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것이 내가 시작한 곳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싶다. 나는 회의에 참석했고 이틀 동안 웅대한 기간을 보냈다. 내가 끝낸 몇 가지 일들은 종이(즉 할인된 모기지)에 관한 꽤 재미있는 과정이었다.

선별 작업을 더 잘 할수록, 더 오랜 시간이 걸릴수록, 당신이 그것을 하든, 아니면 그것을 억제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하든 고통스러울 수 있는 쓰레기 콜 필드는 줄어들 것이고, 잠재적인 거래만 하게 될 것이다. – 모든 부동산 투자자들이 원하는 것

당신이 부동산 투자에 더 관여하는 사람이라면, 개인은 당신이 저렴한 부동산 투자 연구 시스템을 찾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그들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알고있는 전문가와 협력하고 연구하는 것입니다.

Yes http://힐스테이트동탄더테라스.com should need money to spend on real home But you dont need very money OPM, get used to that acronym 그것은 다른 사람들의 자본을 의미한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열정과 계획이다 당신은 다른 곳에서 돈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해고되고 동기부여된 사람들이 기꺼이 돈을 벌 수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의 투자 꿈을 현실

태도는 분명히 차이를 만듭니다. 플레이어가 거래에 참여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개인은 이미 자신의 사업을 다른 수준으로 끌어 올렸습니다. 시도하지 않고 이미 실패할 운명입니다. 반대로, 성공에 굶주린 사람은 더 많은 것을주지 않았습니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함정은 유동성이 낮은 부동산 투자가 제공할 것입니다. 투자를 창출하고, 오프로드하고자할 때 항상 주택 구매자를 생산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는 장기 딜러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내가 현명하게 될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위치와 테니스 신발 위치 –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더 높은 것을 알지 못하기 때문에 매년 처리합니다. 매월 더 많은 현금을 물건 투자에 가져 오기 위해 모든 돈을 그대로 부동산에 넣고 싶습니다. 또한 PMI (개인 모기지 보험)를 피하기 위해 적어도 20 %를 넣으려고 노력하십시오.

그의 첫 번째 거래에 단지 10 시간의 노력으로 하루 또는 일주일에 몇 시간을 소비하십시오, 제 고객 인 Robert Beagle은 그의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션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1,000 달러 이상의 이익을 창출했습니다!

4 단계 – 분석 마비에 빠지지 마십시오 : 속성을 곧 검사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지나치게 생각하지 마십시오. 실제로 매우 간단합니다. 집의 가치는 무엇입니까? 그 부동산은 수리가 필요할까? 게다가 정확한 재산을 얻을 수 있는 것은 얼마인가? 모든 것은 숫자에 달려 있습니다!

이베이 모델의 이점은, 당신은 이 시장의 지배를 받지 않는다는 것이다. 개인은 손실을 감수하거나, 다음 지불이 결과적으로 이루어지기 전에 얻을 필요가 있기 때문에 완전히 너무 작은 이익을 얻지 못할 수도 있다.

당신은 작업에 머물해야 좋은 투자자와 투자 사업 계획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플러스, 당신이이 사업에있을 것입니다 경우, 다음 회사처럼 취급하십시오 거의 모든 성공적인 설립 소유주는 사업 계획을 소유하고 누구에게나 결혼식을 위해 필요한 것은 꽤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노트북 종이에있는 경우에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파일에, 그냥 하나의 가이드 당신이 임무에

대안은 지역 시장, 자금 조달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자신을 코치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지역 Cashflow 또는 부동산 투자 펍을 찾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하면 회원 중 일부가 실제로 투자 자산을 소유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게하면 클럽은 단지 클럽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내가 생각하는 한 가지가 개인을위한 요인이어야합니다 당신은 기초와 관련하여 충분히 알아야합니다 – 어떻게 부동산을 분석하는 방법, 자금 조달을 얻는 방법, 그리고 서로 함께 부동산 팀을 조립하는 방법

당신은 당신 자신의 자원을 잘 관리하고 있는가, 아니면 누군가에게 상당한 양의 단기 부채를 하고 있는가? 만약 당신의 대답이 아무 것도 아니고 그렇다, 그 순서대로, 당신이 문제를 해결하지 않는 한 부동산에 투자하지 말라. 부동산은 비유동적이다. 일단 구입하면, 당신 자신의 새로운 부동산에 대한 보유 시간은 당신이 희망하는 것보다 훨씬 더 길어질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잠재적인 집에 대한 계획되지 않은 비용과 접촉하는 것이 예상보다 더 길어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단기 부채의 많음 또는 비용을 예상하여 재정을 계획할 수 없는 것은 당신의 시장 투자를 재정적인 문제 내에서 바꿀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