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으로, 주저하지 말고 개인에게 좋아요, 피드백 및 공유를 요청하십시오. 적극적으로 손을 뻗는 것이 얼마나 효과적인지 알면 깜짝 놀랄 것이다. 모든 잠재적 인 잠재 고객이 YouTube에서 영화를보고있는 것은 아니므로 플랫폼에서 대상 잠재 고객을 구성하는 사람을 알아보십시오. 또한 웹 최적화 기능을 위해 비디오 축소판 그림, 제목 및 설명을 최적화해야 하는 경우에도 모두 브랜드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주로 당신을 위해 작동 하는 것을 기반으로 브랜드 썸네일 템플릿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 디자인에 따라 모든 미래의 썸네일을 보유.

이제 YouTube 광고를 위해 계정을 준비 했으므로 권한을 설정할 시간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직원들을 참여시키는 것이 매우 중요할 수 있다.

시각적 요소에 참여한 후 {기본 정보}를 클릭하여 채널 설명, 웹 사이트 하이퍼 링크, 회사 전자 메일 등과 같은 세부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YouTube 채널을 만들려면 먼저 Google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귀하의 소규모 비즈니스 기능을 위해 개인 계정을 사용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사업의 달성을 개발하려는 경우, YouTube보다 더 나은 플랫폼이 없습니다.

이 비디오에서는 고객에게 제품의 이점을 명확히 설명합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목표 청중의 눈을 사로잡고 싶다면, 블로그를 운영하는 비디오를 활용하는 것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그러나 블로그를 운영하는 비디오의 경우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합니다. 지금까지 YouTube 브랜드 채널을 만들기 위해 따라야하는 단계를 제대로 알고 있어야합니다. 그러나, 그것과 함께, 정확한 팁을 아는 것도 필요합니다.

우리는 이미 YouTube 플랫폼이 얼마나 큰지, 그리고 어떻게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지 알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티의 절반(55%)은 유튜브를 강력한 디지털 마케팅 채널로 활용하고 있다.

개인이 YouTube를 사용하기로 선택하는 또 다른 이유는 사용하기 쉬운 기능과 사용자 친화적 인 인터페이스입니다. 회사에 대한 믿음과 권위를 구축하는 또 다른 방법은 YouTube에 고객 추천 동영상을 가져 오는 것입니다. 이전 고객들로부터 건설적인 추천과 리뷰를 보여주는 것은 성취를 위한 확인된 요소다.

이 장치에는 직접 입력 할 수있는 무료 크롬 확장 기능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YouTube는 아마도 상품을 찾고 구매하는 데 가장 신뢰할 수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일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델에 대한 신뢰를 쌓으려고 한다면, 유튜브는 시작하기에 좋은 곳이다. 최근 Sprout Social Knowledge는 고객이 여가, 교육 및 제품 연구를 위해 YouTube로 점점 더 많이 전환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모든 것의 일부를 판매하는”온라인 소매 업체조차도 특정 잠재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채널에 대한 광고를 만드는 것은 채널 소개 비디오를 다시 사용하는 것만큼 쉬울 수 있다.

우리는 YouTube가 지구상에서 두 번째로 많이 사용되는 검색 엔진이며 검색 엔진 기능을 통해 검색 엔진 최적화가 필요하다는 것을 이전에 이야기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당신은 몇 달 동안 콘텐츠 일정을 보충 할 수있는 아이디어로 YouTube 채널을 만들었습니다. 여기서 여러분이 할 수 있는 한 가지 실수는 시청자들이 스스로 새로운 비디오를 보기를 바라는 것이다. 이런 종류의 vlog는 BluMaan의 모델에서 100 %이며, Joe의 관심 분야는 헤어 상품입니다.

YouTube 채널의 콘텐츠 자료는 빠른 검색 엔진 최적화 수정에서부터 검색 순위를 높이고 더 높은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에 영상자료 대한 팁에 대한 심층적인 분석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기업가들이 폭발적인 사업 성장을 가져올 새로운 방법을 구현할 수 있도록 이 데이터를 공유한다.

웨스 맥도웰 (Wes McDowell)은 서비스 비즈니스를위한 웹 사이트를 만들고 테스트하는 데 10 년 이상의 전문 지식을 갖춘 인터넷 사이트 전략입니다. 8자리 숫자의 회사를 운영하는 그는 사람들에게 마케팅과 기업을 개발하는 방법에 대해 모두 가르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

바네사의 영상은 선명하고 흥미로운데, 많은 B-롤 콘텐츠가 그녀의 카메라 전달과 결합되어 시청자들을 매료시킨다. 이 채널은 영감이나 동기 부여를 조금 늘리고 싶을 때 훌륭합니다. 결과적으로 60 초 미만의 짧지만 매우 효과적인 영화가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동영상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고, 최적화하고, 홍보하고, 광고하고, 측정하는 방법에 대한 최신 YouTube 정보와 추세, 기술 및 지침을 얻으십시오. 이 채널의 짧고 멋진 영화는 소규모 기업 주택 소유자에게 온라인으로 비즈니스를 개발할 수 있는 팁, 도구 및 출처를 제공합니다. Pat Flynn의 목표는 제작자가 콘텐츠 자료, 잠재 고객, 수입 및 자유를 창출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2022 년에 준수해야 할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YouTube 채널 25 개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크리에이터들은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정기적으로 마케터나 기업 소유주가 배울 수 있는 풍부한 조언, 팁, 팁을 공유한다.

클릭당 정확한 비용은 주로 키워드 경쟁력에 따라 다르지만 평균적으로 약 0.06 달러입니다. YouTube는 대다수의 사람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