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내가 왜 그렇게 화가 났는지.나는 모든 곳에서 5달러짜리 머리를 해야 해!잠깐, 내 말은 5달러짜리 머리 모양, 개인에 대한 걸 알아둬? 음, 이 빠른 이야기에 대해 그리고 나는 또한 당신이 이 교훈을 결코 잊지 못할 것이라고 장담한다.

옛날에, 번창하는 조직을 가진 매우 성공적인 이발사가 있었다. 그는 그의 지역사회에서 유명하고 존경받았다. 그는 당신의 머리를 자르기 위해 가는 사람이었고, 고객들로부터 총 10유로의 최고가의 이발을 주 http://www.seoultm.co.kr 었기 때문에 그의 고객들로부터 사랑받았다.

금융 레버리지와 추가 자금이 부동산 가치를 창출했고, 현실(게다가 금융 위기)은 가격이 폭락하게 만들었다. 정확히 왜 내년 또는 그 후에 부동산 투자가 2010년이 시작되면서 주택과 상업 부문이 모두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주는가? 그리고 초보자들을 위한 투자는 좋은 출발을 하고 당신을 재정적으로 묻어버릴 수 있는 큰 실수를 피하는 것을 포함한다.

부동산 투자 수익을 위해 부동산 투자를 생각하는 것은, 인수, 판매 또는 숙박 시설을 가장 잘 구조화하는 방법을 조사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단지 당신의 지역에서 발생한다는 이유만으로 그 추세가 위협적으로 들릴 것이다. 하지만 돈과 시간이 매우 좋은 정보들이 많이 팔리고 있는 반면, 부동산 투자에 호소하는 웹사이트와 그들의 회원에게 응축된 정보를 제공하는 회원 사이트도 있다.

좋은 정보를 가지고 있고, 좋은 정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오랜 세월 동안 가지고 있는 가능성을 알고 있다.

비즈니스 세계에서 달성할 수 있는 6가지 방법이었습니다. 이것은 심지어 다른 것에서도 레이에게 적용된다.

자동차 위기 이후 가장 많은 주식을 투자한 사람들은 일시불 가치를 선택하는데, 수많은 사람들이 은퇴 기간 동안 그들이 가질 수 있는 이익보다 더 많이 주식에 의존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이 당신의 집 안에 투자하는 것과 같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당신의 모기지금을 지불하거나 그것을 구입하기 위해 큰 돈을 모으는 것과 같다. 나는 사람들이 자신을 잘 과소평가한다고 생각한다.

비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이 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보다 훨씬 쉽다는 것을 기억하라!Pc 부동산은 항상 돈에 대해 될 필요가 있다.

만약 그 거래가 영웅이 될 수 있다면, 사람들은 단지 그 돈의 일부를 제공하기 위해 투자자로서 선택을 할 것이다!

이러한 비현실적인 방법들이 쉽게 이용될 수 있는 가능성을 생각해보라. 일단 이러한 가능성을 고려하고 나면, 온라인 검색에 대해 배우고, 전자책 구입하고, 기사를 읽고, 부동산 포럼에 가입하고, 지역 부동산 투자 로드에서 네트워킹 이벤트에 가는 방법을 찾아라. 만약 당신이 창조적인 부동산 인수에 대해 배우지 못했다면, 당신은 아직 좋은 상황에 처하지 않았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독서를 잘 조정한다면 네트워킹 습관으로서 알림을 조정해야 합니다

애플 주식일 수도 있고 매코파일과 관련된 것이 아니라면, 당신은 소유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당신의 기술 주식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부동산에 있어서는 결코 당신의 부동산을 자랑스러워할 뿐만 아니라 주식 비유에 매수 및 보유 마인드셋을 제공하는 경향이 있다.

부동산투자신탁(REITS)은 아파트, 쇼핑센터, 사무실 건물, 그리고 전국에 걸쳐 다양화 된 밤새도록 투자하고 있으며, 몇 시간 동안 투자자들에게 성장과 평균 배당소득을 모두 제공하는 꾸준한 실적자들이었다. 그들의 주식은 매일 아침 주식공개로 거래된다. 부동산이 싸졌을 때 이 주식들은 여기서 두 개의 큰 이름을 얻었다. 사이먼 부동산 그룹과 보나도 부동산 사고 그리고 아주 새로운 것. 아마도 이것은 작은 희망을 사용하여 도달할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깨닫지 못하는 한 가지는 5개 이상의 것은 살 만한 재산으로 간주된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집주인이고 6개 단위가 있는 건물을 집어든다면, 당신은 공식적으로 수익성 있는 구매자가 될 것이다. 6개 단위 건물은 상업적 투자의 첫 번째 부분이지만, 발을 적시고 그 안에 들어가는 두려움과 불안을 피하게 된다.

부동산 투자 정보를 가지고 있는 책이나 강좌를 고르거나 그것은 창조적인 부동산을 의미하며, 만약 있다면 당신은 동기부여된 판매자들을 찾는 1번 접근법을 선택할 것이다.

인구통계학적 그룹(예를 들어, 대출금에 대한 채무불이행 통지가 만료된 것과 같은 특징을 공유하는 두 명의 사람들)과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대개 어떤 종류의 판매자(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음)를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고 있다.

첫째, 부동산 가격에 큰 하락이 있다.

2011년 1분기와 2010년 1분기를 비교하면 주택가격이 하락할 것이다. 이것은 보통 이 산업이 나쁜 형태라는 큰 지표다. 둘째, 폐업한 부동산의 판매 증가는 작년 36%에서 이 할로윈 39%로 증가했다. 비록 당신의 낮은 비용 때문에 구매자들에게 주로 더 바람직하지만, 그것은 그들의 가격에 쉽게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장기재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