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능한 한 자주, 가능한 한 많은 강도로 옵션을 수행하십시오. 초보자라면 15분 동안 각 운동의 30~50회 세트를 수행하십시오. 훨씬 더 좋은 체력 수준에 있을 경우, 각 운동의 50~100회 반복 및 30~60분 정도의 운동 지속

운동 시간 동안 주어진 신체 부위 어딘가에 일반적으로 집중해야 한다.

이것은 불필요하게 훈련 시간을 연장시키고 시간을 낭비할 뿐만 아니라, 스쿼트, 팔굽혀펴기, 그리고 간단한 체중 운동뿐만 아니라 당신의 핵심을 절반도 참여시키지 않는다.

오직 한 가지 방법, 즉 우리의 몸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 즉 수용과 사랑으로부터 살아가고, 있는 것을 사랑하고 받아들이고, 의심 없는 것을 사랑하고 받아들이는 장소를 통해 자신의 몸을 재검토하는 것을 판단하지 않는 주제가 우리 안에 있다.

네, 당신이 병을 앓았을 때 의사에게 당신의 증상을 물어보려고 시도하는 것. 당신의 의사가 실제로 당신의 건강의 원인과 패턴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자주 알고 있는가? 적절한 심신을 유지하기 위해, 왜 이런 특정한 증상을 느끼는지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은 것을 알아내야 한다.

당신의 일상이 당신의 건강에 해로워지고 있는지 인식하는 방법을 조언하라. 더 많이 알수록, 당신은 더 많이 피할 수 있다.

또한 프로세스와 함께 달성해야 할 것을 결정합니다. 따라서 장기 프로그램이나 단기 운동으로 최상의 신체 해독제를 사용합니다. 최상은 장기 프로그램으로 남아 있습니다. 이것은 전략을 완전히 변경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영적 선물을 선택하지 않고 그리스도의 영이 주권적으로, 그리고 정중하게 당신에게 선물을 주신다. 그는 당신에게 주어야 한다고 결정한다.

선물은 영적 선택과 영적 힘이 있기 때문에, 확실히 당신의 선물에 대해 자랑할 수 있는 장소가 될 수 없다. 모든 것은 당신의 같은 영으로부터 주어지고, 모든 것이 동등한 명예를 가질 수 있고, 다른 사람들보다 더 잘 보일 수 있다.

그리고 아무도 모든 선물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그리스도의 이웃은 그렇게 필요하다. 그 모든 선물들은 신의 영광을 위해 조화롭게 작동하고 있다.

자신감 있는 태도가 몸에 배어 있다.

이를 닦고 완벽한 옷을 입고 몸치장을 제대로 했다면 자동적으로 걷고 자신 있게 말하고 엘리트처럼 일하게 될 것이다.

내 몸은 그녀가 원한다는 것을 깨닫는 것(그리고 필요하다!)으로 돌진하는 것만큼이나 좋았다. 다양한 업무와 약속 사이에서 우아하게 숨쉬고 전이할 수 있는 능력으로. 신체 랩은 내부 시스템을 해독하는가? 시간이 흐르면서 특정 신체 내부의 독소는 이미 지방 세포 주변에 그리고 지방 세포 내에 축적되었고, 그들은 사람의 생활 방식에 따라 수가 증가하고 있다.

당신의 신체 해독 랩 모양 프로그램 신체, 허벅지, 엉덩이, 그리고 신체의 다른 특정 부분에서 인치를 줄이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체지방 위치를 재조정한다.

체중 감량을 거의 완전히 달성하기 위해 신체 랩을 사용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은 그 모양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몸을 즐기는 법을 배우는 것을 의미하며, 이러한 유형의 수용은 결국 트랜스 사람들에게 불가능하게 된다. 왜냐하면 전체적인 신체는 종종 우리의 정체성을 반영하지 않기 때문이다. 대신에, 그것은 우리의 몸을 힘들이지 않고 바라보는 동안 깊이 숨을 쉬는 것을 돕는다. 그렇게 하면, 우리는 우리의 몸이 우리 것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우리가 그들에게 수정할 필요가 있는 것을 생각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허벅지와 엉덩이에 지방을 축적하는 개인과는 반대로 그러한 지역에 지방을 축적하는 경향이 있다.

연구와 마찬가지로, 복부와 허리 주위에 지방을 축적하는 사람들은 확실히 이 범주에 맞지 않는 사람들보다 더 가난하고 당신은 보통 여성들보다 더 위험에 처해 있다.

여성들은 허벅지와 엉덩이에 지방을 축적하는 경향이 있다.

건강한 음식을 먹는 것 I는 Im의 감정 (고통, 피로, 섬유질통, 우울증, 분노, 슬픔, 지루함)을 먹거나 신체 건강을 먹이기 위해 먹을 수 있습니다. 나의 신체 시스템은 건강하게 되기를 원합니다. 나도 음식을 소비한다.

마찬가지로 음식을 섭취하면 기분이 좋고, 강하고, 강력하고, 완전히 살아있게 됩니다.

가능한 한 성 정체성을 반영하기 위해 옷을 입고 머리를 스타일링하라. 많은 트랜스 사람들이 해야 할 단계들이다; 만약 여러분이 현재 전반적인 건강을 경시한다면, 아주 자주 스스로 하기 시작하라. 적절한 옷과 좋은 헤어스타일을 입으면 여러분의 몸이 여러분의 성 정체성을 반영하기 쉽다고 느낄 수 있다.

나에게는 다시 한번, 적어도 그 충고를 듣고, 그 충고를 따르고, 그 필요를 돌보는 지혜가 나를 더 창조적이고, 생산적이며, 덜 스트레스를 받게 만드는 것이다. 이 유리한 지점에서, 나는 그 몇 년 동안의 만성적인 고통과 그 메시지를 내 몸에 전달하고, 그 메시지를 믿고, 신체 지능을 바탕으로 일상 생활을 하려고 했던 나의 투쟁을 되돌아본다. 내가 그 사실을 배우지 못했다고 상 강남구청피쉬안마 상할 수 있는가? 오늘 내가 어디에 있을까? 나도 알아, 하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