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대학의 차이점이 상당히 크다는 것이다. 대학 비용은 현금일 뿐만 아니라 실제로 많은 현금이 든다. 작은 학교 2만 5천 달러보다 10만 달러의 교육이 얼마나 더 가치가 있는가? 아이비리그 학교 학위를 가진 교사는 작은 주립학교에서 학위를 받은 강사처럼 돈을 번다. 작은 학교 대학원 강사는 부채가 덜 질식하기 때문에 아마도 30년 전에 집을 살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거의 고급 자동차를 사는 것과 같다. 결국, 고급 자동차는 당신을 경제 자동차처럼 A 지점에서 B 지점으로 데려다 준다. 그것은 단순히 더 많은 비용이 든다. 큰 이름을 가진 학교를 선택하기 전에, 얼마나 가치 있는 정도를 고려하라. 경제적으로 우호적인 학교와 비교될 것이다

이 절차는 18세에게는 쉬운 일이 아니지만, 기본적인 질문에 답함으로써 수백 명의 다른 십대들이 정확히 같은 시나리오에 있다는 사실 때문에 너무 많은 스트레스를 받는다. 당신은 앞으로 4년 동안 당신의 자녀들의 삶을 위한 목적을 개발하고 있다.

밝은 면은 당신의 아이가 당신을 도울 수 있는 자원이 있다는 것이다. 당신의 아이는 마찬가지로 교육 대학 절차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자원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든 소비자 재정 의무가 없어진 시점에 있다면, 당신은 대학을 위해 보존하기에 훌륭한 장소에 있다.

이것은 당신의 아이들이 초등학교에 있든 고등학교에 있든지 고등학교에 있든지 간에 당신이 많은 시간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기억하라. 당신은 그들의 1학년 첫날에 4년 동안 모든 대학을 위해 돈을 만들 필요가 없다.

고등학교 졸업생이 다음 빌 게이츠가 되어 수십억 달러를 벌 수 없다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고등학교 학위만 가진 좌절감을 느끼는 많은 사람들은 평생 동안 그들의 재정과 힘겨워할 것이다. 좋은 보수를 받는 낮은 교육 과제는 단지 거기에 있을 뿐이다.

많은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현금을 버는지와 가장 좋은 상관관계는 그들이 가지고 있는 교육 수준과 확실히 사람들이 가리키는 것에 즐거움을 느끼는 예외가 있다.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들 중 한 명인 코스트 게이츠처럼, 대학을 졸업한 적이 없는 사람들. 그러나 빌 게이츠가 있을 때마다, 그들이 가져야 할 교육이나 훈련을 받지 못했기 때문에 그들의 삶을 정말로 해친다는 사실 때문에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있다.

유연 –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금융 투자 옵션을 변경하거나, 다양한 주 전략으로 전환하거나, 수혜자를 변경할 수 있다.

당신은 그 계획이 당신과 당신의 아이들에게 가장 적합한 것으로 유지되도록 하기 위해 많은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당신은 왜 그것을 하겠느냐, 아니면 세금 혜택이 존재하는가? 그 대답은 그렇다. 529절 대학 저축 전략에 저축에 대한 세금 혜택이 있다.

변호사가 많다는 것을 알면서도 대학원에 갈 준비를 하고 있다면 법학 학위를 따는 것을 고려하고 싶다(JD – 쥬리스 의사) 법대 졸업생들이 일자리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더 재능 있는 수련생들을 위한 여지가 끊임없이 에스티유니타스 있다.

만약 당신이 가기로 결정한다면, 법률사무소에서 업무를 얻거나, 법률학교를 시작하기 전에 자원봉사를 한다면 상당히 도움이 될 것이다. 법학 학위는 MBA(조직행정학 석사) JD보다 내 마음속에 더 많은 유연성을 가지고 있지만, 경영법, 인사, 대학 멘토, 교육행정, 정부, 법원 시스템, 군에서도 운영될 수 있다.

당신이 이야기하는 어떤 사업에 대해서도 가능한 한 많이 배워라. 그것은 보통 가능한 고용주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는 지원자의 90%와 즉시 구별될 것이다.

패턴에 반하는 관점에서 생각해보라. 더 많은 여성 간호사와 남성 엔지니어들이 종종 그들의 노동력에서 훨씬 더 나은 균형을 갖는 것에 관심이 있다.

그래서 공학에 대해 생각하는 여성들과 간호에 대해 생각하는 남성들은 유사하게 일하는데 있어서 약간의 가장자리를 즐길 수 있다.

남자들은 초등학교 멘토의 가능성을 분석하고 싶어할 것이다. 상자 밖에서 생각해 봐.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가입할 생각인 어떤 산업의 미래 잠재 고객들을 철저히 조사해 보십시오. 나는 은행, 자동차 시장, 저기술 생산 등과 같은 산업에 들어가기 전에 정말 신중하게 조치를 취할 것이다. 이러한 산업들은 그 자체로 훌륭한 산업이지만, 다른 나라에서는 더 저렴하게 할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산업이 많이 결합되거나 축소된 조직은 막아야 한다.

특히 그 일이 디지털화되고 아웃소싱될 수 있는 산업은 피할 수 있다.

이것은 수익성 있는 분야에서도 일어날 수 있다.

건강 관리, 쇼, 회계 및 공학과 같은 관련 분야의 교수와 지식 있는 전문가에게 이야기하여 어느 방향으로 이사해야 하는지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