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 예술이나 픽스의 작품을 걸 수 있는 가장 위대하고 재미있는 장소를 결정해야 한다.

그것은 정말로 매력의 중심이 되기 위해 지각이나 그림을 선택하는 것이 더 간단하다. 중심에 있을 필요는 없다. 사람은 연필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다른 모든 예술품들 중에서 프레임을 강조할 수 있다.

그것을 붙일 위치를 만들기 위해 표시를 한다.

사진의 무게에 따라 오른쪽 후크를 선택하고 표시된 햇빛에 맞춰 망치질한다.

사진을 걸어놓고 약품들을 조정해서 쉽게 놓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다른 팁은 흰색 또는 밝은 색상의 매트를 사진에 사용하는 것이다. 그들이 예술과 사진 지원에 중점을 둘 때마다, 그러나 이미지 품질 자체에 의존하는 것은 그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글을 쓰는 것이다. 퇴색을 방지하고, 손톱보다는 햇빛의 광선에 사진을 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순간은 스냅샷을 유지하기 위해 후크를 가장 잘 사용한다.

크고 작은 그림 프레임을 더 좋게 만들 때 번갈아 가며 시도하라. 효과 여러 그림을 배치할 경우 중심 또는 주 그림이 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훌륭한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를 장식하는 것을 잊지 마라. 단지 약간의 페인트, 약간의 재배치, 그리고 또한 사물을 없애는 것은 거의 정말로 거의 정말로 해야 한다.

그리고 방 전체를 결합시키는 멋진 초상화를 추가하라. 올바른 그림이나 조각은 방 전체를 만들 수 있고, 단지 그것이 사랑할 수 있는 활동이고, 단지 완벽한 장소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라.

실내에 사용해야 할 색채의 종류에 대한 특별한 감상과 관련하여 중요할 수 있다.

객실의 비율에 맞는 것을 선택하라. 동시에 배치 내의 특정 요소가 되고 가구 세부 사항의 배치도 중요하다.

이러한 도구는 소프트웨어를 정확하게 장식하는 영역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방에서 측정과 모양을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생활 공간에 상당한 벽과 창문을 둘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넷북에 맞는 실제 방에 다른 색상과 디자인을 실험할 수 있게 해준다. 어떤 가정용 실내 디자인 프로그램들은 당신이 지역의 이미지를 다운로드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디스크 공간과 함께 색이나 디자인이 작동할 수 있는 높은 느낌을 살 수 있다.

당신의 방은 여유를 표현해야 한다.

당신의 방을 만들 빈티지 때, 당신의 방을 만들 때, 그것을 조사하는 경험은 거의 모든 면이 같은 분위기를 유지한다.

그 분위기를 일관성 있게 하기 위해 가구, 그늘, 그리고 질문과 바닥 처리의 모든 것을 유지한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침실에서 공연을 하고, 가장 가능성 있는 기능을 극대화한다.

예를 들어, 평범한 계단은 가죽 난간을 끼워 고급스럽고 우아한 기능 안에서 변형될 수 있다.

오늘날의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가지고 있는 다음 관심사는 여러분이 여러분의 집에서 아름다움에 인접해 있기 때문에 환상적인 느낌이 될 것이다. 이 아름다움은 여러분의 색깔, 좋아, 개성의 반영이다. 만약 그것이 여러분과 크게 일치한다면, 디자이너는 번영할 것이다. 이 음악을 얻기 위해 내 귀에는 음악이 있는 것 같아. 휴대폰이 될 거라고 믿는 것보다 훨씬 더 좋아. 우리는 모두 우리의 새 방, 사무실, 집에 존재하는 것에 매우 흥분해 있어!또 한 가지 다른 것은 그것이 다른 사람들에게도 어필해야 한다는 것이다. 보통 여러분의 친구들과 가족들을 향해 여러분의 새로운 디자인을 뽐내는 것은 멋진 일이다. 개인도 여러분의 사기꾼들이 그것을 좋아하기를 원한다.

당신은 부엌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서 실내 시장을 갖기 위해 여기에 당신이 현재의 부엌 내부를 만족한다면 부엌 내부를 재설계하는 단계를 밟아야 하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

많은 사람들은 풍수이를 선택된 인테리어 디자인 스타일로 생각한다.

특히, 아시아 테마, 약간 어둡고 신비로운 외모는 진실에서 더 이상 있을 수 없다!꾸미는 스타일이 아니라 생산하고 집에 초대하는 공급을 고려하는 삶의 과정이 수반된다.

좋은 실내 디자인은 많은 과정을 포함합니다 : 그림, 벽지, 타일링, 카펫, 조명 계획, 예술품 및 가구 몇 가지 현대 실내 디자인이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으며, 정확히 그것이 70년대의 전형적인 목장 집과 같은 집을 소유하는 것이 이상하지 않을까요? 새로운 디자인은 과거 디자인의 전부를 재현하지 않고도 가장 높은 디자인을 고려해야 한다.

좀 더 공식적인 Ale을 유지하는 다른 사람들도 있다.

Ale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결국 위치를 바꾸고 그것을 소비한다.

그것은 남자에게 큰 차이를 남긴다. 심지어 단순히 벽을 그리는 것만으로도 사람들의 기분에 영향을 미치고 생산성 수준 Decor는 당신이 단순히 있는 건물과 방에서 매일 당신에게 영향을 미친다.

자연을 지적하는 어떤 음영은 확실히 다시 나타나고 있다.

어떤 해가 되든 사람들은 항상 부자로 외부를 가져오기 위해 연구하고 있지만 자연적인 녹색 색조는 이것을 완성하기 위한 이상적인 방법이다. 단지 색조를 피하는 것은 가짜처럼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