펑수이는 실내 디자인 전체를 넘어가기 위해 노력하지 않는다; 당신은 중국 동전을 실제 소파 쿠션에 집어넣을 수 있고 여전히 강력한 재정 에너지 수준을 만들 수 있다.

대형 베이 창문과 스카이라이트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은 어떨까? 또한 이러한 기능들은 주방을 증가시키고 실내의 전반적인 성공을 증진시켜주며, 심지어 여분의 크기를 추가하지 않고도 확장감을 만들어 내는 것을 가르친다.

가족실은 또한 이러한 편안함을 표현할 필요가 있다.

쿠치와 소파는 등받이 없이 날렵하고 매끄러운 벤치가 되어야 할 것이다. 그리고 팔이 없는 세티도 마찬가지다. 또한 칸막이는 공간을 나누는 꽤 좋은 방법이다. 부피가 큰 재료와 직물 가죽과 마이크로파이버 작업은 가장 중요한 블랙이 의자의 경우 일부 현대인들에게 최적의 색상 선택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매끈한 가죽 의자 라운지를 선택하거나 조금 더 많은 캐릭터와 함께 어떤 것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의자들은 때때로 편안한 좌석과 관련된 훨씬 더 많은 예술 작품처럼 보인다.

개인 실내 디자인을 위한 조명의 중요성을 간과하지 마라 스타일과 스타일을 일치시킬 수 없기 때문에, 제슨에서 바로 나온 복고풍 스타일의 거실에서 까다로운 빅토리아 시대의 램프를 얻는 것은 좀 이상해 보일 수도 있다.

그리고 다시 말하지만, 나는 누구인가? 낮 동안 적어도 부분적으로 Shower head 자연광에 그리는 적절한 빛과 같은 개인을 정확히 만들어야 한다.

조명 설계 제안이 얻는 것만큼 엄격하다(안정성 추가!).

일단 방이 그려지고 가구가 제자리에 놓여지면, 벽을 넘어 시작할 사람은 꽤 창의적인 피부 의사가 가족 사진만 찍기로 선택한 곳이다. 어쩌면 당신은 어떤 정교한 것을 원해서 미술품이나 위조품을 구입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추상적인 그림으로 더 현대적인 모습은 어떨까? 그것은 모두 사용함으로써 어떤 경험을 편안하게 할 수 있는지에 달려 있다.

측정 후, 동네 페인트 가게로 휴가를 가서 사이즈를 살펴보기 시작하라. 초기 여행에서 페인트 칩을 고려하고 집에 페인트 칩을 한 줌 가져가고 장식하는 PC에 넣는 것과 같은 색상을 찾는 데 시간을 할애할 남녀는 페인트 칩을 구입하지 말라. 적어도 일주일 동안 매일 다른 시간에 색상을 보고 당신의 방식대로 색상에 대한 생각을 기록하라. 결론에 의해 그 주, 오른쪽으로 가서 당신이 정말 어떤 색을 즐기는지에 대해 놀랄 만큼 좋은 점수를 받았다.

그래서 나는 실내 장식 아이디어를 위해 몇 가지 연구를 시작했다. 여기서 내가 자주 알게 된 것은 아무것도 없다. 여기 내가 유용하게 알게 된 네 가지 좋은 팁이 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디자인 신참이라면, 여러분 역시 많은 사람들이 단지 손톱과 망치 이상의 것을 위해 그들의 지역 주택 개선 가게를 무시하기를 바란다. 대부분의 경우, 집과 정원 상점들이 사람들이 그들 자신의 집 내부를 할 수 있도록 도울 많은 것들이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할 것이다. 당신의 지역 집 개선 가게를 조사하라. 이러한 상점들 중 많은 수가 기본적인 가정 디자인 개념을 배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워크숍을 가지고 있다.

독특한 그림 스타일, 색상 페어링, 가구나 벽 장식과 관련된 독특한 건축을 발굴하는 워크숍이 될 수 있다.

이 워크숍들은 여러분이 단순히 집에서 디자인하고 싶은 어떤 방에서도 여러분을 도울 수 있다.

건축은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엄청난 역할을 한다.

언뜻 보면 깨닫지 못할 수도 있지만, 미묘한 아치, 문간, 몰딩을 자세히 보면, 그 건축이 당신의 전체 디자인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가 하는 사람은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의 건축 작품이 많은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에게 깊은 영향을 끼쳤다.

일단 방을 칠하고 가구 조각을 제자리에 놓으면, 벽을 넘어 시작할 사람이 된다. 가족 사진만 걸고 싶은 아주 창의적인 소원이 될 수 있는 때일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미술이나 위조품을 사고 싶어하는 정교한 것을 원할 것이다. 추상적인 예술로 더 현대적인 모습은 어떨까? 그것은 모두 당신과 정말로 편안함을 느끼는 것에 달려있다.

분수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인테리어 디자이너에게 물어본다면, 당신은 이 사람들 없이는 가정 디자인이 불완전하다는 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렇다. 그것은 자연 해협의 진동을 객실로 가져오는 것보다 업 앤 러닝이 매력적일 수 있다는 사실이다. 물방울이 떨어지는 소리는 정말 가슴이 닿을 것이다. 분수대는 시장에서 팔리는 다른 실내 디자인 물체에 비해 지갑을 빼지 않을 것이다. 게다가 이러한 맞춤 물 특징들은 단지 덜 특징적인 것을 필요로 한다.

이러한 맞춤 물 분수는 주로 실내 디자인에 사용되기 때문에, 당신은 정상적인 물을 더 자주 바꿀 것을 걱정하지 않는다. 약간의 주기적인 유지는 맞춤 분수가 모든 영광에 들어가기에 충분하다.

공간을 꾸미는 데 어려움을 겪는 많은 사람들에게 압도적일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색깔과 관련된 많은 선택들. 선택은 끝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