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엄청난 돈을 벌 수는 없겠지만, 그렇다고 해서 낙담하지는 마라. 만약 당신이 그것을 단지 또 다른 전술로 취급한다면, 당신은 그것으로 그다지 이익을 얻지 못할 것이다. 그러니 시청자들에게 감사할 만한 명분을 주면 수익이 순환될 겁니다. 이 규칙은 귀사의 다른 많은 분야에서도 유용합니다.

온라인 마케팅의 성공은 다음과 같은 일반적인 크기에 의존 할 수 있지만 트래픽을 유도하는 또 다른 방법은 공급에 대한 자습서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이전에 이야기했듯이, 온라인 마케팅 수입은 마침내 수동적 인 수입의 한 형태가 될 수 있지만, 여전히 무거운 선행을해야합니다. 귀하의 프로그램의 성공은 귀하의 평가 기준에 달려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2017년 54억 달러에 비해 2022년까지 제휴 마케팅 지출이 82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당신이 그것을 보는 어떤 방법이든, 거래는 증가하고 번창하고 있으며, 이것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현금을 벌 수 있는 충분한 대안이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를위한 돈, 현금, 현금 ⁇ , 소득 수입은 중요한 목표입니다. 당신이 돈을 벌 수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잠재적으로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 총판 는지는 많은 다른 요소들에 달려 있을 것이다. 그러나 제휴 기업가가 지갑에서 볼 수있는 것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Urikar의 프로그램은 전환 및 총 판매를 추적하기 위해 개별 헌신적 인 계정 관리자와 대시 보드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틈새 시장을 선택할 때는 열정적이고 교육받은 것을 목표로 삼으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잠재 고객을위한 진실하고 신뢰할 수있는 지식의 원천으로 올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청중의 전문성을 감시하지 않는 것이다. 나는 12번의 클릭에 300달러를 썼고, 사람들의 클릭은 0번의 매출에 달했다. 청중이 가장 잘 반응하는 것을 보기 위해 어떻게 홍보하는지 테스트하십시오. 이전 팁에서와 마찬가지로, 당신의 제안을 확인하십시오, 물론,하지만 그것보다 더 – 모든 것을 테스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