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각각의 요인들은 탐구와 현명한 방법으로 다루어질 때 공포증이 될 수 있다.

그러므로 그러한 두려움에 대해 이야기 심리상담 하고 적절한 시기에 그들과 맞서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왜 더 많은 공격을 받아야 하는지에 대한 이유가 없다. 그래서 일단 공황 발작을 일으키면, 많은 희생자들이 반복적인 공격 기간을 갖게 되는가? 그 이유는 어떤 공황/불안 공격은 너무 끔찍해서 당신의 정신에 두려움의 흔적을 남길 수 있다; 또 다른 치료를 받을까 하는 걱정 그리고 다른 공격을 촉발시키는 또 다른 공황 발작에 대해 긴장하는 것. 두려움은 매우 강력한 감정이기 때문에 자기 충족적인 예언이다.

이야기는 공황 발작이 언제든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들은 무례한 손님이 되는 경향이 있고, 결코 초대받지 않는 것으로 밝혀진다. 그들은 그것을 받지 않고 친절하다. 그들은 사려깊다. 그들은 입구를 얻고 초점이 되는 것에 약간의 관심을 기울이고 또한 더 많은 관심을 받을수록, 그들은 더 번성하고 다시 돌아온다.

매일 밤 총잠을 자라. 안절부절못하는 마음 속에 지친 몸이 있고 불안 발작의 가능성을 높인다. 만약 당신이 머무르는 데 문제가 있다면 반드시 당신의 의사를 언급하라.

5) 공황 발작을 일으킨 사람들이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더 민감한 특정 음식이라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그래서 예를 들어, 모노소듐 글루타메이트(MSG), 카페인, 알코올, 가공 설탕과 같은 음식을 피한다.

3) 적절한 통제 호흡 전술을 연습하라. 통제된 호흡은 산소/이산화탄소 비율의 균형을 다시 맞추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통제 중인 증상을 일부 가져올 수 있다.

또한 아래 7번 참조

많은 전문가들은 공황장애가 지금 발생했을 때 공황장애를 진정으로 받아들이도록 강조해왔다. 이 공격을 수행하면 분명히 당신에게 해가 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따라서 이것은 이상하게 보일 수 있지만, 그것들과 싸우는 것은 두려움과 관련된 당신의 연관성을 증가시킬 뿐이고 공황 발작이 불쾌하지만, 실제로 생명이 위협적이지는 않지만, 공황 발작을 타면서 그 힘을 감소시키고 있다.

그렇게 할 것이다

걱정을 덜어주고, 존재를 지배하는 힘을 준다면, 걱정을 제쳐두고 정상적인 삶을 살 수 있다면, 당신은 힘을 잃고 다음 일을 다시 할 것이다.6 하루 종일 긴장을 풀기 위해 시간을 내라. 요가를 배우고, 달리고, 걷고, 자전거를 타며,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배워라. 그러나 매일 일상의 일상 때문에 한다.

붐비는 곳, 교통체증, 공공장소에서 연설, 빠른 페이스의 슈퍼마켓에서 쇼핑, 다리 건너기 등 그들은 보통 당신의 전반적인 불안이 미리 프로그램된 방식으로 반응할 정도로 최고조에 달할 때 촉발되고 불안 공격은 관련이 있다.

공포와 불안의 공격은 두려움의 손아귀에 더해지며, 당신의 위가 매듭지어지고 토할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당신의 머리가 정말로 헤엄치고 있기 때문에 그것을 통제하는 것은 마치 당신이 안개에 가려질지도 모르고 당신이 원하는 것은 단지 그 느낌을 얻는 것이다.

아동 공황장애의 결과는 성인에 비해 더 심각할 수 있다.

왜냐하면 아동들이 공격에 더 많이 노출되기 때문이다. 소년 소녀들에게 불안 공격의 몇 가지 확인된 이유가 있다.

여기 자주 있는 이유들 중 몇 가지가 있다.

전술에 항상 오는 불안 우울증을 감지할 때 성공적인 기분전환 전술을 찾아라. 일어나서 돌아다니는 것에서부터 건강한 간식을 움켜쥐는 것, 신체적인 불안으로부터 주의를 딴 데로 돌리는 것까지 다양하다. 핵심은 당신이 경험하고 있는 감정으로부터 자신을 산만하게 하는 것이다.

만약 일반적으로 공황과 불안 공격으로 제대로 고군분투하고 있다면, 이 웹사이트의 마지막 부분에서 자세히 찾을 수 있는 자원을 가지고 가는 것은 어떨까?

다른 사람들은 과도한 땀이나 오한과 같은 독감에 걸릴 때 증상을 경험한다.

결정하기는 훨씬 더 혼란스럽게 만든다. 다른 유사한 감정들도 공황 발작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또한 증상이 소량의 시간만 지속되고 곧 반복되지 않을 때, 그들은 공격과 관련하여 가장 가능성이 높았다.

보통 가게 줄 안에 서 있고, 낚싯줄에 있는 다른 고객들 뒤에서 기다린 후 거의 계산대에 서 있기 위해서, 당신은 그것이 어디에서나 떠오르고 있다고 생각한다, 임박한 두려움의 느낌? 불쾌하고 구역질나는 느낌이 목 밑바닥에 형성되고, 가슴이 조여들고, 숨이 빨리 가빠지고, 힘겹게 뛰기 시작한다.

다시는 생각하지 말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