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스티븐 커리- NBA 핸드스에서 실제 최고의 슈팅 포인트 가드, 몇 달 동안 빠른 방아쇠와 자금으로 시내에서 치명적인 드리블 헤스로부터 44%의 자금을 지원했고, 또한 주사위를 든 경력 90% 선수가 될 라인도 있지만, 그의 저평가된 능력은 그를 매우 특별하게 만드는 픽 앤 롤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보통 마스터하는데 몇 년이 걸리는 곳에서 커리는 그와 같이 끼어들었다. 평생을 고르고 굴려왔다. 그의 능력뿐만 아니라 능력도 부족해서 이 리스트에서 그가 떠오르지 못하게 하는 유일한 것이다.

NBA 판타지 픽은 간단한 경로에서 작동한다.

사람들은 선수들의 줄을 자주 선택할 수 있다.
황두연

이 날을 통해 분당 선수들의 모든 전화는 수집될 것이다. 분당 선수들의 효율성은 볼 수 있다.

포인트, 어시스트, 리바운드, 도루, 블록 및 기타 통계는 분당 생성될 수 있다.

만약 특정 NBA 팀에 속한 참가자들이 매우 높은 효율을 가지고 있다면, 소비자들은 이 그룹을 선택해서 잠재력을 얻을 수 있다.

최고의 승산이 주어진다. 판타지 소프트웨어는 사람들에게 미래의 내부에서 사용될 수 있는 정보를 줄 수 있다.

다른 팀과의 팀 성과는 보여줄 수 있다.

게임당 전형적인 통계는 나열될 수 있다.

더 큰 통계적 가치를 가진 팀은 선택해야 한다.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알고 싶어하지 않는다. 결국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사람이 환상적인 덩크슛을 끝낼 수 있게 되는 동안, 그것은 5초 이상의 실패한 목표 45초 후에 많은 광채를 잃었다. 만약 선수가 이 시간 동안 덩크슛을 성공시킬 수 없다면, 그것은 2, 3, 4번의 노력으로 많은 것을 제공한다.

시도는 해결되어야 하고 당혹스럽게 머무르지 말아야 한다.

제안된 짧은 시계로, 행동은 더 빨라질 것이고 선수들은 2분간의 안전망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즉시 모든 것을 준다.

6) 러셀 웨스트브룩–그의 운동성을 뒤집은 커플과 함께 하는 기이한 운동 – 그리고 왜 그가 리바운드에서 모든 포인트 가드를 이끌고 있는지 알 수 있다.

5점 이하의 그늘 안에서 웨스트브룩이 전형적으로 NBA의 위대한 선수들의 명단에 오르지 못하게 하는 유일한 것은 그의 점프 슛 비율이다.436은 웨스트브룩처럼 가장자리를 차지하기에는 너무 낮다. 우리는 말했다. 지난 여름 웨스트브룩이 다년생 올스타로 가득 찬 팀에서 오랫동안 자리를 잡았다.

현실적으로, 만약 워리어스가 덩치 큰 남자를 알고 싶다면, 그들의 최선의 선택은 NBA에서 앞으로 전력을 다할 69명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약간의 성취를 원한다면,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 선수를 이끌고 있는 국가들인 무어헤드 주에서 케네스 패리드를 쫓아갈지도 모른다. 그러나 68세에,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긴 손이 될 수 있다.

코비 브라이언트, 파우 가솔, 라마 오돔과 함께 팀을 사용할 때, 당신은 비넘이 많은 골을 넣기를 기대할 수 없다. 그 또는 그녀는 공격 요청을 받았을 때 효과적이다. 헤스는 높은 필드 골 백분율을 제공했고, 공을 많이 넘기지 않았고, 손도 훌륭했고, 발놀림도 좋았다.

NBA 구단주들은 계약을 이행하지 않는 선수들이나 표준을 가지고 있는 팀들과 관계를 맺어야 한다.

만약 당신의 선수들이 가장 열심히 뛰지 않는다면, hasta la vista 선수들.

NBA 베팅 과정은 거의 어렵다. 당신은 자신의 팀에 베팅할 계획이며, 당신은 다른 NBA 팀에 베팅하는 방법을 일반적인 지침을 준수해야 한다.

베팅 과정은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팀에게 베팅하는 것을 세계에서 온 베팅을 등록하고, 어린이들에게 배팅하는 것이다.19 배팅 과정은 변화에 대해 Ive가 불평한 것을 돌려준다. NBA는 너무 민감하다. 모든 사람들은 선수들 사이의 나쁜 혈통 경쟁관계가 사라졌다. 2010년 여름 시즌이 많이 바뀌었어. 마이애미 히트를 파괴하기 위해 모든 팀이 참여하고 있어. 그린 르브론 제임스에 없는 사람은 누구든지 싫어해. 올해는 바디 웨이트 리그가 초조해 하는 모든 사람들의 이름이 있어. 긴장이 높아. 기다릴 수 없어.

2010-2011 NBA의 새로운 시청자들은 돌아오지 않을지도 모른다. 1년은 수년 또는 심지어 1년에 절반은 CBA가 다림질하는 것으로 밝혀지기 위한 긴 시간이다. 결국 잃어버린 돈은 주인과 데이비드 스턴의 고집보다 절대적일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리그가 여러분의 친구들 사이의 토너먼트나 경쟁으로 인식되기를 원한다면,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리그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이 어떤 일을 꾸며낼 때, 여러분은 인터넷에 많은 사기꾼들이 있기 때문에 내기나 심지어 입장료를 내기 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하지만 NBA 판타지 게임에 대해 말할 때, 여러분은 정말로 자신만의 리그 관리자의 진행자가 될 수 있다.

아마도 이것이 암시하는 것일까요? 당신이 각각의 거래를 100% 통제하고 있기 때문에 어떤 NBA 판타지 리그도 당신을 속일 수 있는 방법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