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수가 높은 기업은 항상 적절한 업무 경험을 중시한다.

당신이 관심 있는 분야, 특히 특정 기업이나 회사에서 정규직으로 일할 수 있는 분야에 대해 더 많이 발견할 수 있도록 돕는 직업에서만 일하려고 노력하라. 한 직업은 커스터드 스탠드나 주유소에서 다른 운영보다 좋지 않지만, 일반적으로 이러한 업무는 당신의 미래를 돕는 데 거의 도움이 되지 않는다.

만약 여러분이 엄마이고 대학 교육을 받기 위해 돌아가고 싶다면, 밝은 면은 여러분의 시나리오와 상관없이 여러분의 꿈을 이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첫 번째 현실은 운동으로 시작됩니다. 자녀 또는 어린이 대학 교육 대학에 대한 책임이 있다고 느끼면 손을 들어 보십시오. 그리고 나서 손을 들어라, 만약 당신의 부모님이 당신의 대학 교육을 위해 돈을 쓴다면, 지난 세대에 걸쳐 우리는 도움이 되는 세대가 되었다. 우리는 도움의 세대가 되었다. 대학 교육은 아이의 책임이다. 자연적으로 부모가 도울 수 있는 교육은 그들이 도울 수 있는 수준으로 도울 필요가 있다.

그러나 명심 에스티유니타스 하라. 당신은 대학 교육을 위해 빌릴 수 있다.

당신은 은퇴 소득을 위해 빌릴 수 없다.

좋은 점은 아직도 여러분에게 소원이 있다는 겁니다. 여러분은 여전히 대학 교육을 받는 데 소중히 여기는 꿈을 이룰 수 있다는 겁니다. 그렇다, 싱글맘으로서, 여러분의 시장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무료 장학금과 보조금이 있는데, 이것은 여러분을 위해 특별히 남겨진 현금이 있었다는 것을 암시한다.

연방정부는 당신이 대학에 갈 수 있도록 무료 현금을 제공한다(펠 그랜트를 보고 그들의 웹사이트에 FAFSA 유형을 제출하라. 그것은 나의 등록금과 책들을 위해 썼다).

마치 당신이 여전히 고등학교에 있는 것처럼 행동하는 것 – 어떤 학생들은 같은 개인들과 함께 같은 장소에서 계속 어울리고, 문자를 보내고, 건설적인 일을 하는 것을 낭비하고, 공부하는 대신에, 당신은 당신의 미래를 상대해야 한다, 당신의 미래를 건설하는 것을 불평하지 말아야 한다.

당신의 직업, 당신의 부모님이 아니라, 그들은 그들 자신의 삶을 가질 권리가 있다.

직업을 발견하고, 자립하고, 당신 스스로 외출할 권리가 있다.

나는 실제로 정기적으로 훈련생들이 내가 상담사와 이야기했는데 그들은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았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 어떻게 해야 하는가? 그냥 넘어져서 죽은 척만 하는 거야? 아니, 다른 치료사를 시도해봐, 너에게 맞는 사람을 찾을 때까지. 문제는 항상 상담사와 함께 있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학생들과 함께 있을 수 있고, 그들이 듣고 싶지 않은 사실을 들을 수 있고, 그들이 받은 좋은 지도에 대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않을 수 있다.

그러니 열린 마음을 공유하라.

수 많은 학생들이 학생 보조금 신청의 용이성에 익숙하지 않다. 신용 검사도 없고, 공동 서명자에 대한 요구도 없다. 일단 승인되면, 수련생들은 보조금을 상환할 필요가 없다(교부금은 대출이 아니다). 이 조항들은 수련생들 사이에서 인식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표시된다. 대학 교육을 관리할 수 없는 사람들에게 정부 보조금은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든 빚을 없애기 위한 전략과 지출 계획을 잘 개발한다면, 빚을 갚기 위해 가고 있던 현금은 이제 대학 교육에 쓸 수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모든 대학을 위해 돈을 절약할 수 있는 능력을 갖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어떤 것들은 완전히 더 나을 것이다.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은 당신의 가족 생활에 너무 집중하고 대처하는 것이 포함되었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그것은 그것이 당신에게 이야기의 끝이라는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그럴 리가!여러분은 어머니들에게 보조금과 장학금의 도움을 받아 좋은 대학 교육을 받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자녀가 큰 대학 대출을 받지 않도록 적절한 현금을 보존하는 것이 목표다. 자녀가 큰 대학 대출을 받지 않도록 당신은 충분한 돈을 저축하고 싶어하거나 그들이 큰 학교 대출을 확보하지 않아도 되도록 대부분의 돈을 쓸 수 있고, 만약 당신이 그 모든 것을 위해 쓸 수 없다면, 그들은 현금을 빌릴 필요가 있다.

그리고 당신은 그 대출의 일부를 커버할 수 있기 때문에 그 대출은 비교적 작을 것이다. 요점은 당신이 그들이 되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엄마 아빠로서 경제적으로나 심리적으로나 제대로 준비하지 못했기 때문에 10만 달러의 학교 대출 빚을 지고 있었다.

졸업장이나 학위가 없는 것은 교육이 완전히 좋은 선택이 아니라는 주된 이유인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이 당신을 기쁘게 하기에 불충분하다면, 완전히 무료 교육이 좋은 과정이 아니라는 두 가지 이유를 더 알아내기 위해 체크아웃을 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 아니다.

대학 연수생이 반드시 수행해야 하는 수준에서 수행하고 공부하기 위해 자신을 훈련하기 시작할 수 있는 지역 2년제 근린대학에 등록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고 싶을 것이다. 이것은 대학이 당신을 위한 것인지 진정으로 배울 시간을 줄 것이고, 훨씬 더 저렴한 비용으로 그것을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만약 2년제 대학에서 놀고 난 후에 연구 공부와 작업 관행을 정상 궤도에 올릴 수 있다면, 당신은 4년제로 전학할 수 있다.

교육을 계속하기 위한 대학 또는 대학교

자유자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