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69년 11월 6 일, Rutgers는 둥근 공으로 수행된 스포츠에서 Princeton에 직면했으며 모든 초기 비디오 게임과 마찬가지로 즉석 규칙을 사용했습니다. 그것은 종종 미국 대학 간 축구의 첫 번째 게임으로 여겨진다. 축구에 참여하는 데 전념하는 스포츠 골프 장비는 18 세기 중반에 설립되어 1796 년에 경기에서 절반을 차지하는 것을 중단한 Londons Gymnastic Society와 같이 18 세기에 시작되었습니다. 뉴질랜드의 마오리족은 7명의 선수들로 구성된 그룹이 구역으로 나누어진 라운드 피사체에서 경기를 하고, 포를 만지고 중앙 투푸나 표적을 치면서 점수를 매기는 기오라히로 알려진 게임을 수행했다. 중국의 경쟁 스포츠인 쿠주( ⁇ 州)는 유행하는 제휴 축구와 닮았으며, 설명은 기원전 2세기와 3세기의 해군 가이드에 있는 것 같다. 그것은 기원전 2 세기와 3 세기에한 왕조와 아마도 진 왕조 시대에 존재했습니다.

이것에 대한 주요 추진력은 1830년 세계 최초의 잔디 깎는 기계의 특허였습니다. 이것은 현대 타원, 경기장, 피치, 잔디 코트 등을 준비하는 것을 허용했습니다. 축구는 경쟁력을 장려하고 청소년을 적합하게 유지하는 수단으로 수많은 공립 대학에서 채택되었습니다.

2017년 CFP에 합류하기 전에 그는 텍사스와 웨이크 포레스트에서 총 16 년을 보냈습니다. 1978년부터 NCAA는 학교 축구의 4개 부문을 모두 감독했다. 그것은 FBS에게 완전한 자치권을 부여하고 그것을 우산 아래에 둘 수도 있고, FBS가 완전히 자유로워져 칼리지 풋볼 플레이오프와 같은 별도의 유한 책임 회사 밑에 떨어질 수도 있다.

로마의 정치가 키케로(Cicero, 기원전 106~43)는 한 남자가 면도를 하다가 이발소 안으로 공을 차서 죽임을 당한 사건을 묘사하고 있다.

로마 공 비디오 게임은 이미 공기가 가득 찬 공, 어리 석음을 알고있었습니다. 이 코드는 게이머가 손으로 공을 잡고 팀 동료에게 던질 수 있는 유연성을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제휴 축구와는 달리 골키퍼를 제외한 모든 사람이 무기를 사용하는 장소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공이 골대 공간으로 옮겨 지거나 골 포스트 위로 찼는지 여부에 따라 점수를 매기는 수많은 전략을 추가로 수행합니다. 전문가 리그의 요구에 따라 럭비는 더 나은 관중 스포츠가 되어야했습니다.

이 규칙은 다른 영향력있는 빅토리아 축구 클럽의 https://www.mtpolice365.com 원칙을 수용하기 위해 1860 년대에 여러 번 최신 상태였습니다. C. A. Harrisons위원회는 Geelong Football Clubs 규칙을 수용하여 스포츠를 일반적으로 다른 코드와 구별되는 Victorian Rules로 식별했습니다. 그것은 곧 크리켓 필드와 타원형 공을 채택하고, 전문적인 목표와 포스트 뒤에 사용했으며, 일하는 동안 볼을 튀기는 것을 특징으로했습니다. 많은 축구 규정의 현대 지침은 19 세기 중반 또는 후반에 공식화되었습니다. 이것은 또한 정원 그릇, 정원 테니스 등에 해당하는 다른 스포츠에도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