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여러분에게 다음 관심사는 보통 최종 결과인데, 개인이 집 안에 아름다움에 둘러싸여 있을 수 있기 때문에 환상적인 느낌을 주는 것이다. 이 아름다움은 정말 하나의 색깔, 좋아, 스타일의 반영이다. 만약 그것이 여러분과 매우 일치한다면, 디자이너는 생산적이다. 이것을 얻는 것은 내 귀에 훨씬 더 좋다. 우리는 모든 것을 사랑하고 우리의 새 방에 있는 것에 대해 매우 흥분된다. 사무실이든 집이든 욕실줄눈시공 !또 한 가지 사실은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을 기쁘게 해야 한다는 사실이다. 때때로 그들 자신의 디자인을 노래하는 것은 항상 훌륭하다. 친구들과 가족들에 대한 당신의 새로운 디자인도 그것을 사랑하기 위해 원할지도 모른다.

디자인 블로깅 혁명은 업계를 뒤흔들고 있으며, 시장 내에서 무엇이 성공한 디자이너와 학교, 인테리어 디자인 커뮤니티 사이트, 연구 블로그의 최고 블로그를 읽어라. 당신이 좋아하는 다양한 블로그를 알고, 그리고 나서 당신의 블로깅 스타일을 정확히 지적하여 진을 치고 있다.

개인 디자인은 우리가 종종 무시하는 우리의 본질, 숨겨진 감정과 특성을 반영한다.

그것들을 노출시키는 것이 안전할 수 있는가? 사람들이 실제로 누구인지 알 수 있도록 허락하는 것이 안전할 수 있을까? 그래, 왜냐하면 실내 장식의 정확히 무엇이 필요한지, 즉 세상에 어떤 것을 허용하는 것,

물론, 당신은 당신의 캐비닛으로 옮겨가서 바닥과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싶다. 둘 다 사람이 좋아하는 카운터탑과 캐비닛을 선택하고 바닥재 시작을 사용할 때 어떤 바닥재를 선택하거나 갈 것인지 확인하라. 단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부엌의 어떤 면과 일치하는 추가 부품이 있는지 확인하라.

실내디자인의 주요 단계는 어떤 방이든 소재나 색채를 결정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방에 새로운 가구를 사는 자신을 발견했을 때 당신은 당신의 의식에 의해서만 제한된다. 그러나 당신이 당신의 가구를 유지하고 있다면, 그 색채는 당신의 가구의 색깔을 중심으로 회전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가구를 방에서 눈에 띄기를 원하거나 당신이 그 가구를 배경에 섞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어떤 색깔을 칠할 것인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윈도우 크림을 결정하는 것을 도와줍니다

다음으로 해야 할 일은 일관되고 유동적인 창문 치료 인테리어 장식을 하는 것이다. 쉽게 섞이는 방법을 배우는 창문 직물과 커버를 선택해야 한다.

그래서 그들은 브라이달 파티 직물을 특정한 부드러운 질감을 디자인하게 될 것이다. 그래서 그들은 분위기를 시각화하고 당신의 방을 시각화하는 초대적인 창문 영역을 만들 수 있고, 잠재적으로 당신의 방 안에 있는 액세서리와 가구들을 좋은 만큼 강조할 수 있다.

다른 회사와 함께 전문직 종사자들은 대형 디자인 회사와 좋은 접촉을 한다.

즉, 가정 장식 경력을 쌓기 시작하면, 사실상 항상 소규모 사업을 여는 것보다 대형 디자인 회사와 함께 가는 것이 덜 어렵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 후에 당신의 측정값을 포함하고, 이웃 페인트 가게에 가서 색상을 확인한다.

여행 중에 페인트 칩을 구입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고, Take a와 같은 색상을 찾는데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

집에 페인트 칩을 몇 개 가지고 있고 또한 그것들을 장식하는 노트북에 넣는다. 적어도 7일 동안 매일 다른 시간에 색상을 보고 그 색상에 대한 생각을 기록하라. 일주일이 끝날 때쯤이면, 당신은 당신이 어떤 색상을 즐기는지 특히 잘 알게 될 것이다.

컬러 스킴 – 옷장에서 색상 구성표를 확인하십시오. 좋아하는 색상, 모양, 패턴 및 스타일에 대한 단서를 제공할 수 있음 또한 메이크업 색상이 패션 트렌드를 따르는 색상 구성표에 대한 단서를 제공할 수 있으므로 가정 계획도 시도하지 마십시오.

부엌에 필요한 것을 강화하고 해결하라. 분명히, 가장 많이 할수록, 더 많은 비용이 들수록 더 잘 따라잡는다. 함께 비용을 지불하면 커리어 오프닝을 끝낼 수 있을 것이다.

그림이나 예술과 같은 거울과 벽걸이의 배치는 새로운 실내 디자인 디자인을 완성하는데 큰 거리를 두고 있지만, 벽 공간을 어지럽히지 말고, 실제 실내 디자인을 보완할 수 있는 영역 주변의 주요 초점들을 설정하라.

마지막으로, 공간의 모든 개별적인 요소들이 조화를 이루며 함께 작업할 때에 이루게 되는 조화의 느낌을 나타내야 한다.

모든 요소들은 분위기, 규모, 질, 색채가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장식용 램프와 안경으로 개인적인 터치를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전략적으로 배치된 화병과 화분 식물은 방 쪽으로 우아함을 더할 수 있다.

조심스럽게 배치된 책과 잡지는 당신의 캐주얼하고 가정적인 터치를 줄 수 있다.

당신은 사람이 야외에서 시작하는 방과 관련하여 무엇이 좋은지 안다.

국가 경제에 대한 마지막 관심사는 모든 사람들이 저렴한 가구를 원하지 않는다. 저렴한 가구로 손실될 수 있는 것은 품질, 세부사항, 때로는 크기다. 덜 비싼 가구는 규모가 작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