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이력서를 가지고 2012년을 시작하라. 경기장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으므로, 이력서에 추가하라. 코치들이 이미 당신을 모집하고 있다면 그들이 당신이 경기장에서 계속 성공하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알기 위해 시즌 동안 업데이트된 이력서를 보내라.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모집 레이더에 남도록 도울 것이다.

Matt Ryan : 3개의 TD와 0개의 INT가 있는 316개의 잔디밭에서 32/50의 Ryan은 꿈의 축구에서 엘리트 계층의 행인에 자신을 넣기 시작했으며, 그는 실제로 MVP 대화에 자신을 배치했습니다. Terrific kid와 스타덤에 대한 환상적인 가능성

일반적으로 그룹에 있는 어떤 덩치 큰 남자가 400파운드처럼 스쿼트를 하고 얼마나 부진하지만 그렇게 강하지는 않지만 빨리 달리는 작은 남자가 있다.

그리고 나서 내 프로그램이 어떻게 형편없는지 설명하고 SPARQ 훈련 규칙이 그 주의 NFL 맛을 되돌려준다.

이제, 여러분은 언제 어디서든 축구를 할 수 있고 20명 이상의 선수나 축구 경기장을 필요로 하지 않고 게임을 시작하게 된다. 당신은 웹에 연결된 컴퓨터 시스템이 필요하고, 심지어 이동 중에도 훌륭한 축구 경기를 즐길 수 있다.

그것을 잘하거나 온라인 축구 비디오 게임에서 이기기 위한 기술들을 이해할 필요가 없다.

사람들은 내가 축구 속도에 대한 강점 효과에 대해 쓸 때 불평하는 것을 즐긴다. 그들은 내가 그들에게 축구를 위해 더 빨리 가려면 더 강력해져야 한다고 말할 때 정말로 화가 난다.

축구는 힘든 스포츠에 대해 생각된다. 그들은 전형적으로 크고 강한 사람들이며, 그들은 스포츠의 성격 때문에야 한다.

만약 큰 사람이 당신을 상대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그를 견딜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강해야 하고, 도망칠 수 있을 만큼 빨리 그리고 나중에 일어나서 다시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어려울 필요가 있다.

현실에서, 축구의 거칠기 때문에, 대부분의 그룹은 일주일에 한 번만 비디오 게임을 하고 나머지를 활용한다.

이를 회복하기 위한 주의 경우, 예를 들어, 팀이 일주일에 몇 번 비디오 게임을 할 수 있는 야구와 비교하고, 심지어 같은 날에도 두 번의 비디오 게임을 할 수 있다(이중 헤더라고 함).

스윙은 제대로 하면 박스 크라우치 외에 다른 어떤 운동보다도 폐점 속도를 위해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다.

문제는 대부분의 개인들이 부적절하게 그것을 한다는 것이다. 그들은 주부 체중 감량 디자인에서 그것들을 하고, 그것을 반스쿼트 동작으로 바꾼다.

좋아, 마침내 우리는 이 다이빙들을 어떻게, 언제, 그리고 얼마나 활용할 수 있는지 알게 되었다. 이것은 가장 심하게 잘못된 것이다. 왜냐하면 무게가 개입되지 않고 당신이 크라우칭할 때 하는 점프 훈련 동안 아프고 불안정한 다리 느낌을 받지 못하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이 쉽고 따라서 구 소련 블록의 본에서 망치로 치부될 수 있다고 가정한다.

플라이오스는 자원 부족에도 불구하고 그 망할 통신들이 사실상 모든 스포츠를 지배하도록 도왔다. (그리고 어떤 경우에는 음식이 없는 경우) 러시아인, 동독인 등은 올림픽에서 일부 미국 엉덩이를 완전히 걷어찼다. 그들은 더 크고, 더 강하고, 훨씬 더 빨랐다.

다음 주 토요일, 나는 다른 아이들이 내 세트에 올려놓은 이해에 남지 않고 가방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이해하면서 극도로 말수가 있는 기분으로 탈의실로 걸어 들어갔다. 그리고 요한 크루이프 자신이 내 신발끈을 연결하고 있는 것 같았다.

2012년 축구에 채용될 수 있도록 다른 누구와 고등학교 코치에게도 기대하지 마십시오. 코치들이 선수를 필요로 하는 축구 수준에서 대학 코치들과 직접 접촉함으로써 자신의 채용을 통제할 수 있도록 보장하십시오. 그리고 코치들이 선수들을 도울 수 있다고 믿는다면 그들은 당신과 대화하는 것을 즐길 것이다.

각 학교에 설문지 작성이 질문지는 종종 학교 축구 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축구 부서에 전화하여 그곳에서 보지 못하면 어떻게 작성할 수 있는지 문의하십시오.

대학 축구의 수준이 그들에게 이상적인지 이해하지 못한다는 사실 때문에, 많은 아이들이 대학 축구를 하지 않는 요인은 스포츠중계 모든 사람들이 중요한 1부 축구를 하고 싶어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이 1부 리그를 할 수 있는 재능, 기술, 신체적 크기나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만약 그것이 당신에게 맞는 반응이라면, 몇몇 작은 학교들을 목표로 삼아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루니를, 맨시티에서 조 하트를 데려가는 것을 상상해보라. 만약 당신이 프리미어 리그에서 가장 훌륭한 선수들로부터 당신의 꿈의 전체 그룹을 선택할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모든 경기에서 이길 것이라고 가정할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출발 속도는 많은 축구 강점과 스피드 프로그램에 의해 거의 다루어지지 않는다. 적어도 의도적으로는 아니다.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그들의 다리 작업을 정규 스쿼트와 청소를 중심으로 한다.

그러나 현실 세계 시작 힘(변동성이라고 하는 훨씬 더 나은 것)은 거의 다루어지지 않는다.

대학 프로 운동선수로서, 여러분은 많은 유혹에 직면하게 될 것이고, 보통 리더들은 능력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