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 여기서 당신은 미국 중미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구입하고, 2만 달러를 내려놓고, 전통적인 20%를 가격 인상에서 평균 3%를 지불한다.

당신은 그것을 훌륭한 현금 이동을 유지할 수 있도록 임대하고 있다.

다시 말해,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담보 대출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등을 포함한다.

플러스, 우리는 당신의 담보 대출에 대한 지불이 10년 이상 다른 비용에 의해 흡수된다고 믿는다. 만약 당신이 몇 년 후에 팔린다면,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의 빚을 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함께 하는 것이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부동산은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며 훌륭한 투자로서 좋은 유동성이 부족합니다. 부동산을 파는 것은 비싸고 끝이 없을 수 있습니다. 반면에 부동산 투자는 전통적으로 자동차 투자로 이루어졌으며 많은 위험을 감수하지 않으면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다양한 투자 기법은 수익을 향상시키는 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들 사이에 있는 재무 레버리지

당신은 이야기를 이해합니다. 부동산 투자에서 꿈을 훔칠 수 있는 군중을 동료로두고 싶습니다. 삼촌은 항상 자신의 자리를 빌려주는 친구를 특징으로하며 나쁜 세입자들에 의해 뻣뻣 해졌습니다.

주식 힐스테이트동탄더테라스 시장 투자 신탁 (REITS)은 아파트 건물, 쇼핑 센터, 사무실 건물 등을 통해 미국 전역으로 다양 화되었습니다. 오랜 기간 동안 기관과 개인은 투자자에게 성장과 평균 배당 소득을 제공하는 꾸준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들의 주식은 실제 행성 주식 최근 시장에서 거래되었습니다. 부동산이 싸게되었을 때이 주식은 두 개의 큰 이름을 사용했습니다. Simon Property Group과 Vornado Realty Count on 그리고 꽤 최신의 것이 있습니다.

4 단계 – 분석 마비에 빠지지 마십시오 : 짧은 순서로 속성을 연구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지나치게 생각하지 마십시오. 정답은 간단합니다. 실제로 속성이나 집의 가치는 무엇입니까? 건물은 수리가 필요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또한 집이나 재산을 얻을 수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모든 것은 숫자에 달려 있습니다!

장기적인 목표가 매일 구체적이기 위해서는 사람들이 그 목표를 나열하고 그 아래에 몇 가지 단계 또는 더 작은 목표를 나열해야합니다. 장기 목표를 활용하기 전에 실제로 달성해야합니다. 장기 목표는 항상 거대하다고 생각하십시오. 장기 목표를위한 또 다른 좋은 운동은 콜라주 사람들 목표를 만드는 것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집, 여행해야하는 장소, 가족의 꿈, 원하는 소득의 넓은 범위 또는 무엇이든 상상할 수 있는

첫 번째 문제를 정말로 편안하게 느낀 후에, 다음 문제를 조심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것은 돈을 벌고 부를 얻기 위해 서두르는 자신을 발견하는 것보다 투자를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결국, 판매자와 구매자는 아마도 누군가로부터 가장 효과적인 최선의 대우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거부 할 수 없도록 잘해야하는 일을하는 것이 가장 순수한 마케팅 그 자체입니다. 부동산을 유지 관리하고 관리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매월 좋은 이익을 얻는 단계에 도달하면 주택 관리 회사를 고용하여 업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r 이것은 당신이 얻을 수있는 업무에서 당신을 해방시킬 것입니다. 수작업으로 만들어진 그것은 임대료를 받고 다양한 세입자 문제를 다루는 것을 포함한다.

Heres Im so nuts나는 전세계에서 5달러짜리 헤어스타일을 보기 시작했어!오, 잠깐, 카펫은 내가 말하는 5달러짜리 헤어스타일에 대해 몇 가지 알고 있어, 누구? 이 짧은 이야기에주의를 기울여이 교훈을 결코 잊지 않을 것입니다. 옛날 옛적에 번성했던 성공적인 이발사였습니다. 그는 자신의 지역 사회에서 유명하고 존경 받았습니다. 그는 머리를 자르는 사람이었고, 10 달러 미만으로 최고 수준의 이발을 한 이후로 고객들에게 사랑 받았습니다.

당신이 볼 수있는 톤이 더 있지만 당신의 현재는 당신이 훌륭한 시작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또한 미국 사람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및 전기에 관한 책을 읽어야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에 대해 궁금해하고,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기 때문에 많은 돈을 저축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빨리 오지 않습니다. 학습 기간만큼 저축하는 데 사용되는 시간에 대해 생각하고 가능한 한 많이 배우십시오. 모기지, 사용 가능한 부동산에 대한 정보를 얻고 계획하십시오.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 평을 구입하고 내부에 거주하는 것입니다. 이 접근법을 사용하여 소유주가 점유 한 자금 조달 (더 낮은 이자율, 더 나은 대출 및 더 작은 계약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경험 많은 투자자를 찾으십시오 실제로 당신과 함께 약간의 시간을 지불 할 용의가 있습니다 당신에게 부동산 투자의 내막 중 일부를 보여줍니다 그들은 함께 자신의 경험의 선택을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