것이다. 누구든지 당신이 실제로 패키지 거래라는 것을 그들에게 증명해야 한다.

부동산 투자자를 준비시키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온라인 교육을 통해 이웃 학교에 등록하거나 자신의 페이스로 공부할 수 있다.

그러나 개인에게 정규직은 맞지만 일을 그만둘 필요는 없다. 그리고 자신의 여가 시간 학습으로 생산적인 일을 하는 가정주부들은 시간이 걸리지만 어떤 직업도 환상적으로 시작한다.

일단 당신이 가장 잘하는 투자의 종류나 형태를 결정하면, 당신은 당신의 개인 부동산 투자 경로를 설계하기 시작한다.

종이 한 장을 광고하는 세 개의 칼럼, 라벨이 붙은 책, 사람들 그리고 다른 팁들을 만들어라. 이 세 사람이 모두 참여하는 계획을 세우라.

당신은 스스로 이용 가능한 재산을 연구하고 있는가, 아니면 프로 선수와 함께 일하고 있는가? 만약 이전이 더 큰 포켓과 이코노홈즈 같은 사이트에서 많은 기회가 되는 경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