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을 사용하고 직업 언어를 따른다.이미지와 일치하는 단어를 클릭하고 끕니다. 액티비전은 남부 캘리포니아 지역의 모든 게이머들과 비플레이어들이 출시되지 않은 게임을 테스트로 플레이하는 것을 환영한다.

이 웹사이트는 모든 콘텐츠를 보기 위해 자바스크립트가 필요하다.이 턴제 기술 게임에서 외계인의 위협으로 인해 세상을 낭비하지 않도록 그룹을 이끌어야 합니다. 초현실적인 세계를 통한 턴제 탐험에서 추억을 되살리고, 친구를 재발견하고, 관계를 복원하십시오. 던전을 탐험하고, 몬스터를 물리치고, 마법을 획득하여 전사의 재능과 무기를 향상시키십시오. 실생활에서 눈을 깜박이면서 이야기를 통제하고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감정적인 1인칭 모험을 시작하세요.Chained Echoes는 많은 영웅들이 거대한 대륙인 발란디스를 가로질러 세 왕국 사이의 전쟁을 끝내기 위해 여행하는 이야기 중심의 게임이다. 게임 개발자들은 매일 우리 플랫폼에서 재미있는 뉴 게임들을 출시한다.

우리의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은 서브웨이 서퍼, 랍비-야생 경주, 스틱맨 훅, 로데오 스탬피드와 같은 히트작들을 포함한다.

우리는 심지어 모토 X3M, Venge.io, 총알-포스-멀티 플레이어, 2048, 마인크래프트 클래식, 배드 아이스크림과 같은 온라인 클래식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전체적으로 1000개 이상의 게임 타이틀을 제공합니다. NAT의 엔터프라이즈급 옵션은 모든 업계의 거대 그룹과 조직에 우수한 실시간 3D 프로젝트를 구축해야 할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데드 스페이스에서 아이작 클라크는 거대하고 널브러진 우주선 USG 이시무라를 복원하는 임무를 수행하는 에브리맨 엔지니어이지만, 한 가지가 끔찍하게 잘못되었다는 것을 발견했다. 선원들이 외계인들의 재앙에 의해 살해되고 오염되었다…아이작이 사랑하는 파트너인 니콜은 배 어딘가에 잘못 타고 있어요. 이제 이삭은 이시무라호에서 일어난 악몽 같은 스릴러물을 폭로하려고 시도하면서 도구와 공학적 능력만을 가지고 있다.

네크로모프로 알려진 적대적인 생명체들에 갇힌 아이작은 증가하는 배의 공포뿐만 아니라 그의 개인적으로 무너지는 정신 상태에 반대하여 생존을 위한 싸움에 직면한다.

나는 사실 내 게임과 많은 정보를 가진 다른 사람들을 위한 허브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좋아한다.

다운로드된 TV 노출 및 영화처럼 비디오 게임은 동일한 계정의 여러 장치에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가젯 한계에 도달했다면, 당신이 이해하도록 하세요. 슬롯을 확보하려면 사용하지 않는 가젯에서 로그아웃하십시오. 모든 넷플릭스 바다이야기 비디오 게임에는 성숙도 순위가 있으므로, 자신과 좋아하는 게임을 위한 정보에 입각한 게임 플레이 선택을 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