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을 할 수 없다, 당신은 할 수 없다 –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모든 사람에게 모든 것이 될 수 없다. 즉시 가입하고 너무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려는 커다란 유혹이 있다.

하나 또는 두 개의 양질의 제휴 프로그램과 제품에 집중하라 성공을 복제하는 방법을 배우라.다음 프로그램에 적용하세요. 처음에는 제대로 하고, 매번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반복해서 하세요. 나는 20~30개의 프로그램을 캐주얼하게 홍보하려는 제휴사가 그의 시간을 최고의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데 그의 에너지를 집중하고 있는 제휴사보다 더 많이 낭비하고 있다고 보증합니다.능력당신이 신입사원일 때 당신은 이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그들의 제품이 실제로 어떻게 효과적으로 그것을 마케팅하는지를 당신에게 보여주는 것에 주의를 기울입니다. 당신에게 적절한 청중들 앞에서 그 제품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어떤 교육이 있습니까? 내 말은 당신은 제휴 마케팅을 하는 사람이니까 당신은 마케팅하는 법을 알거나 적어도 배워야 한다.

위의 5단계 공정에 수십 가지 문제가 있지만, 나는 2가지 주요 항목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사실, 제휴 마케팅에 관련된 모든 사람들 중 2%만이 정기적으로 다음의 2단계를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그들이 가장 성공적인 2%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사람들은 인터넷에서 당신의 기사를 읽고 기사 맨 아래에 있는 당신의 링크들 중 하나를 칠 것이다. 제휴사는 당신을 위해 그 제품을 팔 것이다. 당신의 역할은 거의 또는 전혀 없다.자, 지금 이 순간 의문은 어떻게 이 눈사태를 헤쳐나가 실제로 무엇이 작동하는지 알아내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 모든 것이 말하고 행해진 후에, 게임의 이름은 제휴 마케팅을 통해 생계를 꾸려 나가고 있기 때문입니다.세 번째 이유, 당신이 그것을 간과한다면, 당신의 사업에 행운이 당신의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가장 많은 돈과 시간을 절약하는 것이다, 당신은 여분의 비용이 필요하고 더 중요한 당신의 소중한 시간이 필요하다. 당신은 제휴 마케팅을 사용함으로써 다른 사람들을 홍보하는데 있어서 위험을 무릅쓰지 않는다.만약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모든 타임 & 머니를 투입하고 그리고 그것을 홍보 인스타 여신 하기 위해 모든 타임 & 머니를 다시 투입하지만 모든 노력이 0이 되거나 당신에게 나쁜 판매를 준다면, 당신은 위험을 감수하고 싶습니까?사람들은 인터넷에서 당신의 기사를 읽고 기사 맨 아래에 있는 당신의 링크들 중 하나를 칠 것이다. 제휴사는 당신을 위해 그 제품을 팔 것이다. 당신의 역할은 거의 또는 전혀 없다.플래티넘 팁!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에서 가입하지 않을 때 당신은 항상 손해율을 겪을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은 그들을 대체할 방법을 끊임없이 생각할 필요가 있다.

새로운 고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해서, 항상 그들에게 최고의 반응을 이끌어낸 당신의 이메일을 보낸다. 이것은 내가 제휴 마케팅의 확장성에 대해 말한 것과 같은 첫 번째 접촉에서 그들을 후크할 것이다. 당신은 미래에 제휴 마케팅이 정말로 큰 것으로 변할 수 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다른 것으로 옮겨가고 싶어합니다 내가 제휴 마케팅에 대해 좋아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단지 제휴 마케팅으로 그들의 전체 생계를 꾸려가고 PLR이나 그들 자신의 제품을 만드는 것과 같은 다른 것들로 결코 확장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제휴 마케팅을 엄밀히 따지다.어떤 사람들은 단지 한 두 개의 기사를 게재하고 각각의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기려고 노력할 것이다. 그들은 그들의 대부분의 시간을 더 많은 관련 장기 키워드를 목표로 더 많은 컨텐츠를 만들기 보다는 백링크를 구축하고 SEO 활동을 하는데 보낼 것이다.그럴 가능성이 높아요. 그렇다면 왜 그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