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 필리스: 2009년 시즌에 4대 2로 떨어지는 것과 상관없이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실제로 1년 내내 배짱을 드러내며 LA 다저스와 콜로라도 로키스를 물리치고 그것을 위해 경기할 권리를 얻었다. 그리고 전년도에 이 팀은 사실 월드시리즈를 주장했고, 필리스를 세지 마라. 지난 몇 년 동안 많은 것이 변하지 않았으므로, 적어도 다음 몇 시즌 동안 혼혈에 머물 것 같다.

성공의 모든 이야기에는 패배의 장이 있다.

mlb 내기 시스템은 실제로 당신이 스포츠 베팅 시스템을 없애도록 돕기 위해 고안되었다. 당신 해외축구중계 고화질 의 성공 이야기는 당신의 패배의 장을 마지막으로 제거할 것이다. 당신은 이제 일주일에 12,000달러 이상을 스포츠에 베팅할 자신이 있다.

이메일 뉴스레터즈이는 유료 구독의 전조가 된다. 이러한 매체에서 얻을 수 있는 스포츠 선택은 가장 약한 선택으로 간주된다. 그래서 온라인 마케터들이 그것들을 완전히 무료로 사용하는 것이다. 프리미엄 구독에 당신을 유혹하기 위해 몇 가지 훌륭한 스포츠 선택이 제공될 것이다. 여기서 당신은 진정한 품질의 스포츠 선택을 받을 수 있다.

그러나 위에서 언급했듯이, 그것은 당신에게 수백 달러가 들 것이다.

강점: 이 그룹의 시작 투구는 펠릭스 제이슨 바르가스 왕보다 더 깊이 들어가고, 더그 피스터는 실제로 그가 뛸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지만, 와일드 카드는 정말로 에릭 베다드인데, 이 사람들이 함께 한다면, 그것은 치명적일 수 있지만,

15 로스엔젤레스 에인절스(28-27) – 500세 이하 한 경기에서도 LA 에인절스는 텍사스 레인저스 더 에인절스 1위 뒤진 1경기에서 토요일 셧아웃 후 일요일 미네소타와의 경기에서 승리하며 돌아왔다. 에인절스 공격은 실제로 하위 켄드릭과 그의 322타율에 의해 고정되었고, 로스엔젤레스는 30득점으로 제레드 위버로부터 6승 2패로 훌륭한 출발 투구를 했다. 10점차 평균

레드삭스는 좋은 소식이 있다면 레이스만큼 끔찍하게 고군분투해 왔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보스턴이라면, 당신은 어젯밤 일요일 밤 야구에서 조시 베켓으로부터 8이닝 무실점이라는 사실을 좋아해야 한다.

특히 당신이 야구에서 가장 강력한 공격에 맞서 조시 베켓으로부터 8이닝 무실점했기 때문이다.

말린스가 야간에 무엇을 할 것인지 예측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그들은 올해에는 도로에서보다 집에서 훨씬 더 잘 뛰었지만 큰 차이는 아니다. 말린스는 평균적으로 타격할 뿐이고 평균자책점에서는 뛰어날 수 있다.

그러나 한리 라미레즈와 조시 존슨이 공을 치면서 그들은 훌륭할 수 있다.

산체스조차도 꽤 뛰어난 능력을 보여주었다.

게임의 밤에 여러분과 여러분의 강아지가 스포츠를 할 수 있도록 어울리는 티와 유니폼을 살 수 있고, 여러분의 팀원조를 보여주고 싶을 때 여러분의 개인들은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팀 로고 디자인과 색상을 입고 돌아다니는 팬들을 보는 것에 익숙해진다. 그렇더라도, 여러분의 사랑스러운 작은 네발 달린 친구가 바로 같은 그룹 정신을 지지하며 당당하게 걷고 있을 때, 그것은 훨씬 더 많은 효과를 준다. 이제 여러분은 여러분의 야구 장비로 여러분의 정신을 얻을 수 있다.

여러분 자신을 뽐내고 싶어 한다.

사실, 여러분은 그것을 위해 여러분의 강아지에게 어울리는 저지나 티를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것에 가져다 줄 수 있다.

야구에 대한 여러분의 사랑과 여러분의 좋은 친구를 드러내는 더 좋은 방법

1루수: 세인트루이스 알버트 푸졸스(296, 9 HR, 28 타점)는 월드시리즈의 주요 숙취에 갇혀 있지만 6회 연속 운전석에 남아 있다.

푸졸스는 4월 평균 250개의 밀워키스 프린스 필더(291, 18 HR, 41 타점)로 끝난 후 이번 달에 340타를 쳐서 그의 강타자들의 터치를 회복했다. 브루어스는 리그 선두인 18위의 뛰어난 업적으로 1위를 차지했으며 2008년 시카고 데릭 리(352, 4HR, 30타점)가 타율 2위지만 팬들이 이 자리에서 찾고 있는 진정한 파워 넘버는 부족하다.

그것이 야구 내기의 가장 기본적인 방법이고, 비디오 게임에서 누가 이기는지 걱정만 하면 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런 라인과 같은 더 흥미로울 수 있는 다른 종류의 내기가 있다.

런 라인은 단순히 한 팀이 다른 팀을 이길 수 있는 런의 양이다. 다른 종류의 야구 내기는 오버/언더다. 당신은 단지 게임에서 득점한 총 런 수가 넘었는지 아니면 그 수 아래인지 선택한다.

필라델피아 필리스: 2009년 시즌에 4번의 비디오 게임이 2로 떨어졌음에도 불구하고,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1년 내내 정말로 배짱을 보여주었고, 그것을 걸 권리를 얻기 위해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와 콜로라도 로키스를 물리쳤다. 그리고 전년도에 이 그룹은 월드시리즈를 주장했어. 그러니 필리스를 빼지 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