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가로서 업무를 수행하고 투자 사업 계획을 달성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게다가, 만약 개인이 이 사업에 참여하려고 한다면, 그것을 의심스러운 소득 계획처럼 취급하라. 거의 모든 성공적인 창업 소유주들은 사업 계획을 가지고 있고, 당신과 관련하여 필수적인 것은 당신이 그것을 가질 수 있다.

그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그것은 노트나 파일에 있을 수 있다.

단지 당신을 임무에 계속 참여시킬 수 있는 사람이 있다.

비록 수익성이 높고 수익성이 좋은 사업일지라도, 제대로 일하고 싶지 않다면 돈을 잃을 수도 있다.

부동산 투자로 하룻밤 사이에 많은 그린백을 만드는 사람들에 대해 듣는 모든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지 마라. 그것은 실제 돈을 보기 시작하는 날과 비교했을 때 더 많은 것이 필요하다. 그것은 정말로 원하는 것을 진정으로 집으로 얻을 수 있고, 얻을 수 있는 여유가 있는 일주일 이상이 걸릴 수 있다.

현재 주택은 매매가격이 2011년 주택시장의 40%, 2012년 60%에서 하락할 것으로 예상되며, 전통적인 방식이나 비 전통적인 방식을 사용하여 수익만을 위해 매도할 수 있다.

가족을 위해 부를 창출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그리고 산업에 대해서도 화를 내고, 다음의 5가지 신화가 부동산 제국을 건설하도록 내버려 두어라.

투자자들과 동탄역 힐스테이트 멀티플라이어 채팅을 할 때 어떤 동네를 선호하는지, 어떤 집을 사는지(3침대 2욕장), 사업(재활, 임대료, 도매) 등 몇 가지 질문을 할 때 다른 투자자들을 경쟁으로 보지 말고 함께 일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경험이 없는 사람은 배운 것을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 평균적으로는 적용하지 말라. 외출할 때 그리고 모든 첫 번째 거래 행동 램프가 1000개의 거래를 했다. 습관을 바꾸는 가장 빠른 방법은 실제로 가능한 것처럼 행동하는 것이다.

투자에 관한 것이 무엇인지 이해하시겠습니까? 현금흐름에 투자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는가, 아니면 감사를 위한 추측을 고려하고 있는가? 당신이 살 부동산에 대한 친포마를 만드는 것을 돕기 위해 추천된 분석 도구를 가지고 있는가?

주식 투자 : 주식 투자는 거래 주식의 성과를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지수 펀드 2만 달러입니다. 장기적으로 시장은 연간 10%를 반환했습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아파트, 쇼핑 센터, 사무실 건물 등에 투자하는 주식 부동산 투자 신탁 (REITS)이 가정된 수익입니다. 그들은 평생 동안 다양 해 왔으며 많은 조직은 투자자에게 성장과 평균보다 높은 성장을 제공한 꾸준한 성과자였습니다. 배당소득 그들의 주식은 실제 주식시장으로 거래된다. 부동산이 싸졌을 때, 이 주식 옵션들 역시 여기에 두 개의 큰 이름을 가지고 있었다. 사이먼 부동산 그룹과 보르나도 부동산 Rely on 그리고 꽤 새로운 것이 있다.

당신은 그 이야기를 알고 있다; 부동산 투자에서 정말로 사람들에게서 훔치는 것을 꿈꾸고 싶은 동료를 한 명이라도 갖고 싶다면, 당신은 항상 어떤 삼촌에 대해 질문을 받을 것이다. 삼촌은 그들의 집을 임대하고 있던 친구를 보여주며 그들은 몇몇 나쁜 세입자들로부터 뻣뻣하게 되었다.

거기에는 돈이 있지만, 또한 올바른 태도를 가진 사람들로부터 헤다체스, 오해, 법률 소송(또는 그에 대한 위협)이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재산을 절대 떠나서는 안 된다(그들을 참을 수 없더라도) 당신은 주로 나쁜 사람이 있기 때문에 투자자들에게 꼬리표를 붙일 필요가 있다.

당신은 이기기 위해 자신을 상황에 처하게 해야 한다!그리고 그것은 완전하게 완성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생각을 바꿀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어떤 조직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고, 아마도 많은 고객들이 성공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이다.

당신은 REIA(Real Estate Investors Association) 8a)에 가입해야 한다.

대부분은 단지 큰 정보화일 뿐이지만, 당신은 내가 Fakers라고 부르는 투자자의 98%가 있는 곳에서 소수의 진지한 구매자들을 찾을 것이다. 그들은 단지 시장을 말할 수 있을 뿐이다!그들의 무릎에 떨어질 것이 많을 때, 그들은 FLO-JO처럼 달린다!

당신은 돈을 벌기 위해 2만 달러를 투자했다. 10년 후 점수 : 주식 투자는 51,875 달러로 성장했으며 부동산은 수익성과 관련된 전통적인 가정 하에서 54,392 달러로 성장했다. 큰 차이가 없었다.

사람들이 저를 알고 있는 것 중 하나는 제가 그 아이디어를 발명하지 않은 포스트잇 아이디어를 다작으로 사용한 것이었지만, 이전에 부동산 투자 세계를 위해 나는 누구보다도 포스트잇 노트를 많이 배포했고, 나는 그것에 대해 시험해 보았다.

투자에 관한 것이 무엇인지 이해하시겠습니까? 현금흐름에 대한 투자나 감사를 위한 추측을 고려하는 것? 당신이 살 부동산에 대한 친포마를 만드는 데 필요한 분석 도구를 가지고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