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역도, 요가, 또는 체중 운동 세션에 달려갈 수 있을 거야. 하지만 만약 당신이 간단하고 장비가 없는 훈련 요법을 연습한다면, 당신의 삶을 통해,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는 거의 모든 것에 필적할 수 없는 힘을 만들어 낼 거야.

유명한 작가 데일 카네기는 “사람의 귀에 가장 달콤한 소리는 자신의 이름입니다.그래서, 사람들과 대화하는 동안 사람들의 이름을 사용하세요.그것은 바디랭귀지로 계산되지 않지만, 그것은 전체 바디랭귀지 파워를 증가시켜 개성을 가진 매력을 만들어냅니다.”라고 말했다

이 체형을 가진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엉덩이가 좁고 엉덩이가 튼튼한 넓은 등을 가지고 있다.

그러한 사람들은 그들 자신보다 더 많은 근육량을 가지고 있다.

잘못된 운동은 그들이 매우 근육질이고 부피가 커 보이게 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기 때문에 이런 종류의 신체를 가진 여성들은 그들의 운동을 지켜볼 필요가 있다.

당신은 당신의 몸을 사랑하고, 그것이 누구인지, 무엇인지 발견하고, 수세기 동안의 속박에서 벗어나, 내면에서 당신의 여성 권력, 아름다움, 자유를 되찾을 준비가 되었는가? ?

하루를 벗어나서 즐겁게 시간을 보내세요. 운동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아침을 먹기 위해 아침을 시작하는 것이다. 비록 운동은 여러분의 몸에 유리하지만, 아침에 운동하는 것은 여러분의 몸이 타면서 체지방을 잃는 합리적인 방법이다.

이 신체 수용 문제는 많은 트랜스 일상적인 사람들에게 종종 어려운 문제다. 또한 나 자신의 신체 수용 부족은 나의 신체적 건강을 소홀히 하고(내 몸 때문에 오성화되는 것에 대한 두려움도 도움이 되지 않았다), 과식하고 건강에 좋지 않은 성 습관을 배우게 만들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은 결론점이 아니라 출발점이다. 이것이 우리가 우리의 몸을 완전히 받아들이기 어려운 이유다. 어떤 경우에는 호르몬 치료를 받습니다.수술을 통해 우리의 몸이 우리의 정체성과 매우 일치하게 만들어집니다.하지만, 우리는 신체를 바꾸기 전에 우리의 신체가 바뀌는 것을 받아들여야 합니다.그래서 Id는 트랜스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탐구하기 위해서입니다

Lean Muscle Body(LMB)는 종종 남자의 시각적 외모를 묘사하는데 사용된다. 이런 유형의 신체는 종종 매우 부피가 크지 않은 사람을 묘사한다.

효과적으로 마른다. 그러나 그들은 잘 끌린 근육 모양을 가지고 있다.

간단히 말해서, 그들은 운동적이고 불룩하다. 이것은 또한 할리우드의 유명인사들을 볼 수 있는 축소 랩 룩이라고도 한다.

캠 지간데트나 브래드 피트 스포츠와 같은 할리우드 유명인사들. 룩

만약 당신이 당장 청소를 시작하고 싶다면, 만약 당신이 규칙적으로 먹거나 해결책을 마시면, 당신의 청소 첫 주에 두통과 머리가 가벼워지는 동안 금단 증상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라. 당신이 누군가를 미소 지을 때마다 당신은 그가 보통 당신에게 미소를 짓는 것을 알아차렸는가? 심리학자들에 따르면, 우리가 본 것들을 무의식적으로 모방하기 때문에 우리가 누군가를 보고 미소를 지을 때, 그는 미친 듯이 웃을 가능성이 있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긍정적인 박람회에서 당신을 알아차리도록 강요할 수 있는 매우 유용하고 효과적인 제스처다.

최고의 해독제는 약초와 전략을 돕기 위한 보충제를 포함한다.

왜 당신은 이것을 하고 당신이 누구를 해야 하는지 알고 수행해야 하는가? 신체의 독소는 이유 없이 두통, 기억력 상실, 알레르기 그리고 다른 환경 오염물질을 대구 달리기 유발한다

그럼 대장청소는 어떻게 해야 할까? 먼저, 담배 연기로부터 내가 말한 독소의 일부를 줄이거나 없애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담배 연기로부터 덜 가공된 음식을 먹고, 몸에 어떤 로션과 화장품을 바르는지에 대해 신경을 쓰라.

진정한 닮은 기미를 나타내는 한 가지 몸짓은 기울어진 모험으로 웃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말을 걸면서 이런 몸짓을 하는 것을 알아차린다면, 이것은 그들이 당신을 좋아하고 결과적으로 당신과 함께 행복하게 대화에 참여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네!우리 몸은 자연 치유 체계를 가지고 있고 우리가 축적하는 독소는 간 안에서 분해되어 신장이나 소화관 같은 장기를 통해 제거됩니다

따라서 시각적으로는 매우 매력적이고 건강한 체격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을 부러워하게 된다. 또한 이 체격을 하고 유지하려고 시도한다면 힘과 지구력을 향상시킬 것이다. 그것은 큰 플러스가 되고 많은 이점이 있다.

단지 건강 보상만을 구입하는 것이다.

세트를 멈추지 않고 힘차게 행할 때, 체중 운동은 자연적인 HGH를 방출한다.

또는 HGH 성장 호르몬 HGH는 깊은 수면, 더 큰 근육량, 더 나은 심혈관 용량, 음, 더 나은 성적 목적까지 모든 것에 대해 연구해 왔다.

그러나 이러한 측정은 사람들이 완벽한 신체 모양으로 보는 것과 다를 수 있다.

이것은 서구 세계와 관련된 문화적 측면에 의해 영향을 받을 수 있다; 비방하는 여성들은 남성들에게 더 즐겁다. 실제 세계 아프리카 문화는, 이 주 역사는 완벽한 신체 크기로 간주되는 과체중은 아니지만 큰 몸과는 상당히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