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이 좋지 않고, 두려움이 없을 만큼 책을 치지 않았고, 모든 것이 당신에게 열려 있는 많은 선택사항들을 잃어버린 것은 아니다. 무엇보다도, 당신은 4년제 대학이나 대학에 가고 싶다면 더 엄격한 입학 요건을 가진 몇몇 대학들을 넘겨야 할 것이다.

군: 군 경력은 위험을 수반할 수 있지만, 교육적 혜택, 훈련, 세계 볼 수 있는 가능성, 좋은 혜택, 은퇴 현금흐름도 제공한다.

그것은 심지어 숙련된 전문 학위를 얻는 경제적 경로가 될 수 있다.

현재 판사가 된 나의 가장 친한 친구들 사이에서 법학 학위를 받은 후, 그의 법학 학위를 받은 후, 나의 친척은 의대에 진학하여 4년 동안 의무를 지게 되었다. 그리고 그것은 한 푼의 비용도 들지 않았고, 많은 동료 반 친구들은 수만 달러의 부채 평가로 학교를 마쳤지만, 모든 군사 직업이 전장 복무를 필요로 하는 것은 아니다. 군대는 모든 종류의 직원들이 필요하다.

법률: 변호사가 너무 많다는 것에 대해 우리가 듣는 20년, 만약 당신이 대학원에 갈 계획이라면, 나는 법학 학위를 사는 것을 고려하고 싶다. 확실히 많은 로스쿨 졸업생들이 일자리를 구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그러나 당신이 가기로 결정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법학 교수를 시작하기 전에 법률 사무소에서 할 일을 많이 구입하거나, 한 곳에서 자원봉사를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학위는 MBA(Master of Business Administration)보다 유연성이 더 뛰어나다. JD는 사법 관행에서 일할 수 있지만, 기업법, 인적 자원, 대학 교육, 교육 행정, 정부, 법원 시스템, 그리고 군대에서도 사용될 수 있다.

마약 사용 – 만약 삶이 너무 나빠서 누군가가 현실을 직시하고 더 나은 삶을 발전시키는 대신에 마약에 포함시켰다면, 그들이 자랑스러워 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그 유형의 파괴적인 과정이 당신을 시간 낭비하고 사용하지 않는 곳에 눈을 뜨면 그것은 또한 당신을 관에 넣을 수 있다.

아무도 그것을 그들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생리대 영어로 . 나는 그 사람들 중 일부가 잘못되었다고 생각한다.

나는 당신의 거주지에서 자랐다. 그리고 당신의 성공은, 나를 믿기보다는, 훨씬 더 나은 삶을 이끌어낼 수 있다는 것을 자랑스러워 할 수도 있다.

그것은 정말로 모든 생각을 매일 생각해 보라: 내가 자랑하고 싶은 삶에 대해 살고 있는가? 만약 당신이 과민하다면, 그것을 이해하려고 뭔가를 해라

멘토는 조언자다. 부모, 친척, 경험 많은 친구 등 많은 분야의 일반 멘토로서 당신을 잘 섬길 수 있는 사람들. 다른 사람들은 특정 분야에서 의사, 간호사, 그리고 건강 전문가들이 당신에게 제안할 수 있는 의료 분야에서 당신을 위해 변호사들이 법과 정부 문제에서 제안할 수 있는 것을 알려줄 수 있고, 교사, 교육 행정가, 상담가들은 당신에게 교육 대학에서의 교수와 기회에 대해 알려줄 수 있다.

상담과 재정 지원을 받는 데도 같은 적용이 적용된다. 대학이 고등학교나 대학이 아니라는 것을 누구나 알 수 있도록 돕는 위치에 있는 사람들을 기대하지 말라. 당신은 스스로 책임을 지고 질문을 수행해야 한다.

이제 대학에 가서 어머니로서 항상 상상했던 그 소중한 학위를 얻는 궁극적인 것을 성취할 수 있게 되었다. 결혼하기 전에 대학에 가지 않았기 때문에 지금 후회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그 후회를 날씬하게 하고 더 유망한 미래를 기대할 때가 왔다.

나는 당신이 높은 gpas에 대한 대가를 지불하지 않는다고 전적으로 믿는다 – 당신은 as와 bs의 가격을 좋아한다.

이것은 대학 지원서를 통해 매우 사실이다. 당신은 높은 gpasBy를 어머니로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가격을 쓴다. 누군가가 여러 기사 출처로부터 중등 후 교육을 위한 자금을 받는 범주에 자신을 넣었을 것이다. 보조금이 뭔지 아십니까? 거의, 당신이 결코 갚지 않아도 되는 사람에게 주어진 무료 돈은 정부일 수 있다.

2009-2010년, 펠 보조금의 평균 학년은 오바마 대통령이 전체 보조금 할인을 개선하자고 제안한 3,611달러였다. 새로운 제안은 2010-11 학년도에 최대 펠 보조금을 500달러에서 5,550달러로 올릴 것이다. 이것은 이 프로그램에 26만 명의 학생들이 추가로 참여할 수 있게 할 것이다.

대학 졸업장을 받을 수 있는 가능성은 끝없이 있다.

요리사, 건축가, 강사 또는 당신이 이미 꿈꾸던 그 밖의 다른 어떤 것이든 당신은 단지 당신이 공부하고 싶은 최고의 학교를 찾아야 한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대학 교육 학위에 대한 수업을 들을 뿐만 아니라 수업을 이용하기만 하면 된다. 당신은 개인이 아무리 바빠도 당신의 수업 시간을 일정에 쉽게 맞출 수 있다.

하지만 아마도 당신이 그것을 한다는 것을 인정하라고 요구할 수도 있고, 아니면 세금이 추가된 이점이 있는가?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