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 또는 수리하기 단순화 부품을 데스크톱에 포함하거나 제거하는 것이 훨씬 쉬워서 부품이 고장 났을 때 부품을 교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AOL은 데스크톱 컴퓨터를 19998달러에 제공하고 있지만, 당신은 12개월 동안 2390달러에 AOL 회원이 되어야 한다.

그것은 28680달러와 같다. 그러니, 어떤 결론에도 뛰어드는 것 말고, 시간을 내어, 당신의 요구 사항을 평가한 다음, 사용 가능한 가장 훌륭하고 저렴한 데스크톱 컴퓨터를 주의하라.

노트북을 매우 환상적으로 만드는 것은 작고 컴팩트한 노트북이 컴팩트하고 실용적인 크기로 생산되는 완전한 컴퓨터 시스템이라는 현실이다. 소형 집이나 집과 같은 제한된 공간을 가진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노트북의 컴팩트한 특징을 즐기는 것이 가장 좋다. 많은 사람들이 데스크톱을 위치시키는 것이 실현 가능하지 않은 지역에서 자신을 발견한다.

만약 이것이 당신처럼 들린다면, 저가의 노트북 컴퓨터를 사는 것이 더 이상적일 수 있다.

너를 위해서

비디오 카드 파워는 더 작은 크기의 애플리케이션에서도 중요하다. Revitalize rate, permitted ram, 그리고 우리의 위대한 오래된 친구 열은 많은 노트북의 스크린 해상도와 다양한 색상이 많이 왔고 대부분의 노트북에서는 받아들일 수 있는 것보다 더 많다. 그러나 순수한 전력을 위해서는 정말 빛나기 위해 빠른 리프레쉬 속도와 많은 전용 램을 필요로 한다.

실제로 몇 년 동안 요금이 정말로 떨어졌다. 단지 몇 년 전에 램 한 공연만 있는 데스크톱이 1,000달러를 훨씬 훨씬 넘을 수도 있다.

현재 동등한 제조업체의 경우, RAM은 평균 2-4GB, 하드 디스크는 250GB로 가격이 실제로 약 700달러 이하로 떨어졌다.

10 – Lenovo 3000 J 시리즈 :이 컴퓨터 시스템은 가족을 대상으로하며 AMD 64 프로세서의 전원을 800 달러 미만의 가격으로 250MB 하드 디스크 기능과 통합합니다.이 시스템은 실제 군중의 비커로 시계를 맞추십시오.

일반 기능 사용자: 일반 용도 데스크톱 컴퓨터는 이미지를 만들고, 사진을 수정하고, 게임을 하고, 웹 서핑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좋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에 따라 기본 기능 컴퓨터는 500달러에서 1500달러까지 가격이 다양할 수 있다.

표준 기능을 갖춘 뛰어난 노트북 컴퓨터를 원한다면, 적어도 175GHz 프로세서를 가진 노트북 컴퓨터를 검색해야 한다.

최신 Windows Vista 또는 그 이상을 원할 경우 기본 컴퓨팅 요구 사항에 대해 적어도 1GB 메모리를 가진 노트북을 찾아야 한다.

80GB의 최소 어려운 디스크 공간은 다양한 고급 애플리케이션이 증가함에 따라 이상적이다.최고의 최고 데스크톱 거래를 조사하는 것부터 시작하는 것 컴퓨터 시스템 안에서 원하는 것은 무엇인가? 현재 고출력 엔진이 필요한가, 아니면 합리적으로 날짜가 매겨진 컴퓨터(최대 18개월)가 처음부터 충분히 훌륭할 것인가? 현재 가장 강력 사업자공인인증서 한 컴퓨터에 대한 데스크톱 컴퓨터 거래를 찾기 전에 잠시 시간을 내어, 만약 당신이 실제로 그것들을 필요로 한다면, 모든 면에서, 그리고 기능에 대해, 당신은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달라질 약간 더 오래된 제조업체에서 더 나은 데스크톱 컴퓨터 제안을 발견할 수 있다.

컴퓨터를 업데이트하는 능력은 데스크탑 컴퓨터를 조사하는 데 필요한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다. 새로운 소음이나 비디오 카드를 포함한 우려가 있을 때 당신은 훨씬 더 많은 자유를 줄 것이다. 랩탑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고 싶다면 랩탑 컴퓨터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면 훨씬 더 쉽게 이것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마찬가지로 당신의 수입의 상당 부분을 쓸 수 있는 더 비싸다.

개인 컴퓨팅이 저절로 시작되었을 때, 당신은 정말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기 위해 괴짜가 되어야 했다. 기억하기에 적절한 사람들은 윈도우가 없는 삶을 생각하고 지휘선을 해킹하는 것을 여전히 몇몇 사람들이 그러하듯이, 그러나 나는 다시 그렇게 하고 싶지 않다.

모든 사람이 그런 종류의 힘을 필요로 하는 것은 아니며, 800달러의 좋은 노트북이 문서, 스프레드시트, 웹 서핑, 이메일 작업을 확실히 완벽하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심지어 새로운 넷북도 대부분의 전형적인 컴퓨팅 작업을 처리할 수 있고, 크기와 비용은 내가 직장을 벗어나는 동안 그것을 정말 좋아하고 많이 사용할 수 있는 만큼 좋다. 그리고 가장 최근의 버전은 심지어 더 많은 힘과 특징을 가지고 있다.

보통 플레이어는 데스크톱으로 이동하는 군중이 되지만 그래픽, 비디오 또는 그림 편집에서 자주 작동하는 사람들만이 데스크톱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더 효과적인 비디오 카드를 필요로 하는 것은 아니다.

휴대성: 데스크톱의 크기가 점점 작아지고 가벼워지지만, 가정용 컴퓨터를 수업이나 도서관에 가져갈 수 없다. 컴퓨터 시스템이 수리를 필요로 할 때, 데스크톱 컴퓨터 시스템은 노트북 컴퓨터만큼 휴대성이 없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