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여러분은 마침내 여러분의 모든 컴퓨팅을 빠르게 처리할 수 있는 훨씬 더 좋고, 더 효율적이며, 더 신뢰할 수 있는 시스템에 투자할 시간을 결정하게 됩니다.지금 빠르게, PC 시장의 현재 발전을 살펴봤고, 여러분의 데이터를 얻었고, 실제로 여러분에게 가장 최근에 가장 적합한 컴퓨터 시스템을 획득하셨습니다

실행 시스템: 컴퓨터를 선택할 때, 당신은 당신에게 잘 작동할 운영 체제를 선택하기를 원할 것이다. 당신은 윈도우나 맥 둘 다 정말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이름이고 당신에게 훌륭한 컴퓨터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윈도우의 최신 버전은 윈도우 7이고 가장 최근의 버전은 애플 OS X 레오파드다. 이 두 프로그램에 대한 피드백은 훌륭하다. 당신은 또한 이러한 실행 시스템을 가진 친구들과 가정에게 그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물어볼 수 있고 이것은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완벽한 실행 시스템을 선택하려면

Lenovo B320이 결함의 몫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말하는 것은 거짓말일 것이다. 내가 약간 좌절하는 것은 컴퓨터가 때때로 천천히 키보드를 발견했을 때, 마우스와 키보드는 덜 케이블이 어수선한 스테이션을 제공하는 파란 치아 둘 다 개인적으로, 나는 전체적인 스타일을 여전히 사랑하고 있다.

나는 정확히 동시에 단순하고 놀라운, 그것은 사실 현대 컴퓨터 시스템처럼 보인다. 나는 Leno의 일반적인 성능에 만족한다.

B320 나는 주로 작곡하는데 이용하고(오늘 내가 하고 있는 일) 때때로 시뮬레이터를 연주하고 B320 하드웨어로 내가 캠을 이용했던 미풍을 가지고 있고, 그것이 얻을 수 있는 만큼 명확하며, 내 노트북을 사용하여 그것을 확인했다.

노트북 컴퓨터를 수리하거나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쉽지 않은데, 특정 장치에 특별히 맞춤화된 부품이 있어 부품 중 하나가 손상된 경우 노트북 전체를 교체해야 할 수도 있다.

가장 인기 있는 선택은 아마도 데스크탑 컴퓨터일 것이다. 이것은 데스크탑에 맞는 독립적인 개인용 컴퓨터 시스템 또는 PC이다. PC 컴퓨터 시스템이 확산되기 전에 실제로 작은 데스크탑은 과거 며칠 동안 컴퓨터의 작은 변형이라고 간주될 것이다. 당신은 다양한 스타일과 모양으로 타워를 얻을 수 있다.

어떤 경우에는 데스크탑 컴퓨터가 수평으로 케이스가 있는 타워에 특별히 적용될 수도 있다.

보통 디스플레이 화면은 타워 위에 배치될 것이다. 영역

컴퓨터 시스템 하드웨어의 이러한 증가는 더 이상 데스크탑 세트의 기본 사용과 한동안 그 위치에 머물러 있는 상황에서 더 이상 대부분의 가정용 컴퓨터 사용자에게 진정한 세계적 이점을 가져다 주지 않는다.

내가 새로운 데스크탑 컴퓨터를 개발할 때 나는 정기적으로 지역 전자 슈퍼스토어에서 부품을 구입한다.

그 장소들은 괴짜들의 천국이거나, 아니면 그들이 정말로 좌절스러운 제안 차단기들이 아니었다면, 처음에, 보드의 절반은 내가 그것들을 집으로 가지고 온 후에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둘째, 나는 우편환불이나 2 I가 환불로 많은 시간을 불태워진 후에 단지 흥정에 불과한 것들을 사는 것을 절대 거부한다.

다른 개인이 자신의 것이 아닌 컴퓨터의 암호 뱅크에 비밀번호를 남겨두지 않도록 하여 다른 개인이 자신의 동의 없이 컴퓨터에 접속하지 않고 당신의 새로운 데스크톱에 들어가지 않도록 하라. Lenovo B320의 결함이 없다고 진술하는 것은 거짓말일 것이다. 내가 약간 좌절감을 느끼는 것은 때때로 컴퓨터 시스템이 천천히 키보드를 찾을 때 입니다. 마우스와 키보드는 둘 다 당신에게 덜 케이블이 뒤섞인 스테이션을 제공한다.

나는 전체적인 디자인을 매우 훌륭하고 동시에 단순하게 사랑하고 있다.

그것은 내가 주로 쓰는 레노버 B320의 전반적인 효율성에 만족하는 현대 컴퓨터처럼 시스템에어컨 보인다. 그리고 때때로 그것에 시뮬레이터를 틀고 B320 하드웨어로, 내가 실제로 웹캠을 사용한 바람과 그것이 얻을 수 있는 것처럼 선명하고, 내 노트북 컴퓨터를 이용하여 그것을 평가했다.

정확히 같은 방법으로 가정용 컴퓨터를 떨어뜨리고 손상시키는 사람이 있다는 말을 듣는 것은 매우 드문 일이다. 그렇게 하는 동안 이것은 유감스럽게도 경량 노트북에 대해 말할 수 없다.

매장: 현지 미디어나 컴퓨터 시스템 가게로 가십시오. 영업 사원과 대화하고 컴퓨터 시스템에 대한 조언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이것들은 훌륭하다. 그들은 당신에게 현재 가장 잘 팔리는 것, 각각의 장점이 무엇인지, 그리고 당신이 스스로 생각해야 할 것에 대해 말할 수 있다.

매장: 지역 미디어나 컴퓨터 매장에 가십시오. 판매원들과 대화하고 컴퓨터에 대한 조언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환상적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현재 가장 잘 팔리는 것, 각각의 장점이 무엇인지, 그리고 당신이 스스로 생각해야 할 것에 대해 말할 수 있다.

두 번째 이유는 저렴한 노트북이 저가 데스크톱 투데이즈 노트북보다 훨씬 가볍다는 것이다. 이것은 노트북이 단지 두어 개였을 때보다 운송하고 당신의 필요에 맞게 가져오는 것이 훨씬 더 간단하다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