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침내, 제조업체의 지시에 따라 감시 감시 카메라를 꽂을 수 있었다. 불편함이 활성화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는 올바른 절차 선택 카메라 카메라 연결을 컴퓨터에 연결하여 모든 영상을 라이브로 볼 수 있음

부동산에 주택 보안 시스템을 설치하십시오. 누군가 당신의 주택에 들어가려고 시도한다면, 만약 당신이 보안 시스템 시스템을 살 여유가 없다면, 당신의 마당과 창문 안에 주택 보안 시스템 표지판과 스티커를 넣을 수 있다.

당신의 결과물은 강도들을 저지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그들이 보안 키트에서 테스트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장하지 않는다.

양쪽에서 잠그거나 잠금을 해제해야 하는 사람인 이중 실린더 데드볼트 잠금장치를 사용하여 외부 케이지 문에 데드볼트를 설치하십시오.문 주위의 유리를 깨뜨리면 누구나 문을 열고 집에 들어가는 것을 금지해야 한다.

가정 보안을 위한 다음 체크리스트는 여러분의 마음을 완화시키면서 여러분의 모든 방향을 가리켜야 한다:모든 외부 문에 사운드 실린더 잠금장치가 있는지 확인하라. 그리고 데드볼트를 기억하라: 여러분은 단지 여러분의 잠금장치만큼만 강하다. 당신은 실제로 적절한 잠금장치를 만드는 대신에 수정하는 데 많은 돈이 필요하지 않다.

협상: 먼저 집을 위해 가장 잘 찾는 보안 경보 경보를 식별해야 한다.

일단 이 작업을 수행하면, 가격에 경보가 아닌 협상을 한다.

퍼펙트는 높은 가격에 장비를 구입하고 무료 설치를 위해 협상하거나, 자신을 설치할 비용에 대한 판매를 요청한다.

협상 방법에 따라 당신은 1급 거래를 할 수 있다.

새로운 평면 스크린 TV나 Xbox의 빈 상자를 연석에 놓지 마십시오. 이것은 잠재적인 침입자들이 들어가기 전에 당신 자신의 것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게 해준다.

주의보란 당신의 집에 있을 때, 그리고 당신이 집을 비우기 위해 그리고 당신이 좋은 해외로 나가거나 시골 휴가를 떠나기 위해, 당신은 당신의 집을 보호하기 위해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이 당신에게 당신이 원할 때마다 떠날 수 있다고 느끼는 마음의 여유를 줄 수 있는 당신의 집의 안전에 대해 생각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따라서 최소한의 욕설만으로 30분 안에 이케아 옷장을 조립할 수 있다는 것은 가정에서 어떤 일을 할 수 있다는 것과 같지 않다. 글쎄, 어느 정도 성공한 것과 동일하다. 만약 의심스럽다면, 웨딩 전문가를 불러 시스템을 설치하고 보안을 강화하라. 당신의 실수는 단지 당황스럽고 비용이 많이 드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집을 손상시키고 당신의 집이 이전에 가졌던 보안의 유사성을 손상시키는 경향이 있다.

주인들 비용을 지불하는 많은 방법들의 확신을 강화할 수 있다.

첫 번째 자물쇠 모든 창문과 문은 집에 있다.

심지어 몇몇 문도 집에 있다.

이웃 감시 프로그램에 참여하라. 점성 경비견을 소유한 등록부 또는 NRA 계열사를 소지한 카드. 이 모든 것은 효과가 있고 일반적으로 무료다.

모든 사람이 어떤 종류의 가정용 경보 시스템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침입자들은 시스템의 유형이나 당신이 설치했을지도 모르는 시스템의 비용을 알지 못할 것이다.

가정 보안을 얻는 것은 사실 당신의 가족과 귀중품까지도 가장 안전한 경로다. 침입자들이 당신의 집에 침입하는 것을 막지는 못할 수도 있지만, 누군가가 그것을 시도한다면 그것은 정말로 당신에게 경고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거주지에서 안전할 수 있는 보안과 함께 밤에 평화롭게 잠을 잘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마지막으로, 제조업체의 지시에 따라 감시 비디오 카메라를 꽂아야 한다.

불편함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는 절차를 선택하십시오. 카메라를 PC에 연결하여 모든 영상이 살아남는 것을 볼 수 있도록 하십시오.

귀중품을 보관하는 건물의 창고와 차고에 자물쇠를 추가하십시오. 이것들은 종종 간과되고, 보통 장소 보안 시스템의 적용에서 벗어난다.

블로그의 집 지점 확인문과 창문이 집안을 통해 좋은 재고를 시작해야 하고, 각 창호의 자물쇠와 힘을 점검해야 한다.

보안과 관련된 추가 사항과 관련하여 목재 다월을 구입하고 창문에 넣고 미닫이 유리문. 침입자의 한 조각은 어떻게든 창문 자물쇠를 깨뜨릴 수 있고, 그는 창문을 부수지 않고 나무로 창문을 여 코웨이렌탈 는 능력을 가질 수 없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