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행히도 틈새시장은 수십 가지 기본적으로 돈을 버는 기술에 따라 수백 가지의 변화를 시장에 내놓는다. 어떤 방법들은 다른 방법들보다 더 잘 작동할 것이다. 즉, 상업용 부동산을 선택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고, 임대 옵션 모바일 주택을 선택하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이 결코 필요하지 않은 것들을 성공적으로 할 가능성이 적다는 말인가? 그렇다면 아마도 시간 설계는 부동산 투자 코스일 것이다.

주식은 그들이 나타내는 위험의 정도에 따라 다르다. 예를 들어, 인터넷 주식은 유틸리티 주식보다 상당히 더 위험하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저렴한 주택은 빈민가나 빈민가를 언급하지 않는다. 반드시 지역 전체에 투자하는 마켓플레이스는 연방 보조금이나 HUD 8절 건설을 받아들일 수 있다.

진짜 전문가들은 수년을 보내고 테니스화는 자격증을 따기 위해 대학에서 공부하는데 작은 돈을 쓴다. 그들은 지식, 구조화, 연구, 증명된 지식을 찾는다. 그들은 서로에 대해 생각할 것이라고 선언하는 것이 너무 오만하다. 만약 뇌외과의가 내가 머리를 부러뜨리는 것에 관한 책을 몇 권 읽었고 지금 내 취미로 가는 길을 지금 내가 알고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그것에 대한 좋은 생각이 테이블 위에 있다고 생각한다.

투자는 달라야 하나? 도움을 받고, 투자 대학에 가!

상호자금은 전통적인 버전이며 1972년 돈사업을 시작한 이래 절대적으로 전형적인 투자자의 최고 투자 선택이었다. 오늘날까지 나는 그들이 2011년과 많은 것을 위한 가장 효과적인 자금이라고 믿는다. 그리고 나는 또한 주식과 채권 카테고리에서 최고의 뮤추얼 펀드가 단지 카탈로그를 추적하는 지수 펀드라고 의심한다.

이 펀드들은 그들의 벤치마크 지수를 이기려고 적극적으로 노력하지 않는다. 이 펀드들은 단지 그 목적을 스캔하기 위해 지수를 추적한다.

장점: 가족에 대한 투자 비용이 적기 때문에 성능 분포에 대한 단점이 없다.

이런 설명을 설명하기 위해 비유를 사용할 것 같다. 워크숍에서 꽤 오랫동안 사용했던 비유는 시장에서 진정으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노력뿐만 아니라 얼마나 힘든지 증명하기 위해 작업장에서 사용되어 왔다. 당신은 내가 말하는 몇 가지를 금방 이해할 것이다. 하지만 재미있게도 이 비유는 꽤 오래 전까지 잘 먹혀들곤 했다. 그것은 이제 내 학생들에게 큰 즐거움과 연관되어 있다!

모든 사람이 주식을 구입한 직후에 저축할 만큼 충분히 헌신적이라고 말할 수는 없다. 한 번에 조금씩 투자하고, 저축하고 투자할 수도 있다.

유혹은 거기에 있지 않고, 이미 투자한 것을 찾아내기 위해 저축한 것을 사용한다.

당신은 이미 그것을 투자했다. 당신이 거기에 붙인 라벨을 나타나지 않는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당신의 주식시장에 대한 두 가지 전략이 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가진 활력과 완전히 관련이 있다.

주식을 보유하라, 그리고 그것들은 훌륭한 전략이다 – 당신이 그것들을 올바르게 사용한다면.

당신의 한계를 알고, https://ggultipbro.com/%eb%b6%80%ec%97%85-%ec%86%8c%ec%95%a1%ec%9e%ac%ed%85%8c%ed%81%ac-%eb%8f%88%eb%b2%84%eb%8a%94%eb%b2%95-%ed%88%ac%ec%9e%a1/ 금 투자 한도를 정하고, 이 골드 시장 전문가들은 당신의 총 포트폴리오의 10% 이상을 은화와 금화에 투자하는 것을 촉구한다.

골드는 다른 투자가 당신의 저축을 가지고 가격을 떨어뜨릴 수 있는 것처럼, 그 한계를 설정하면 위험을 표현할 수 있다.

금 소유권은 중요하다 – 그러나 보통 기억할 만한 것으로 간주되지는 않지만, 금을 소유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금에 투자하는 것은 종종 어려운 경제에서 내일 더 밝은 것을 확보하고 약간의 기간 동안 추가 수입을 제시한다.

만약 개인이 거래를 얻기 위해 임대를 한다면, 계획을 소유하기 위해 IRA로부터 비슷한 돈을 투자하라. 만약 당신이 이 거래를 관리하기 위해 토지 신탁을 형성한다면, 당신의 IRA는 수혜자가 된다.

투자자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주식을 팔 수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 새로운 형태의 투자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이것은 투기가 투자자들의 매각이나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고 투자자들을 당황하게 하는 큰 변동에 대한 해결책을 이끌어냈다.

대학에 다니는 동안 직면하는 모든 끔찍한 비용을 만들어라. 자동차에 돈을 지불하는 사람이 매일 식당에서 무엇을 먹기 위해 투자하는지 간식으로 추정하고 소비하는 경우, 어떤 암시는 당신에게 등록금과 관련된 교과서, 음식, 임대료, 그리고 증가하는 것이다.

시간과 여행에 따라 당신이 유치권 경매에 참가하는 사람이 여행 시간, 숙박, 음식, 가스 등을 고려하려고 시도했을 수도 있는 곳, 그리고 그것은 또한 더 높게 추가된다. 이것에 대한 쉬운 방법은 당신의 카운티에서 라이엔스를 구입할 뿐이다. 이것은 비용을 절약할 것이고, 종종 당신이 매년 구입할 수 있는 관련 라이엔스를 제한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