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다운로드는 시작 하 고 긴급한 문제에 대 한 청중을 도울 수 있는 쉬운 방법입니다. 모바일 기능 | theiTunes Affiliate Program 및 기타 모바일 앱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제공되는 많은 앱 중 일부. 그것들은 아마도 오디오나 비디오 파일, PDF, 전자책, 심지어 콘텐츠 자료가 온라인에서 살고 있는 웹페이지에 대한 하이퍼링크일 수도 있다.

당신이 진행함에 따라,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구형화하고 새로운 방법으로 시청자를 돕기 위해 보완적인 상품을 추가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지만, 핵심 소득자를 알아내는 것은 필수적인 첫 번째 단계입니다. 두 번째 전략은 틀림없이 더 많은 믿음을 구축하지만, 완전히 다른 제안을 많이함으로써 사람들을 혼란스럽게합니다.

요즈음 우리는 많은 회사들이 일회성 펀드로 전환하는 것을 보아왔다. 정보 상품을 홍보하는 또 다른 중요한 장점은 일반적으로 신체 제품보다 커미션이 높다는 것입니다. 골프계에서 나는 8-20%의 제휴 수수료를 가지고 있는 수십 개의 회사들과 직접 일한다.

온라인 마케팅에 참여하는 회사 중 일부를 살펴보면 합법적이고 고임금의 수익원이라는 증거만큼이나 훌륭하게 영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제휴 웹 사이트에서 선택하는 관심 영역은 웹 최적화 결과를보기 시작하는 곳에서 어느 정도까지 구축하는 데 필요한 시간이나 노력을 안내합니다. “라고 Elise는 말합니다. 어떤 경로를 택하든 진정성과 청중 구축은 제휴 마케팅을 위한 가장 중요한 두 가지 구성 요소입니다. 당신이 교육자라면 제휴 파트너쉽 선물을 행사에 결합 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특정 시청자를 대상으로 상품을 평가하거나 경쟁 업체와 반대되는 제품 라인을 평가하는 웹 사이트입니다.

중국은 Affi 오나홀 liate Marketing이 서구의 동일한 모델과 명백하게 닮지 않은 곳 중 하나입니다. 많은 동료들이 클릭당 비용 또는 CPM을 제공하는 일부 네트워크를 통해 하루당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CDNow는 음악 지향 웹 사이트가 방문자가 구매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앨범을 평가하거나 나열할 수 있는 개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방문자를 CDNow로 직접 데려가 앨범을 구매할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시작의 모든 기본 사항을 안내하는 무료 6 일 코스를 잡으십시오. 나는 일반적으로 당신이 좋아하는 소지품만 검토하지만, 단점이나 작은 것들이 있다면 – 그것들에 대해 솔직해져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완벽한 제품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기대치를 설정하고 개방적이라면 어쨌든 구매할 가능성이 큽니다. 하지만 그들을 올바르게 홍보하는 방법을 모른다면, 지금은 별로 중요하지 않지 않은가?

개인이 하이퍼링크를 클릭하거나 코드를 활용해 회사 상품을 구매하면 창작자(“제휴사”)는 수수료를 받는다. 모델은 독자적으로 관련이 없을 수도 있는 잠재 고객에게 도달합니다. 제휴 광고는 성능 기반 온라인 광고의 가장 초기 유형 중 하나입니다. 90 년대에는 트렌디한 인터넷의 새벽에 조직과 사람들이 웹 사이트와 콘텐츠 자료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일단 구글이나 야후와 같은 검색 엔진이 이 콘텐츠를 검색하고 탐색하는 것을 더 간단하게 만들자, 마케팅은 영원히 바뀌었다. 이러한 제휴 제품 카테고리의 주요 방문자 3 인은 검색 엔진 최적화 (69 %), 소셜 네트워크 (67 %) 및 블로그 운영 (64 %)을 포함합니다.

그들은 도메인 구매, 웹 디자인, 카트 통합, SEO 및 안전에 대한 도움과 함께 각 단계에서 고객을 돕기 위해 수출품을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무엇보다도, 당신은 세이지가 당신의 웹사이트나 블로그에서 받는 무료 가입으로부터도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귀하의 웹 사이트 방문자 또는 웹 로그 독자가 회계 도구에 관심이 있다고 느끼는 경우, 이것은 아마도 발견 할 수있는 좋은 파트너십 일 수 있습니다. LA에서 태어나고 자란 BH Cosmetics는 뷰티 업계의 선도 기업 중 하나입니다.

제휴 마케팅은 온라인 기업가, 블로거, 그리고 실제로 웹 사이트를 가지고 있고 그들이 진정으로 봉사할 수 있는 청중을 구성할 준비가 되어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다.

그래서 온라인 마케팅을 시도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실패하거나 그들의 노력으로 들어오는 많은 돈을 보게됩니다. 이 거대한 정보에서, 나는 당신이 시작하고 청중에게 올바른 상품을 찾을 수있는 방법을 훈련 할 것입니다, 심지어 당신이 단순히 시작할 때. 이것은 당신이 동료 프로그램이 팔 가치가 있는지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평균 전환 비용이 얼마인지 또는 주요 소득자의 월별 수수료에 대한 대략적인 수치를 알고 싶을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는 제휴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현실과 사실을 밝히지 맙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는 당신에 대해 여분의 것을 배우고 정말로 문제가되는 콘텐츠를 배송 할 것입니다. 그것은 항상 무료 온라인 마케팅 사용으로 당신을 위해 여기에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