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계 #6 – 숙련 된 문제 해결사로 개발 :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무엇이든 부동산 경기장에 가깝습니다 당신은 항상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당신이 생각할 의무가있는 또 다른 것은 원래 하나의 시작에서 많은 속성을 저장하려고하지 않고 당신의 방법을 일하는 것입니다 느린 속도로 일하는 것은 적절하게 유지 관리하고 사용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게다가, 부동산 투자는 높은 레버리지를 제공한다.

이것은 이러한 항목들이 부동산을 구입하기 위해 상당한 양의 자본을 조달하기만 하면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부분의 은행들은 집을 사기 위해 은행 대출을 쉽게 할 것이다. 특히 당신이 좋은 신용 점수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에게 맞게 당신의 분할금을 정리할 수 있다.

거의 모든 은행들은 종종 기본적으로 자금을 상환하기 위해 최대 25년을 줄 것이다. 대안으로, 당신은 또한 임대료에서 받은 돈을 신용을 정산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다.

11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덕분에 Tom Cooke와 Claudette Diaz는 이제 개인 돈으로 330,000 달러를 인수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들은 신디케이터가 된 첫 27 일 동안 완료한 첫 거래에서 19,026 달러의 이익을 창출했습니다. 그들은 500 명이 넘는 투자자에 대한 구매자 보고서를 작성하고 이전에 방문하지 않은 다른 도시에 신디케이션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우리가 가지고있는 롤러 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는 부동산 게임을 다각화해야합니다. 즉, 투자 유틸리티 벨트가있는 하나의 전략,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나의 도구가 실패하면 모든 것을 잃을 것입니다. 계획 A와 함께, 계획 B 다각화, 다각화, 변화

좋은 멘토는 책과 코스에 비해 훨씬 빠르고 어려움없이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멘토는 거래를 탐색하고 쇼를 극복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멘토는 당신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깨닫지 못하는 위치에서 당신의 안전망입니다. 부동산 투자를 다른 위치 수준으로 가져 가는 것에 대해 진지한 사람이라면 멘토는 혼자서 성취 할 가능성이 가장 큰 경우보다 훨씬 적은 위험을 사용하여 더 빨리 도움을 줄 것입니다

요점은 당신이 전문적인 생태계에서 전문가라는 것입니다. 당신을 위해 그 방식으로 행동할 때입니다. 위험은 훌륭한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주요 부분입니다. 어떻게 자신을 보호할 수 있습니까? 법인 설립은 이 일을 끝내는 좋은 방법입니다. 위험 노출은 전자 상거래 실체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부동산 사업에서 내릴 수 있는 결정으로부터 개인 소유물이 보호됩니다.

부동산 투자는 종종 부를 창출하는 훌륭한 방법이지만, 모든 개인에게 진정한 부동산 투자는 아닙니다. 열병을 잡고 보지 않고 뛰어 내리는 것은 쉽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당신 자신을 알게 될 것입니다.이 다섯 가지 고려 사항은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노트북에서 거의 모든 것을 실행하고 5 주 이내에 이야기할 수 있는 힘, 내 고객 Michelle Agar는 앨버타 주 에드먼턴에 5 개의 투자 자산 그룹을 조직하여 269,000 달러를 벌었습니다. 수익!

예를 들어, 내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네트워크에 가입하는 경향이있는 경우, 5 개 대륙의 7 개국에있는 더 많은 투자자의 기존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연결하십시오.

당신이 즉시 부동산을 투자 할 http://kumgun.co.kr 때, 당신은 인간의 필요 – 피난처의 많은 중요한 영역 중 하나에 고객에게 가치를 추가합니다 – 당신은 훌륭한 상록수 부문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이유입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재산 건설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를 포함한다고 믿습니다

첫 번째 것을 사용하는 동안 편안하게 지낸 후에 다음 것을 위해 나타나기를 원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것은 달러를 서두르고 부를 얻는 것과는 반대로 투자를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금융 레버리지는 이제 금융에서 더러운 단어입니다. 최근의 금융 붕괴는 세계 경제를 위협했습니다. 규칙은 변경되었지만 평균 구매자와 판매자에게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과거를 잊어 버리고 전통적인 용어로 주식 거래 게임과 부동산 투자를 비교하는 것을 잊어 버리십시오. 전통적으로 존재했던 것처럼 2를 비교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자산을 구입하는 것이 적극적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것과 비슷하기 때문입니다. 평균 근로자는 종종 다른 의무와 의무를 포함하기 때문에 거기에 가지 않습니다. …의

로버트 기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까지, 로버트 앨런 칼턴 시트, 돌프 드 루스부터 다이앤 케네디까지, 즉시 부동산 투자는 부를 쌓기 위해 평균적으로 시간, 돈, 인내심을 사용하는 방법으로 선전되고 있다.

내가 의사 소통하는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를 생각하고 있으며,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저축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빨리 오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