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을 개조하기 위해 차량 수리점에 차를 가지고 가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지금이 당신의 차량의 공기 필터를 검사하기에 완벽한 시기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정비사에게 기름 수정 중에 공기 필터를 점검하도록 요청하는 것이다. 전문가는 당신의 필터가 합리적으로 더럽고 교체되어야 하는지를 말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교체해야 한다면 비용은 30달러에서 50달러 사이일 것이다. 그것은 그리 나쁘지 않다. 더러운 필터를 바꾸지 않는 것에 대한 영향을 생각하면서.

모든 전선을 손으로 잡아당겨 자극 플러그 전선을 확인하십시오. 먼저 엔진을 끄고 오랫동안 식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한 와이어를 꺼내면 화상, 골절 또는 얼룩이 있는지 검사하십시오. OK가 발견되면 전선을 제 위치로 다시 고정하십시오. 손상된 전선은 즉시 교체해야 합니다.

큰 일을 하기 전에 큰 일을 기다리지 말고, 위기에 처하기 전에 하나 찾아가서 일상적인 정비 작업을 하고 당신이 그 가게를 어떻게 좋아하는지 배워라. 당신은 개인을 좋아하고 그들은 예의가 있었는가? 그들은 그들이 하겠다고 말한 것을 했고 그들이 말한 비용을 부과했는가?

전문가를 뽑을 때, 많은 요소들을 독립적으로 구매하는 것이 좋다. 가장 중요한 것은 독립 상점의 기술자가 그에게 더 높은 통찰력과 훨씬 큰 경험의 수영장을 제공하는 모든 것을 다루어야 한다는 것이다.

브레이크 시스템에 문제가 있을 수 있다고 믿는다면 빨리 살펴봐야 한다.

전문가들은 6개월마다 브레이크를 검사해야 한다고 말한다.

브레이크가 큰 소리를 내고, 꽥꽥거리고, 갈고, 너무 낮게 내려가고,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면, 브레이크를 제대로 작동시키기 위해 많은 압력을 가해야 한다면, 아마도 브레이크를 수리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것들을 무시한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수리해야 할 것이다.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이나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할 수 있는 증상들, 그러니까 조심하세요. 잠시 후에 브레이크 패드도 교체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세요.만약 여러분이 패드가 마모되었을 때 패드를 바꾸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로터를 손상시킬 것입니다

전화를 걸기 전에 몇 개의 카세리브 센터로 좁히고, 당신이 해야 할 일에 대한 견적을 얻으십시오. 또한, 그들의 노동 비율과 그들이 그들의 부품을 어디서 얻는지 확실히 문의하십시오. 모든 수리에서 훌륭한 품질의 부품을 사용하는 자동차 자동차 수리업소의 사용이 필요하다.

스퀵스 어웨이: 브레이크가 좋은 상태로 유지되고 있지만 많은 소리를 내는 것이 좋다면, 이 치료를 위해 필요한 조치가 있다.

당신의 기계공은 그들에게 루브를 뿌리거나, 모래를 뿌리거나, 조정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그래서 그들은 많은 소음을 내지 않는다. 스퀴키 브레이크는 먼지, 먼지, 겨울 또는 습도의 결과일 수 있다.

언젠가는 생명을 구할 수 있는 정보이기 때문에 이 정보를 극도로 의식하라. 만약 생명이 없다면, 연료비와 값비싼 자동차 수리 작업에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브레이크와 바퀴가 매끄럽게 유지되는 것은 중요하다. 이것은 장치의 수명을 연장시키고 더 효율적으로 작동시킬 것이다. 당신의 지역 자동차 부품 가게에서 살 수 있는 적절한 세정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동차에서 수리하는 데 필요한 모든 수선 작업의 정보를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웹을 살펴보십시오. 웹은 환상적인 자원이고 가장 중요한 것은 이 사이트들 중 많은 것들 부활차 이 완전히 무료다!어떤 사람들은 시각적인 학생들을 위한 비디오도 가지고 있다

종이 서비스 핸드북을 사용하는 집 정비사의 측면에 있는 하나의 연속 가시는 차량 그리스입니다. 매뉴얼 페이지에 묻혀서 결코 나오지 않습니다. 실제로는 책이 실제로 이런 식으로 파괴되었습니다. 그리스 일부를 제거하는 전략이 있는 동안, 당신은 페이지에 거대한 얼룩을 끊임없이 위임받습니다. 수리 작업 처리 단계 또는 도표를 부분적으로 가려서 제거하려고 시도하는 것도 시간을 소비합니다. 수리해야 할 일이 있을 때 프리미엄

정비사나 소유주에게 솔직하게 말하고 시간당 요금, 진단 비용 및 보증에 대해 질문할 때, 그들이 어떤 지불 대안을 사용하는지 알아보십시오. 직불, 신용카드 또는 개인 수표만 취급하면, 당신은 알고 싶을 것이다.

내가 머물고 있는 동네에서 나는 식료품점을 방문해서 거리를 거닐었고, 마지막으로 자동차 자동차 수리공은 카데나 공군기지 밖에 있는 작은 경찰서를 발견했다. 그들은 영어를 이해하지 못했지만, 그들은 내가 은행을 찾으려고 한다고 말한 지도를 가지고 있었다. 그리고 그들은 은행을 찾았다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그들이 은행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나에게 은행으로 안내했다. 좋은 소식은

하나를 찾으려면, 여러분에게 친구, 가정, 이웃이 여러분에게 차를 누구에게 서비스하라고 조언하는지 이해해 달라고 부탁하는 것으로 시작해라. 만약 서비스가 단순히 서비스였다면, 그들이 누구에게 가는지, 누구를 만족시키지 않았는지 여러분에게 알려주는 것을 즐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