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일반적으로 그들의 여행 그룹의 일원인 경우, 음식점이 당신에게 결정될 가능성이 있다.

이곳은 훌륭한 나쁜 장소이다. 이것은 단순히 당신이 다른 식당들을 표본으로 삼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친구들과 함께 머무르거나 혼자 여행하는 경향이 있다면, 당신은 단지 거리를 걷는 것과 단지 배우는 것에 흥미를 가질 수 있다.

무엇이 나타났는지 보기 훨씬 더 많이 밀집되어 있는 몇몇 다른 지역들이 있다.

첫번째는 은행섬을 따라 있다.

이것은 대략 오타와 시내의 배짱이고 많은 다른 스타일의 레스토랑을 가지고 있다.

두번째는 바이워드 마켓을 고려해서 알려진 곳이며 달하우징 지역에 인접해 있다.

의회 건물과 국립 조폐국 더 많은 것은, 당신이 저녁을 먹을 수 있는 훌륭한 장소들이 많이 있습니다. 당신의 식사는 수천명의 사람들 사이에서 큰 히트를 치고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그것의 음식은 빨리 준비되도록 만들어져야 합니다. 서비스는 또한 빨리 먹을 수 있는 도구와 접시가 될 수 있도록 만들어져야 합니다. 초점은 일부 다른 고객과 다른 작업에 대한 테이블을 빠르게 정리하는 것입니다. 직원들은 일반적으로 빠른 속도로 지속적으로 이동하는 전형적인 시스템의 일부로 작업하기 위한 유형의 교육을 받습니다.사하라 사막에는 베이스를 제공하는 수많은 레스토랑이 있다.

이 레스토랑의 대부분은 여전히 북아프리카 요리사의 요리 대작을 통해 영향을 받는다. 피자헛, 칠리스, 애플비, 판다로사 등이 도하에 살고 있는 이래로 여러 미국 식당 체인점들이 있지만, 우리는 카타르에서 미국 체인점을 놓칠 만큼 충분히 오래 있지 않았다. 미국 체인의 과자 가격은 미국 체인의 가격보다 훨씬 비싸다 스타벅스는 순수한 카페인을 채우기 위해 자주 드나드는 유일한 미국 체인이었다. 괜찮은 커피 한 잔은 독특한 모양을 가진 쉐라톤과 리츠 칼을 포함한 도하의 25 Quick response 호텔에 갈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ton은 매우 화려한 식사 경험을 제공한다.

나는 리츠에 있는 샐러드 바를 화려한 훈제 연어, 칵테일 새우, 스시바와 함께 좋아했다. 체인 레스토랑을 가지는 것은 확실히 만족스러운 경험이 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내가 익숙함의 편안함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과 함께 했던 각각의 장소와 같은 품질의 제품을 회복할 것이기 때문이다. 산타페에서 친척들을 합쳐서 낮에 나는 많은 지역 식당들 중에서 먹어보기로 결심했다. 하지만, 나는 내 딸이 내 남편이 소화에 대해 염려하는 칠레처럼 매운 것은 먹지 않을 것이고, 우리는 결국 제대로 된 배고픔을 가져간 시퀀싱 샌드위치를 먹었지만,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중부 워싱턴의 음식점을 시식하고 싶은 나의 욕망은 매우 다양할 수 있다.

모든 사람들은 그들이 좋아하는 것을 찾을 것이다. 이 식당들은 민족, 이탈리아, 라틴, 카리브해, 유럽, 멕시코, 아시아, 아프리카, 중동, 인도 음식들을 제공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유럽 출신이라면, 당신은 또한 당신의 음식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아시아 출신이라면, 당신은 또한 당신이 좋아하는 음식을 찾을 것이다. 이 다양성은 중앙 뉴욕 품질 고객 가까이에 다른 지역에서 온 관광객들이 관리로부터 시작할 뿐만 아니라, 그것이 직원들에게 지속적으로 강조되기 시작할 때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고객 서비스에 대해 말한다면, 직원은 경영진이 제공하는 것을 보지 않고, 고려 사항을 절대 수용하지 않습니다.미국과 국제적으로 볼만한 곳이 많이 있을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많은 돈을 지불하고 싶지 않다면, 숲에서 당신 자신의 목으로 물건들을 처리하라. 사람은 자동차로 여행해야 한다, 기름과 싼 숙박시설을 반드시 찾아야 한다.

당신은 그것을 한번에 시도해야 한다, 둘 중 어느 한 곳을 여행하고 매 방학마다 한 곳을 점검할 수 있다.

당신이 자유 여신상,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황금문교 엑스트라 모던한 아이디어뿐만 아니라 몇몇 유명한 목적지를 가지고 있다 당신이 태어나거나 당신이 좋아하는 사탕을 생산하는 공장, 특히 주방장에 관한 광고는 종종 종업원에 관한 것이다.모든 레스토랑에 빠지지 않는 것 그들의 이미지는 또한 음식의 질과 주방장에 관한 것과 관련이 있다.

그래서, 당신은 드레싱에 제공되는 가격 범위, 점심 시간, 저녁 식사 등에 대한 약간의 설명을 찾을 수 있다.

만약 샐러드를 먹는다면, 당신의 샐러드가 그 용기에 흠뻑 젖지 않도록 당신의 드레싱을 한 쪽에서 찾아라.er 드레싱을 선택할 때, 저지방/저칼로리 옵션을 찾을 수 있는지 물어보세요, 만약 그렇지 않다면, 크림 타입의 드레싱에 비해 확실히 비네그렛 타입 중에서 가장 좋은 것을 고르세요. 나의 마지막 부분은 놀리타입니다. 그것은 작은 면적이지만 훌륭한 레스토랑으로 가득 찬 잼입니다. Kenmare, Bill Tart, La Squina 는 나의 제물의 일부입니다. 농민은 또 다른 훌륭한 음식입니다. 당신이 토스카나에 있을 때를 대비해서 느끼도록 만들 것입니다. 로하푸드 심지어 메뉴는 멕시코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