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목표는 이러한 비용에 대해 상식적으로 일부 비용을 없애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임대료를 지불하고 있다면, 당신의 바이비트 어머니와 함께 집에서 이사하고, 당신의 어머니와 함께 집에서 이사하고, 당신의 어머니와 더 적은 임대료 지출로 머물 수 있는 컴팩트한 장소를 찾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대학 근처에 산다면, 당신의 차를 없애는 것은 자동차와 보험료를 없애고 유지보수와 가스세를 함께 먹는다. 숫자? 점심을 직접 싸거나 학교 식당과 관련된 음식을 먹기 시작하라. 이것은 비용이 효율적으로 이 일을 수행하는 것이 돈을 투자하는 과정에 도움이 될 것이다.

투자는 충동에 관한 것이 아니다. 투자에 목표를 달성해야 한다면, 실제로 투자하기 전에 목표를 먼저 설정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먼저 당신의 요구 사항을 내려놓고 당신의 목표와 목표를 활용하고 매우 간결해지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이해할 수 있는 길을 찾아야 한다.

당신이 길을 잃거나 큰 실수를 저지르지 않도록.

마지막 생각을 해보자. 최고의 뮤추얼 펀드에 한 가지 이상 불이익이 있기 때문에, 인덱스 클래스에서 투자금, 자금 이동, 주식 청산 등 모든 것은 상호 자원과 함께 시차를 두고 있다.

예를 들어, 출판물 보관함이 붕괴되어 지금 당장이라도 나가기를 원한다면, 주식 펀드를 팔기 위한 구매는 일반적으로 4:00 QM 동부 시간으로 마감될 때까지 효력을 발휘하지 않는다. 다시 말해서, 당신은 INT 유동성을 소유하지 않는다. 당신은 그것을 원한다.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펀드에 자금을 투자하는 것에 큰 문제가 아니다. 이런 종류의 장기 투자자들은 기회를 찾기 위해 거의 변화를 일으키지 않는다.

정확히 어떻게 투자를 잘할 수 있을까요? 타이거즈의 책을 본떠라. 코치는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 시나리오에 투자 코치. 당신이 옳고 그름에 대해 객관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는 게임의 규칙을 아는 사람 – 그리고 당신이 어떻게 지속적으로 증가할 수 있는지에 대해.

우리는 직업처럼 투자를 바로잡고 적절한 시간을 투자하고 이를 많은 열정과 규율로 적용할 것인가? 아니면 주말 전사 투자자에게 가서 우리 돈으로 하는 일을 취미처럼 대할 수 있을까? 확실히 두 가지 접근법은 매우 다른 결과를 낳기 쉽다.

또한 투자 시뮬레이션 서비스 제공업체를 이용할 수도 있다.

실제 주식에 의존하는 가상 시장 내에 가상 자금을 투자할 수 있다.

당신은 도구를 사용하고, 다른 유형의 투자에 편안해지고, 동전을 잃어버릴 위험이 전혀 없이 위험을 저울질할 수 있을 것이다.

임대주택은 시작을 위해 금고가 될 수 있는데, 특히 당신의 연구가 언제 시작되고 다른 한편으로는 즉각적인 현금흐름이 없을 때만, 집주인이 별로 재미없고, 몇몇은 큰 보상을 위해 장기를 보류해야 한다.

세입자와 함께 좋아하는 사람?

하지만 위험하지 않은가? 카지노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니?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당신이 소유한 여러 회사들 사이에서 그것을 모두 퍼뜨리는 것을 살 수 있고, 기업을 수집함으로써, 낮은 가격 변동을 가지고 있고, 단지 주식을 소유하지 않고 다른 모공과 피부 투자를 추가함으로써, 어떤 사람들은 사람들이 추측한다.

많은 사람들이 빨리 부자가 되려고 애쓰고, 이것들은 장기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그리고 추측하기 가장 안전한 방법. 오래 투자를 하면 훨씬 더 오래 할 수 있고, 훨씬 더 많은 가능성이 있다.

2008년의 충돌로 투자한 주식의 내부 투자가 80% 증가한 것은 낮은 수준이다.A 목표는 당신이 앉아서 당신의 목표를 식별할 수 있는 것이다. 당신은 단지 두 가지 주요 목표만을 가질 수 있다: 당신의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편안하게 은퇴하는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최선의 목표 하지만 진행하고 그 목표를 던지는 것은 순전히 이기적일 수 있다.

당신은 언젠가 유럽에 나타나기를 원할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보트나 오두막을 다시 사고 싶을 것이다. 나무 당신의 궁극적인 목표가 무엇이든, 적어라. 이것은 저축에 필수적이다. 당신은 개인이 저축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재무제표를 통해 어떻게 읽으면 다가구 투자에 성공할 수 있는가? 투자재산 회계보고서를 읽고 평가하는 방법을 알아야 하고 모든 것을 평가하는 데 유용한 지표를 알아야 한다.

당신은 넷 운영 소득이 보통 무엇인지 아십니까? CAP Price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현금 반환에 대한 비용을 계산할 수 있는가? 성공적인 적응을 위해서는 이들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아야 한다.

투자를 성취하려면 먼저 목표를 설정하고 투자해야 한다.

먼저 목표를 세우고 투자를 해야 한다.

먼저 목표를 내려놓고 목표와 목표에 매우 간결하게 대처해야 한다.

길을 잃어버리지 않도록 방향을 인식하거나 방법을 따라 큰 실수를 저지르지 않도록 방향을 잡아야 한다.

노력을 기울이고 기본 비용을 모두 적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