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때때로 저평가된 것처럼 조건을 채우는 주식을 거의 찾지 못할 것이라고 한탄한다.

어떻게 134의 P/E에 참석하는 0%의 성장 주식을 찾을 수 있는가? 많은 회사들이 P/E 근처에서 20개 이상의 거래를 하고 있다.

어떻게 당신은 회사들이 긍정적인 순현금을 얻을 수 있는가? 기업은 자본보다 더 많은 빚을 진다

사람들은 친구로부터 팁으로 주식을 사거나, 중개인의 예정되지 않은 방문이나, 심지어 TV 전문가를 통해 추천을 받을 수도 있다.

그들은 강한 시장에서 산다. 나중에 시장이 하락하기 시작할 때 그들은 당황하고 손해를 입는다. 이것은 우리가 사람들에게서 듣는 전형적인 공포 이야기다. 투자 전략이 없다.

거시경제학에 대한 금 투자를 바탕으로 한 투자 – 인플레이션과 GDP가 투자와 관련된 성공적이고 건전한 수익에 필수적이기 때문에 금 투자를 고려할 때 중요한 더 큰 그림을 살펴보십시오.

부동산 투자와 도박을 혼동하지 마라. 도박이 아니다. 적어도 위험은 있다.

하지만 실제 도박과는 달리, 확률은 당신에게 유리하다. 그리고 당신은 단지 단지 그들이 있어야 할 주위에 있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단지 이것이 단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속적인 빠른 감사를 가정하여 투자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분명히 볼 수 있어야 한다.
관세사무소
산업 가치는 상승 추세를 보지만, 예상 시간 동안 가격이 어떤 종류의 시간 특정 비율을 계속 오를 것이라는 보장은 상당히 없다. 가격이 급등해도 수익성이 높을 것이다. 가치가 상승하면, 당신은 훨씬 더 잘 살 수 있다.

투자 개념에 들어가면 언제나 압도적이고 위협적인 것이 있다.

정보, 투자 전략, 투자 유형이 너무 많아서 그 모든 것을 배우는데 평생이 걸린다. 그때까지는 너무 간과된 단순하고 안전한 투자로 시작하라. 당신이 계속해서 이해하는 동안 당신은 당신의 포트폴리오가 쌓이는 것을 볼 때 개인도 자신감을 얻을 것이다.

워렌 버핏의 철학을 투자하는 것은 벤자민 그레이엄이 유명한 저서 “지능형 부동산 투자자”에서 가르친 것과 정확히 일치한다.

그는 투자 경력을 통해 다소 어린 나이에 그 책을 읽었고, 그는 벤 그레이엄의 확고한 제자였다. 그는 주식에 대한 내재적 보상을 활용하는 주식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 아이디어를 가지고 주식 안에 있을 때 그것을 실제 적용했던 워렌 버핏이었다.

마케팅 담당자를 위해 당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당신이 가끔 평범한 거래의 틀에서 시작하거나 그렇지 않으면 불가능할 수도 있는 지속적인 성공으로 나아가게 할 것이다(이것이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가르쳐지는 것은 아니지만).

타이밍 문제가 존재할 것이라는 것을 알아라 – 많은 주간 및 월간 지표와 역사적 추세가 투자 내에서 도움이 된다. 그러므로 올바른 판단은 당신의 금 투자가 얼마나 잘 될지에 대한 결정을 발전시킬 수 있다.

당신은 IRA가 만드는 이득에 세금을 부과받지 않기 때문에 당신의 부동산 투자 거래 내에서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이것이 의미하는 것은 당신이 부동산 투자 거래를 얻으려고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세금과 관련된 세금 없이 당신의 로트 IRA와 함께 빠르게 투자할 수 있다.

자본의 결과에 따라

저렴한 주택은 지역과 관련하여 상당히 모호한 용어입니다. 예를 들어, 저렴한 주택은 로스 앤젤레스 시티와 같은 인구 밀집 지역보다 농촌 공동체에서 가치가 낮습니다. 그러나 인접한 카운티조차도 몇 마일 떨어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값싼 정의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단지 파트너가 있어야 한다면, 설치를 시작하기 전에 자신의 역할을 명확히 정의하고, 그로 인해 많은 감정적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것이 좋다. 파트너가 많은 돈을 투자하고, 다른 파트너가 돈을 투자하려면 계획을 세우는 것이 가장 좋다. 그리고 또 다른 파트너가 계획을 세우는 것이 가장 좋다. 그리고 계획을 지불하고, 당신의 파트너가 그의 어려움을 겪도록 허용한다.

일반적으로 프로젝트를 관리하고 있는 경우 단계적으로 나서서 제어하십시오

이것은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가장 어려운 단계인 것 같다. 단지 그들이 단지 광고만 보고 포기하기 때문이다. 당신은 많은 돈을 투자하기 시작해야 한다.

그러니 아직 그만두지 마라. 단지 당신이 원하는 것은 일주일에 몇 달러만 시작하면 된다. 당신의 월간 금융을 보라. 당신은 몇 달러를 줄일 수 있다.

당신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얼마나 빨리 돈이 더해질 수 있는지에 대해 놀랄 것이다.

전통적으로 투자자들은 대규모 중개 대여를 통해 주식을 사고 팔았다. 그들은 그들의 중개인 때문에 전화를 했다. 그들은 또한 그들의 서비스를 현재의 시장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는 개인들에게 주식 고문으로 제공했다. 이 사람들은 그들을 안내하기 위해 그들의 중개인에게 의존했고 그 결과 수수료와 수수료에 많은 가격을 지불했다. 웹의 출현은 새로운 걸림돌을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