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블로깅을 연구하기 시작하면서, 그러나 이 특별한 것이 어떤 프로그래머도 컴퓨터 보캅을 알 필요가 없이 웹에서 발언권을 가질 수 있는 가장 최근의 방법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타이핑과 클릭과 BAM뿐이었다!당신의 메시지는 전 세계가 볼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고 또한 이것을 자주 볼 수 있거나 당신만 좋아하는 사람일 수도 있다.

주제는 템플릿(또는 레이아웃)이 워드프레스 웹사이트와 관련되어 있으며, 또한 그것을 변경하기 위해 당신이 실행할 수 있는 주제는 결코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현재 제품들은 워드프레스의 기본 설치와 함께 도착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이 훌륭한 웹사이트의 단백질 다운로드 변형이 높은 음식들. 당신은 이 웹사이트에서 수백 개의 무료 테마를 빠르게 얻을 것이다. 하지만 0-비용으로 다운로드하고 사용하는 주제들이 있다.

또한 뉴스 사이트, 개인 블로그, 심지어 사진 컬렉션처럼 보이게 해야 할 수도 있다.

이제 올인원 SEO 및 XML 사이트맵 단추가 블로그에 방금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제 해당 옵션을 올인원 SEO 선택부터 시작하십시오.

워드프레스 시스템을 정말 시도하고 19올넷 만지작거리고 있는 나는 워드프레스가 실제로 블로그를 올리기 위한 극도로 시스템이라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그 시스템은 익숙해지는데 시간이 걸린다.

웹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웹로그는 글로벌한 영역을 가지고 있지만, 일반 웹 기사보다 훨씬 저렴하고 빠르고 확실히 블로그를 돌보기 쉽다. 블로그 콘텐츠는 사용하기 쉬운 그래픽 인터페이스를 통해 짧거나 긴 기사(일반적으로 블로그 포스트라고 함)를 제출함으로써 쉽게 업데이트될 수 있다.

블로그 콘텐츠는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인간 독자뿐만 아니라 신선한 쾌활함에 굶주린 구글 같은 모터를 모두 끌어들인다.

이런 작은 변화로 WordPress가 있는 정적 웹 사이트의 도입 메인은 게시물과는 반대로 단위 페이지이며, 키워드와 설명을 서에 모두 추가하면 사이트는 정말 멋진 정적 온라인 비즈니스가 될 수 있다.

위젯으로 사이드바의 모양을 조절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직접 호스팅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다음 플러그인의 종류를 결정하고 블로그를 수익화하고 이 블로그와 통합하기 위해 블로그 선택에 있는 파일의 전체 제어 총계를 찾을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어떤 목적으로든 그것을 통합할 수 있다.

RSS의 또 다른 용도는 현재 전용 웹사이트에 블로그 검색 사이트가 있다는 것이다. 이 사이트들은 웹 페이지에서 누리쉬만 색인한다.

이 사이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블로그 색인 사이트는 이제 Technorati이다. 이제 당신의 저널을 방금 강화한 올인원 SEO와 XML 사이트맵 버튼을 찾아라. 이제 그 옵션부터 시작하라.

첫 번째 언급은 계열사 마케터와는 무관하지만 일반적으로 관련될 필요가 있는 MU MU라는 단어는 멀티 유저를 의미하며, 또한 그것은 수십만 개의 블로그 1 도메인을 실행할 수 있다.

모든 사람이 자신의 서버를 가지고 있고 블로그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는 슈퍼 계열사 마케터를 찾는 기업, 그룹, 조직에 적용된다. 만약 당신이 그 규모에 대해 더 이상 알 필요가 없는 한. 낱말 무늬

주제는 워드프레스 웹사이트에 적용할 수 있는 템플릿(또는 레이아웃)이다. 이 방법의 전체 그림과 느낌을 바꾸기 위해 당신은 워드프레스를 구입하는 주제가 부족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워드프레스의 기본 설치와 함께 오는 주제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 무료 영화 블로그에서 변형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당신은 이 웹사이트에서 수백 개의 무료 테마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비용을 들이지 않고 다운로드하고 사용할 수 있는 테마들이 있다.

또한 뉴스 사이트, 개인 블로그, 사진 갤러리처럼 보이게 할 수 있다

기본 워드프레스에 의한 동일 메타기술은 고유한 메타기술 태그를 게시하는 것을 제공하지 않으며, 사이트 전체에 대해 어떠한 메타기술도 가지고 있지 않거나 특정 사이트 전체의 결론을 공유할 수 있다.

메타기술이 없는 것은 불리하다. 마치 SERP에 있는 당신의 스니펫이 당신의 모든 페이지에 대해 정확히 같은 설명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구글이 너무 유사하다고 걸러내기 때문에 위협적이다.

물론 많은 템플릿들이 블로거에 의해 제공되지만, 워드프레스는 워드프레스 블로깅 서비스의 상업적 특성에 따라 워드프레스 블로거들이 FTP를 접할 수 있기 때문에 워드프레스 테마의 실제적인 전체적인 모습은 그로 인해 변경될 수 있기 때문에, 거의 무제한의 자유와 프리미엄 테마 선택을 제공한다.

워드프레스는 안전하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온라인 보안에 의문이 제기되는 시기에, 사업가들은 웹페이지나 블로그를 더 안전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플러그인을 설치하라는 온라인 안전 워드프레스 제안에 대해 의심을 가질 수도 있다.

WordPress는 우리가 고립된 웹사이트나 블로그를 유지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다.

카테고리를 추가하려면 관리자의 게시물 버튼을 통해 해당 버튼 아래에 있는 과거 펼쳐짐 메뉴를 확인하면 카테고리 링크가 간단하게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