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 훈련은 수수료와 세금처럼 애정의 노동이다. 그것은 결코 멈추지 않는다. 너무 자주, 사람들은 이 사람들이 젊을 때 그들의 강아지나 개를 훈련 수업에 등록시키고, 그것이 평생 지속될 것으로 기대한다.

성공적인 운동과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위한 세 번째 핵심은 활동이다. 만약 당신의 개가 배우려고 애쓰고 있고 당신의 시스템을 유연하게 이해하지 못하고 다른 것을 시도한다면 당신의 개를 훈련시킬 때 많은 요소들이 작용한다.

당신의 운동 세션은 너무 길거나 너무 짧을 수도 있고, 당신의 세션은 너무 짧을 수도 있고, 당신의 훈련 프로그램은 너무 가까이 예정된 위치에 있는 당신의 세션이나 당신의 주변 환경을 더 작고 간단한 단계로 분해해야 한다.

당신의 훈련 프로그램은 항상 마스터가 되어야 한다.

현재 프로그램이 희망했던 만큼 실패하면 새로운 의제를 제시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개 훈련은 집에서 시작된다; 대부 오래먹는개껌 분의 개 주인들은 강아지들에게 어떻게 오줌을 싸거나 배변을 해야 하는지 설명하려고 노력한다.

그리고 이러한 종류의 훈련은 주인들이 쉽게 이 사람들을 성취할 수 있기 때문에 개 트레이너의 도움이 필요하지 않다. 사실, 애완동물 주인들은 그들의 개들에게 그들의 사업을 제대로 하라고 명령할 사람이 되어야 한다.

사실 주인이 어떻게 그들의 개들에게 지시해야 하는지에 대한 몇 가지 방법이다. 당신의 행동과 그의 개에 대한 반응에 적응한다.

이상적인 것은 복종이 필수 규칙이라는 것을 배우지만 복종하는 것을 더 재미있게 하는 개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매일 아침 훈련 방법을 더 균형 있게 할 수 있고 이 스펙트럼의 양쪽 끝에 너무 양극화되지 않는다. 한 종은 복종할 뿐만 아니라 더 큰 장애에도 복종한다.

이런 훈련 방법을 사용하여 우리는 공격적인 개, 행동 문제, 파괴 문제, 분리 불안, 르에서 벗어나는 것과 같은 것들을 고치는데 매우 성공적이었다. 복종 훈련과 일정량 이상의

개들은 수천 년 동안 이 기술을 살아왔다. 만약 당신이 강한 리더가 요구한 것을 싫어한다면, 당신의 개는 쪼아먹는 획득을 시작할 것이다. 이것은 만약 당신의 개가 당신에게서 리더십을 찾았다면, 당신의 개가 당신에게 공격성이나 수줍음을 보여주기 시작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당신의 개가 필요로 하는 웹사이트 신호다.

우리는 또한 많은 동기부여를 하지만 우리는 간식을 사용하는 것보다 더 많은 신체적, 언어적 칭찬을 사용한다.

간식을 대신하여 우리는 개를 쓰다듬고, 애정을 보이고, 언어적 보상을 한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일단 그들이 앉고, 개를 칭찬하고, 어떤 치료의 훈련으로 그들에게 보상을 주는 것은 효과적이다. 왜냐하면 당신의 개는 계속해서 앉는 소리를 듣고 규칙적으로 명령어를 휴식과 연결하는 법을 배울 수 있고 보상을 받는 법을 배울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의 개에게 얼마나 많은 훈련 시간이 인간적으로 가능한지와 연관되어라!강아지 중에서 3분에서 5분 정도면 충분할 것이다. 아주 많은 사랑을 하는 큰 나이든 개, 5분에서 10분은 많은 양이다. 만약 당신의 개가 잘 반응하고 있다면, 3분에서 5분 안에 15-20 사이클로 훈련을 제한하라.

만약 당신이 우울하고 조급하다면, 다른 누군가가 당신의 개를 훈련시키는 것이 최선이다. 당신의 인내심과 에너지는 당신의 애완동물이 그 두 개가 없다면, 당신은 일관성이 없다; 그리고 그 중 효과적인 개 훈련에 필요한 것은 당신이 개를 교육시킬 자격이 있는지 없는지 먼저 자신을 평가하라. 그 나쁜 결과는 피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개가 모순보다 더 좌절하거나 혼란스럽지는 않다. 여러분과 여러분의 집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명령과 기대에 부합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의 개는 명령을 따르거나 예의 바른 행동을 하기에 적합한 연관성을 결코 얻지 못할 것이다.

참아라 – 개에게 새로운 명령을 가르칠 때, 소리치거나 때려서 죽은 벌을 받는 것은 개를 혼란시키고 겁주는 역할을 할 뿐이다. 만약 주인이 인내심이 미끄러질 수 있다면, 훈련을 끝낼 시간이다.

개들은 수천 년 동안 이런 접근법을 계속 살아왔다. 또한 자신의 관점을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추가로 알고 있다.

만약 당신이 필요한 강한 지도자가 아니라면, 당신의 개는 쪼아대는 요구에서 당신의 개와 같은 수준에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이것이 당신의 개가 당신에게서 리더십을 발견한다면, 유용한 콘텐츠는 공격성이나 수줍음을 나타내기 시작한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개가 필요로 하는 보스가 아니라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다.

애완동물이 아직 어릴 때, 특히 복종 교육 안에서 애완동물을 훈련시키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그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은 강아지에게 불쾌하고 공격적인 행동을 피하게 할 수 있고, 만약 여러분이 그렇게 했다면 여러분의 감정이 상하게 하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연습을 시작하기 전에 명령에 따르고 싶은 단어, 구 또는 손 신호를 선택하고 항상 정확한 운동화 구, 단어 또는 손 시그나를 사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