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선이나 국제선 도착 승객을 위한 코로나 관련 필수품은 없다. 여행 스타일에 상관없이, 우리의 여행은 당신의 개별적인 일을 하고 전문지식을 당신만의 것으로 만 베트남 마사지 들 수 있는 유연성을 가지고 잘 계획된 여행 일정을 유지한다.

우리는 항상 원주민 공동체와 의미 있는 관계를 구축함으로써 우리의 여행을 만들었고, 즉시 우리가 방문하는 사람들과 장소에 혜택을 주었다. G Adventures에는 투어 가이드가 없습니다. 이제는 최고 경험 책임자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모두 지역에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즉, 그들은 잘 여행한 손처럼 당신이 탐험하고 있는 세계를 알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2020년 3월 1일부터 2021년 3월 31일 사이에 구입한 기본 경제 운임을 포함하여 온라인으로 여행을 취소하고 나중에 다시 예약할 수 있다.

세인트루시아로 여행하기 전에 예방접종을 받고 코로나19 백신과 함께 업데이트될 수 있다고 확신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코로나19 백신을 업데이트하지 않는다면, 세인트 루시아로의 여행을 멀리하라. 세인트 바르텔레미로 여행하기 전에 예방접종을 받고 코로나19 백신과 함께 최신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코로나19 백신에 대한 최신 정보가 없다면 생 바르텔레미 여행을 피하십시오.

알제리 여행보다 일찍 예방접종을 받고 코로나19 백신을 업데이트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코로나19 백신을 업데이트하지 않으면 알제리 여행을 피하십시오. 아프가니스탄으로 여행하는 것보다 일찍 예방접종을 받고 코로나19 백신과 함께 업데이트될 수 있다는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하라. 코로나19 백신을 업데이트하지 않은 경우 아프가니스탄 여행을 피하십시오.

감비아를 여행하기 전에 예방접종을 하고 코로나19 백신을 업데이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코로나19 백신을 업데이트하지 않는다면, 감비아로의 여행을 멀리하라. 프랑스령 폴리네시아를 여행하기 전에 예방접종을 받고 코로나19 백신과 함께 최신 상태를 유지하십시오. 코로나19 백신을 업데이트하지 않으면 프랑스령 폴리네시아로 여행하지 마십시오.

여행사에서 티켓을 받았다면 즉시 연락하여 티켓에 대한 질문을 받으십시오. 당신은 이 공급의 절반으로 당신의 기원과 휴양지 도시를 바꿀 수 있다.

어린이를 포함한 각 여행자가 미국행 비행기에 탑승하는 데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려면 몇 가지 질문에 답하십시오. 그것의 방언은 또한 인도의 Lakshadweep 섬에있는 Maliku 섬에서, Mahal ( ⁇ ⁇ ) 또는 Mahl로 확인 된 장소에서 사용됩니다.

코로나19 백신에 대한 최신 정보가 없다면 체코 여행을 피하십시오. 중앙 아프리카 공화국을 여행하기 전에 예방 접종을 받고 코로나 19 백신과 함께 최신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코로나19 백신을 업데이트하지 않는다면, 중앙아프리카 공화국으로의 여행을 멀리하라. 도미니카 공화국으로 여행하기 전에 예방접종을 하고 코로나19 백신을 업데이트하십시오. 코로나19 백신을 업데이트하지 않으면 도미니카 공화국 여행을 피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