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집 디자인 계획에 예술을 어떻게 전시해야 하는지 궁금해 한다.

고맙게도, 그것은 정말 복잡하지 않다. 그것은 단지 이상적인 추상적인 보호를 찾는 척 하자. 당신은 그것을 벽에 놓을 의도로 그것을 집으로 가져온다. 벽과 관련하여 그것을 잘 따라갈 가치가 있다.

당신의 중요한 다른 하나는 그날 늦게 집에 와서, 거기에 매달린 새로운 예술 작품을 보고, 왜 지금 거기에 매달렸는가? 잘됐네, 자네는 자네에게 완벽하게 놓여져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다른 사람에게는 전혀 부적절하다는 것을 알게 될 뿐이라고 생각했지. 그런 것은 개인적인 것이다. 너는 그것을 다른 곳에 옮기기로 동의해. 그것을 다른 곳에 앉히기로 동의해. 지금 당장은 완벽하다는 것을 알아차리는 몇 가지 사건 후에 모든 것은 행복하고 재앙은 피한다.

어떤 사람이 좋아할 수 있는 특정한 스타일을 정의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이용 가능한 모든 소위 디자인 스타일에 대한 포괄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유명한 사람들은 이것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다!예를 들어, 당신은 밝고 대담한 색, 훨씬 더 음소거되고 자연스러운 음색과 음색을 좋아하는가? 따뜻한 색이나 시원한 색을 원하십니까? 당신은 단순하고 직선적인 줄무늬 같은가? 아니면 더 구부러지거나 복잡한 개념? 두꺼운 가구나 얇은 가구를 좋아하십니까? 당신은 대담해지고 싶은가, 아니면 안전하기를 원하는가? 이러한 질문에 답함으로써, 여러분만의 디자인 스타일과 훌륭한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를 계획하여 그것을 실행하는 것이 가능하다.

광원을 고려하라 – 자연스럽고 모방적인 영역 조명에서 당신의 선택이 궁극적으로 조명 근처에 있을 수 있다.

디자인에서 가장 중요한 측면은 조명이다. 빛 심각하지 않은 가시적인 색상이 없는 조명. 더 이상 왜 이 사람들은 가능한 한, 이 사람들이 궁극적으로 방에 관한 당신의 모든 현재 선택을 볼 것으로 절대적으로 기대되는가? 그것은 또한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최종 선택 전에 직물, 카펫, 페인트 칩, 심지어 목재 칩의 색상 샘플을 주문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물론 방에 낮의 빛이 더 많으면 색이 더 밝아질 것이고, 자연광이 색이 칙칙해지면 색이 더 밝아질 것이다. 흐린 날에는 녹색 나무가 거의 둔해지기 때문에 낮에도 색이 만들어질 수 있다.

가구를 선택할 때 어수선함을 피하고, 깔끔해 보인다고 해서 억양 조각을 사는 것을 끊임없이 거부한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너무 빨리 움직이는 가구를 가지고 있다.

당신은 실제로 아무것도 두드리지 말아야 한다.

적어도 36인치의 교통 공간이 있어야 하고, 감사하게도 휠체어가 상속되어야 한다.

오늘날 수많은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들이 있다.

중요한 것은, 단 LG퓨리케어공기청정기렌탈 지 여러분 자신의 프로젝트를 위해 연구를 시작하고 하우스 회사를 고용하는 시간을 갖는 것이다. 가정용 장식 회사들을 위해 가장 좋은 장소는 인터넷 기능이다. 구글이 그들의 웹사이트를 보는 것이다. 다른 방법은 전화 책 인쇄 광고와 같은 당신의 지역 디렉토리를 찾아보는 것이다.

분수에 대해 잘 경험한 실내 디자인을 물어보면, 두 분수 없이는 실내 계획이 불완전하다는 해결책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렇다. 그것은 자연의 진동을 침실로 바로 가져오는 것보다 조금 더 매력적일 수 있다는 정직한 사실이다. 물방울이 떨어지는 소리는 보통 가슴에 닿는다. 분수대는 시장에서 구할 수 있는 다른 실내 디자인 물체에 비해 지갑을 빼지 않을 것이다. 게다가, 이러한 맞춤 분수대는 수티엔이 덜 필요하다. 이러한 맞춤 물 특징은 주로 실내 디자인에 사용되기 때문에, 당신은 실제적인 것을 더 반복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약간의 주기적인 유지는 맞춤 분수대가 모든 영광을 갖기에 충분하다.

적절한 예술 작품은 실내에 매우 중요할 수 있다.

그것은 사람들에게 흥미로운 것에 눈을 끌게 하고, 방의 다른 지역에서 벗어나서 이 한 가지 브랜치로 재미를 보고 싶어하지 않을 수도 있다.

아마도 추상적인 예술 작품이나 독특한 조각품을 시도해 볼 것이다.

집을 언급할 때, 벽과 바닥과 같은 더 큰 특징에서부터 난간이나 액세서리 같은 더 작은 세부사항에 이르기까지, 장인정신과 함께 사용되는 두 재료의 품질은 단순히 당신의 집의 내부 종류가 가장 유익해 보이도록 보장할 뿐이지만, 잘 고르는 맞춤 가죽은 당신이 완전한 성취에 이용 가능한 최고의 품질의 가죽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경력은 될 수 있다.

정신적으로나 재정적으로나 매우 보람 있는 것. 그것은 당신이 결코 같은 일을 하지 않는 것이다. 새로운 사람들을 위한 새로운 프로젝트를 끊임없이 하는 것은 쉽게 일을 흥미롭게 만들고 당신을 불태우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가정 계획에 재능이 있다면 어떻게 생산할 것인가?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장식하는 시계를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즉시 알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을 위해 디자인하기 위해 여러분의 개인적인 취향을 제쳐둘 수 있는 능력뿐만 아니라 그 눈을 얻는다면, 여러분은 내부 디자이너로서 성공할 것이다.

모스트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