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그들의 이윤을 많이 창출하거나 재건할 수 있다면

자동차 수리 부품은 도매로 부품을 구입하면 수리 센터가 받는 거래에 따라 가격이 결정되며, 신규 또는 재건축 기술의 수익이 보통 마크업인 경우 30~40%로 다양할 수 있다.

그렇다, 일부 상점은 항상 쇼핑을 하고 부품을 직접 구입함으로써 저축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상점은 특정 고객에게 제공되는 부품을 설치하지 않을 것이다. 보증이 이루어지지 않는 한, 시설이 제공하는 부품이 실패하면, 가게는 재가를 가정할 것이다. 보증 프로세스 중 책임 고객으로부터 상점으로 제공되는 부품이 제공되지 않으면 고객은 다시 노동을 지불하고 보증 변경을 처리한 책임을 떠맡게 됩니다

전화번호부를 확인하고 몇 군데 전화를 걸어라. 자동차 수리점에 대해 전화로 이야기함으로써 쉽게 배울 수 있는 것은 그들이 예의 바르니? 아주 효과적으로 들리는 것 같나? 또한 튜닝 또는 브레이크 교체와 같은 자동차의 특정 부품을 수리하는 데 얼마를 청구하는지 요청해야 한다.

이것은 쇼핑몰에서 가격 책정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것으로 간주된다. 또한, 부품과 노동에 어떤 종류의 보증을 두었는지 물어봐라.

만약 어려움이 보통의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속한, 대부분의 자동차들이 때때로 경험하는 짜증나는 간헐적인 덜컹거리는 소리를 예로 들 수 있다면, 그에게 당신이 연설해야 할 것을 정확히 보여주기 위해 미리 정비사와 함께 시험 운전을 하라. 그에게 당신이 그에게 문제를 보여줄 수 있을 경우, 이 개인은 정확히 무엇을 목표로 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

그리고 아마도 당신이 노동력을 절약하고, 불필요한 가정 수리하는 것을 막아줄 것이다.

마지막 단계는 자동차 바디 트레이닝에 등록하는 것이다. 하루 종일, 매일 프로그램에서 완전히 몰입함으로써, 당신은 그 직업에 대한 친밀한 이해를 발전시킬 것이다. 그것이 옳은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이 정보와 매우 연관되게 만들어라. 한 번의 변화를 구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생명이 아니라면, 나는 그것이 연료비와 값비싼 자동차 수리 노동력을 증가시키는 자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마지막 단계는 자동차 신체 훈련 유형에 등록하는 것이다. 하루 종일, 매일 프로그램 안에 완전히 몰입함으로써, 당신은 이 일에 대해 진정으로 친밀한 이해를 발전시킬 것이고, 그러면 당신은 그것이 옳은지 알 것이다.

당신의 이야기와 같은 새로운 신참도 수리 및 유지보수를 수행할 수 있다.

당신의 사업이 발전함에 따라 당신을 안내할 자동차 수리 매뉴얼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많은 사람들은 자동차의 모든 부품과 부품이 어떻게 작동하지 않는지를 즉시 파악하지 못할 것이다. 그래서 그 매뉴얼을 준비하는 것은 분명히 당신의 대의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떤 주제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당신은 자동차 수리, 매뉴얼의 경우 배울 수 있는 것들을 방문해서 시도한다.

당신의 소중한 스릴을 작동시키는 방법을 배우는 열쇠인가?

고등급 연료는 연료 시스템이 너무 오랫동안 작동하지 않으면 껌을 일으키지 못하게 할 수 있다.

또한 포드 템포는 아마도 겨울에 더 쉽게 출발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얼어붙는 연료 라인의 예방을 돕기 위해 애스팅하는 것이다. 이것이 자동차 권한 부여가 그것이다. 그것은 자신의 차를 수리하고 유지하는 것이 보람 있고 재미있을 수 있다.

어떤 시간과 돈은 자 고려씰링 동차 보닛 밑에서 일하는 동안 수중 트레드밀을 절약할 수 있다.

자동차 수리에 대한 모든 사람은 자신의 편안함을 가지고 있다.

사람들은 충격과 스트럿을 교체하는 것이 편안할 수 있지만 다른 사람은 그들의 액체를 확인하고 싶을 수 있다.

경우에 따라, 이 두 사람은 그들의 차에 대해 뭔가를 배우면서 그들 자신에게 힘을 주고 있다.

가장 먼저 기억해야 할 것은 여름이 아직 느리게 움직이는 더위가 시작되지 않은 것처럼, 확실히 하고 자동차 냉각 시스템의 작동을 조사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올 봄에 에어컨 장치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아무도 50년대로 돌아가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에 작동하도록 하라. 그리고 우리의 이빨에 벌레가 박혀 있는 것은 물론이고, 모든 창문을 가지고 거리를 날아간다.

이제 자동차 청렴을 유지하는 모든 필수 유체를 글로브 박스에서 꺼내 자동차 자동차 자동 수리 작업을 발굴하여 여름 비의 얇아지는 효과에 대응하기 위해 더 두꺼운 오일에 스위치를 추가해야 하는 것을 확인하고 추가해야 한다.

그래야 엔진 부품이 적절하게 방어된다고 느낄 수 있다.

보통은 자동 매뉴얼을 찾는 사람이 이 스케줄을 그렇게 예약해야 한다.

이것은 여러분이 좌절하지 않고 여러분의 신체적인 것을 찾기 위해 여분의 시간을 보낼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때 포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여러분을 진정으로 찾기 위해 다른 키워드를 사용하여 다양한 검색을 시도하라.

자동차 서비스와 수리점이 무엇을 할 것인지 추측하는 것에만 의존하지 마십시오. 자동차에서 어떤 일이 일어날지 정확히 설명하십시오.

탑승한 인간들에게, 만약 당신이 약간의 여유가 있을 경우를 대비해서, 돈병 물과 관련된 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