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가 당신의 웹사이트를 체크아웃할 때, 당신은 단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5-10초 정도 시간을 가질 뿐이다. 만약 당신이 교통체증을 일으키기 위해 모든 일을 하고 방문자가 떠나고 돌아오지 않는다면 어떻게 되는가? 당신은 시간과 현금 마케팅과 SEO 기술을 낭비했다. 당신이 그 트래픽을 충성스러운 방문자로 바꿀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은 당신의 뉴스레터나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다른 특정한 거래를 판매하는 팝업을 갖는 것이다. 고객은 당신의 사이트 토론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 보고 당신에게 미래의 추천을 위해 그들의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기로 결정한다.

누구나 묻게 될 가장 분명한 질문은 “왜 제휴 마케팅인가?”이다. 그 방법은 수수료를 지불받는 것이다. 다른 누군가가 개발한 제품을 가지고 있고 그것을 제공하는 것이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사이트 내에 제휴 프로그램, 제휴 설정 스크립트를 가지고 있거나 그들은 클릭뱅크, 커미션 분기점 또는 다른 사이트와 같은 웹사이트에 가서 그들의 제품을 게시할 수 있다.

제휴사는 특정 커미션과 교환하여 그 품목을 홍보하는 사람이다. 계열사로서, 당신은 웹 트래픽을 발송한다.

그 제품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제품은 빠른 부를 보장한다.

수많은 구루스가 그러한 아이템을 만드는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빠른 결과를 보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전문가들은 단지 시장이 원하는 제품을 개발하고 있을 뿐이다.

그러면 매일 특정 시간을 만들어 제휴 마케팅을 해야 한다.

기억해야 할 훌륭한 전략은 승인전화없는 꽁머니 사이트 교육 1시간과 마케팅 2시간이 될 것이다. 그리고 이 시간대를 고수하라. 대략 한 시간 일찍 일어나거나, 하루에 2~3시간씩 TV를 덜 보고, 이것을 고수하기 위해 헌신하라.

보증서가 있나요? 아니, 내가 실제로 한 일은 말할 수 있지만, 이 기사를 구성하는 나의 모든 목표는 너 같은 일반인들이 수입을 얻는 것을 금지하는 이 산업을 괴롭히는 세 가지 중요한 문제들을 폭로하는 것이다.

왜완전히 자유로운 정보는 결코 배타적이지 않기 때문에 경쟁자들이 지식이 힘이라는 것을 알지 못한다면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수 있는 더 나은 가능성을 가질 것이다.

제휴 상품을 파는 것은 어렵지 않다. 당신의 사업을 성공시키기 위해서는 인내심이 필요하고,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성공시키기를 원한다면 많은 일이 필요하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정말로 쉽다. 당신이 실제로 필요한 것은 당신 자신의 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기, 그리고 재료뿐이고, 당신은 가기 좋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에게 말할 개인들에게 속지 마라.

아마도 그들이 제휴 제품과 연결된 수많은 저경쟁 키워드를 대상으로 한 약 30-50페이지의 자료를 가지고 있는 후에, 그들은 웹사이트를 위해 SEO 활동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몇 개의 기사를 설치하는 것보다 더 나은 결과를 가진 훨씬 더 나은 접근법이다. 그리고 그것들을 순위를 매기려고 시도한 후에, 다른 두 개의 게시물을 추가하는 것 등, 실제로 그들의 아이템을 제공하려는 개인들, 그들이 홍보하려고 시도하고 있는 제품들을 가지고 있는 개인들,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 계열사가 자체 광고비를 지불하기 때문에, 그들은 스스로 광고해야 한다면 훨씬 더 많은 돈을 팔 것이다. 그래서 클릭뱅크와 같은 사이트들은 그렇게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이 전부인 것은 방문자에게 마케팅(프로모션)을 하는 방법을 알아내야 한다는 것이다. 방문자가 원하는 것을 연구해야 웹사이트로 끌어들일 수 있다.

마찬가지로 온라인 검색 엔진이 상위권을 얻기 위해 무엇을 원하는지 알아내야 한다.

제휴 상품을 제공하는 것은 힘들 필요가 없다. 당신의 사업을 효과적으로 만들고 싶다면 인내심이 필요하고, 많은 일이 필요하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정말로 쉽다. 당신이 정말로 필요한 것은 당신 자신의 웹사이트, 이메일 자동응답기, 그리고 재료뿐이고, 당신은 가기 좋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에게 알려 줄 개인들에게 속지 마라.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자신의 속도로 운영할 수 있고 당신의 매니저가 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이 일하고 싶은 시간을 선택하라. 당신이 제휴 마케팅으로 벌 수 있는 돈의 양은 본질적으로 무제한이다.

지금까지 가장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접근법인 검색엔진에서 트래픽을 끌어낼 수 있는 격투 가능성을 가질 수 있는 방법은 검색엔진을 활용하고 다양한 키워드를 선별하여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반면에, 기업들은 이러한 설정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고, 이해될 때까지 아무것도 소비하지 않기 때문에 기회를 제공하기를 원한다.

그들은 그가 마케팅 달러를 잃고 있다는 것을 이해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그가 이것을 좋아했기 때문에, 당신이 고객들의 결과를 웹사이트에 제공할 때만 지불한다.

나에게,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물건에 익숙해지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