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기억력 향상 팁은 결국 당신이 재미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된다. 긍정적인 태도와 마음을 거의 항상 유지하라. 당신은 당신의 가장 먼 희망과 꿈에 도달할 것이다.

견과류 & 베리 : 견과류를 검사하는 방식은 정신 분열증이나 정신 질환의 치료제가 아닐 수도 있지만, 람 기억을 유지하고 향상시키는 데 상당한 도움이 되는 모든 종류의 견과류는 종종 뇌 건강 기억력에 도움이 됩니다. 특히 매일 소비되는 경우 베리는 치매 및 알츠하이머의 증가를 돕는 예방적 특성에 대한 이점으로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첫째, 마케팅 성명서를 무시하라. DHA와 EPA가 전신 필요에 걸쳐 더 나은 혈류를 허용하는 오메가 3 어유 보충제. 뇌가 폐와 함께 엄청난 양의 산소를 요구하기 때문에, 이 지방은 또한 필수적이다. 사실 서양의 어느 누구도 오메가 3를 충분히 섭취할 가능성은 거의 없기 때문에 어유 보충제가 필요하다.

운동은 하루 15분 이상 운동하면 혈액순환과 산소순환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좋은 순환은 혈액과 산소가 살아서 쿵쾅거릴 수 있는 것을 확실히 한다.

유연한 사람과 건강 질환이나 문제가 없는 사람들에게는, 뇌로 혈액이 흐르도록 헤드 스탠드를 수행하는 것이 좋다.

그래, 공으로. 같이 캐치볼할 사람이 없다면 그냥 공을 대기에 던져놓고 다음을 잡는 연습을 해. 왜? 왜냐하면 당신의 조정 기술과 그 다음에 집중하는 당신의 능력은 당신의 뇌 안에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운동 루틴을 조금 만들어 매일 10분에서 15분 이상 운동하는 것, 또는 일주일에 3일에서 4일 정도 운동하는 것은 건강한 몸을 유지하는 큰 방법이다. 예를 들어 월요일에는 5분에서 10분에서 20분 정도 점프 잭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5분에서 10분 정도 스트레칭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매일 아침 이것을 해라. 품질과 건강한 기분의 날은 그것을 약간 세련시키고 다른 용도를 수행할 수 있다.

사람들은 상품으로부터 적절한 양의 영양분을 섭취함으로써 건강상의 이점을 얻는다. 예를 들어 몇몇 사람들에게서 발견되는 비타민 E는 몸과 뇌를 위해 또한 땅콩에 존재하는 세부사항을 처리하는 사람들이 더 나은 니아신을 기억력에 유지시키는 긍정적인 결과를 가지고 있는 반면, 파킨슨병과 알츠하이머병과 같은 질병을 예방하는 데 있어서 우리는 기억력에 대한 강황에 대해 말할 때, 우리는 적절한 두 가지 개념을 취한다.

하나는 우리가 어렸을 때 기억력 상실이고 다른 하나는 상실이다. 기억력은 우리가 더 일찍이 되었을 때 자연적일 수 있다.

이 두 가지 상황에서, 단지 하나의 해결책이 있을 뿐이고 적절한 영양 섭취가 있을 수 있다.

인정해, 넌 항상 기타를 치고 싶어했지, 그렇지? 악기를 마스터하면 손의 눈 조정을 사용하고 시각을 잼으로 번역하여 스스로를 조절합니다. 새로운 음악을 연주하려면 노래 책의 노트를 읽고 기타 포스트에 가까운 손가락으로 가득 찬 곡을 연주해야 합니다.

가족과 재미를 위한 시간을 만들어라.우리 대부분은 뉴욕 타임즈 크로스워드 퍼즐을 사용하거나 체스 전략을 익히는 동안 레슬링을 하는 것이 기억력을 빠르게 향상시키는 유일한 전략일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친구들과 어울리거나 재미있는 영화를 즐기는 가벼운 취미가 많은 인지적 이점을 가질 수 있다는 수많은 연구들이 있다.

커피 중독자들에게 만세!커피는 우리의 하루를 시작하기 위해 가장 좋은 음료다. 따라서 커피는 일단 소비되면, 그것의 성분들이 뇌로 신호를 보내서 우리의 뉴런을 자극한다.

따라서 우리를 경계하고 레드 와인처럼 하나의 초점을 유지하는 것을 돕는다. 커피는 제한되어야 하고 간단하고 간단하게 두 컵으로 충분하다. 왜냐하면 과잉은 보통 산성 생산을 증가시키기 때문이다. 그리고 위통이 뒤따를 수도 있다.

스도쿠, 스크래블, 그리고 건강 기억력을 높이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매일의 크로스워드 퍼즐과 같은 많은 뇌 피트니스 프로그램들이 있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은 뇌 게임이나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뇌 게임은 단지 놀릴 필요가 있을 뿐, 범위는 제한적이다. 이 게임들은 인지 부분을 향상시키는데 효과가 있다.

반면에 뇌 피트니스 프로그램은 그들의 뇌 건강 속도를 유지하는 데 심각한 목적을 가진 모든 사람들에게 잘 구조화된 운동이다. 그러한 프로그램은 오히려 유익하다. 단순히 노화의 효과와 행동하기 때문에 기억력 향상

15 빠른 배달, 당신의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 운송을 위해 정리하기 어렵거나 가격이 비싼 옛날에는 배달이 신속하거나 완전히 신뢰할 수 있는 적이 없었다. 그러나 온라인에서 메모리 폼 매트리스를 정신과 구입함으로써 당신은 사전 통지 전화와 두통 없이 모든 문간으로 배달된 것에 동기를 부여한다.

반대편에 있는 메모리 메모리 폼 매트리스는 몸을 윤곽을 그리며 안고 자세를 취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