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초보자들은 투자를 투자 수익을 얻기 위해 시스템에 돈을 투자하는 행위로 본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돈을 투자하는 과정이 다른 사람들이 정의하기 때문에 본다. 왜냐하면 주식, 부동산 또는 엄격히 말하면 투자라는 단어에 관련된 진정한 사실은 신발 없이 달리는 것은 모든 종류의 물건과 다른 것을 의미한다는 것이다. 기업가 건물 조직은 주식, 부동산 또는 뮤추얼 펀드를 사는 개인은 투자하고 있다.

대가족이 투자하고 있다; 세미나에 참석하는 개인 외에도, 실제로 대학에 다니는 워크숍도 투자하고 있다.

그래서 실제적인 의미에서 투자는 그것이 이용된다.

당신이 주식을 팔기 전에 회사와 이익과 손실을 공유하는 회사로부터 주식을 구입할 때, 그리고 기업의 페이드업 연구들은 지속적인 주식 소유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가장 높은 투자 조언 중 하나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잘 알려진 시장 인용문 중 하나는 : 낮은 가격 – 높은 가격에 사십시오. 주식 거래소에서 지속적으로 성공하려면 전략, 규율, 지식 및 도구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전략을 이해하고 이를 고수해야 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감정, 공황 또는 탐욕에 산만 해지지 않도록합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많은 종류의 부동산 투자 거래가 있다.

당신은 당신이 어떤 거래를 할 수 있고 당신이 할 수 있는 거래들을 더 추천해야 한다.

나는 이것이 무엇인지를 알고 있는 사람들보다 훨씬 더 많은 투자자들을 본다. – 손을 내려라 – 어떤 기술도 있을 것이라고 확신하지만 – 하지만 내가 만나는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게으르고 안일하다. 불행하게도, 그들은 그들이 얼마나 게으르고 안일한지 깨닫지 못한다.

그들은 여전히 많은 사업을 하고 있다.

자, 왜 이런가? 그들은 판매자들에게 너보다 더 뛰어난 것을 제공하지 않아, 그렇지? 그들은 당신이 되지 않을 어떤 시장 투자 정보에 대해서도 알지 못한다.

뉴스타빗 들은 확실히 당신이 디자인한 것보다 더 창의적인 것을 판매자들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그 사람보다 훨씬 더 좋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

물론 이것은 단지 당신이 더 잘 팔리고 당신의 구매, 협상, 판매 기술을 냄비에 넣도록 내버려두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부동산 구매자가 되어야 하고 당신의 사무실을 잘 운영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IRA에서 행하는 거래와 당신이 할 수 있는 거래에 대해 잘 알아야 한다.

당신은 특히 투자를 통해 돈을 버는 부동산과 관련된 IRA 투자 지침에 익숙해져야 한다.

투자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가장 두드러진 투자 전략 중 하나는 마켓 타이밍 다이앤 퍼트먼이 과거 시장 성과로부터 미래 가격을 예측하려는 시도를 희망하고 있다는 것이다. 예측 주가는 사람들이 주식을 거래해 왔기 때문에 오랫동안 문제가 되어왔다. 주식에 대한 지불 또는 판매는 회사 분석, 주식 차트, 그리고 다양한 복잡한 수학적 및 인터넷 기반 알고리즘에서 파생된 경제 지표와 연결된 것에 달려 있다.

30년 동안 매달 25달러를 절약하고 투자하면서 연간 8%의 수익을 올린다면, 다양한 29,34647달러는 은퇴하기에 충분하지 않지만, 확실히 유럽을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돈을 벌 수 있다면, 30년 동안 25달러를 7일 동안 투자할 수 있다면, 당신은 12만7,95353달러를 가지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저축하고 투자할 수 있을수록, 가능한 한 그것을 고려해 볼 때, 단지 당신이 어떻게 일하고 투자할 수 있는지에 대한 당신의 아침 커피를 주는 것 만으로. 큰 투자를 할 수 있는 돈

회사는 위험시장에서 자금을 조달한다.

이것은 초기 공개 오퍼링(IPO)이 될 수 있다.

그 후 주식은 개인 투자자나 거래자 산업이 다양한 다른 산업으로 주식을 거래할 때 실제 세계 2차 시장(우리가 주식 시장이라고 부르는 것)으로 거래된다. 이 2차 매각으로 인해 회사는 어떠한 이익이나 손실에도 관여하지 않는다.

기술뿐만 아니라 인터넷은 대개 그들의 시장을 주류 고객인 컴퓨터가 주식 거래에 투자하도록 만들었고 회사 뉴스는 거의 전 세계적으로 이용 가능하다. 인터넷은 주식 시장에서 투자자들과 관련된 엄청난 새로운 것을 받았고 이 그룹은 매년 증가하고 있다.

투자자들이 투자자들의 결정 구매자에게 영향을 미치거나 판매하기 시작한 투기가 좋은 다른 사람들에게 그들의 주식을 팔 수 있다고 말하고 사람들의 큰 변동을 주도하면서 새로운 형태의 투자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높은 평가를 받는 가격 속성은 장소 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그 다음으로 많은 투자자들은 단지 다른 모든 사람들이 그렇게 하고 있다고 해서, 단지 그들이 매달 마이너스 수익을 가지고 있다고 해서 너무 많은 돈을 지불한다.

단지 다른 사람들이 이중화를 위해 돈을 지불하고 있다고 해서, 당신이 당신의 계획에 맞는 최고 가격에 정착하면, 당신이 그 이하로 시작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한계를 설정하기 위해 한 푼을 더 올리지 말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