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두 개의 노트북(한 대는 대략 15인치 화면과 현재 여행 모델로 실제로 활용되고 있는 넷북)을 가지고 있다.

비디오 작업도 하고, 태블릿 컴퓨터에 결코 맞지 않거나 작업할 수 없는 거대한 미디어 컬렉션과 함께 몇 개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내 고급 패키지의 모든 새 판이 최신 하드웨어 기능과 연관되어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임씨는 아마도 항상 컴퓨팅을 유지해야 할 것이다.

노트북 컴퓨터는 크기가 작을수록 데스크톱보다 과열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의심할 여지 없이 노트북처럼 데스크톱에 위치한 환기가 훨씬 더 빨라지고, 따뜻한 기후를 명심하지 않는 사람은 데스크톱이 노트북보다 훨씬 덜 따뜻해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우선, 컴퓨터의 우위를 차지하기 위해 더 저렴합니다. 노트북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더 많은 컴퓨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이 파워는 훨씬 더 빨리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10 – Lenovo 3000 J 시리즈 :이 컴퓨터는 가족을 기반으로하며 AMD 64 프로세서의 효과를 결합하면 $ 800 미만의 가격으로 가격이 책정된 250MB 하드 드라이브의 기능이 아니며 스칼핑 시스템은 실제 군중의 쾌락으로 시계를 맞추는 것입니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때때로 크고 부피가 큰 아이템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이것들은 여전히 노트북이나 노트북보다 더 저렴하고 결국에는 여전히 많은 노트북을 능가할 것이다. 데스크톱은 또한 대부분의 노트북보다 훨씬 적다. 당신은 500달러와 비교했을 때 많은 데스크톱 컴퓨터를 찾을 수 있다.

반면에 노트북은 보통 이것보다 더 비싸다.

완전히 몇 개의 전기만 있으면, 만약 정전이 일어난다면, 당신은 그것을 사용할 능력이 없을 것이다. 단, 파워 풍력 터빈이라고도 알려진 UPS의 대체 전원 공급원이 될 수 없다면 말이다.

컴퓨터를 생각할 때, 당신이 그것을 정확히 무엇을 요구하는지 알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이것은 현대 기계와는 달리 표준 모델에서 할인 가격을 찾는 것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쉽기 때문이다. 따라서 만약 꾸준한 인터넷으로 기본적인 단어 처리를 위한 컴퓨터를 사용한다면, 인터넷과 함께 이메일은 아마도 값싼 새 컴퓨터를 찾거나 심지어 오래된 장치를 파는 온라인 컴퓨터 가게와 관련하여 온라인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PC의 뒷면에는 엄지 나사를 발견한다.

개인용 컴퓨터의 뒷면에 있는 엄지 나사를 드라이버로 가지고 나사를 풀라. HP 데스크탑은 컴퓨터에 속하는 측면 패널 제거를 사용하는 모델에 따라 개인용 컴퓨터의 왼쪽 또는 오른쪽에 나사를 얻는다. 그리고 소프트웨어 게시자가 더 작고 빠르게 얻을 수 있는 가능성은 일반적으로 의심스럽다. 소프트웨어 게시자가 새로운 구매자와 현재 사용자를 추가하여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한다.

이자 수준이 이 기능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표준은 판매를 창출하는 데 필요한 마케팅 필수품입니다

개인이 데스크톱 PC 워크스테이션의 일부로 무엇을 하려는가? 어떤 종류의 일을 할 것인가? 무거운 비디오 편집을 할 것인가? 에게밍? 음악 창작? 영화 보기? 온라인 시장 서핑? 종이 타이핑 타입? 어떤 종류의 기계를 사고 싶은지 정확히 알기 위해서는 여러분의 요구를 정의해야 합니다

4 – HP Pavilion Series : 극도로 과소 평가된 데스크탑 라인인 HP Pavilion 시리즈는 듀얼 코어 프로세서를 특징으로하며, 여러 작업을 케이크로 만들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 가장 날카로운 그래픽 및 사운드 카드로도 쉬운 메모리 확장을 제공합니다.

개인이 노트북에 대해 결정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컴퓨터의 요구와 요구 사항이다. 노트북을 단지 무엇에 사용할 것인가? 예를 들어, 당신의 업무가 엑셀과 워드와 인터넷의 활용만을 포함한다면, 당신은 더 이상 고급 노트북 컴퓨터가 아니다. 만약 당신이 고급 멀티미디어 기능을 필요로 한다면, 당신은 고해상도, 고급 그래픽 카드, 메모리 저장소 그리고 훨씬 더 많은 노트북을 원할 것이다. 특징의 차이는 예산 면에서 큰 차이를 제공할 수 있다.

데스크톱 컴퓨터도 마찬가지로 근육질의 애플리케이션을 나라장터인증서 위해 더 잘 만들어진다. 비디오 편집을 계속하려면 많은 전력과 메모리가 필요하고 다음으로 데스크톱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말하기 싫지만, 이 작은 장소들 중 1위는 대형 전자 체인점들이다. 그들의 가격 외에 절대적으로 편리하다. 그리고 그들의 광택이 나는 브로셔들은 내가 RAM, 디스크, 또는 완전히 새로운 잉크젯 인쇄기가 급히 필요했던 후에 나를 한 번 이상 유혹했다. 문제는 판매원들이 당황스러울 정도로 무지하고 종종 확장된 서비스를 파는 것에만 관심이 있다는 것이다. 고맙다. 캔

크기 – 이것은 아마도 CPU가 얼마나 많은 공간을 차지할 것인지 뿐만 아니라 많은 하드웨어를 사용할 수 있는지 결정할 것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PC를 위한 공간이 제한되어 있다면, 작은 케이스는 효과적일 수 있다.

반대로, 사람이 충분한 공간을 가지고 있다면 탑이 가장 좋을 것이다.

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