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바로 그 위치,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훨씬 더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매년 다루는 정확한 위치.

하지만 부동산 투자는 절대적으로 모든 사람들을 위한 올바른 수단인가? 이것이 전 세계에 딱 맞는 하나의 크기라면 대답은 예입니다. 그러나 주식은 모든 사람들에게 완벽한 투자 수단이 될 것이며 토론은 곧 끝날 것입니다. 90 년대 초반부터 투자 부동산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나는 세입자가 내 재산 내부에 쪼그리고 앉으려고 시도했습니다. 나는 고소 당했고, 부서를 파손 시켰고, 누군가가 내 건물 중 하나에 몰려 들었고, 나는 재산 관리자의 몫을 나누었습니다.

부동산 거품은 터지지 않을 것이다!그러나 객관적인 부동산 시장은 변화할 것이고 또한 부동산 시장은 조정될 것이다 – 단지 그렇다!지금 뜨거워지는 것은 향후 3 년 (또는 3 개월)에 얼음이 차가워 질 수 있습니다.하지만 시장 투자를 거품으로 증명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탐지기 및 소프트웨어는 매우 간단합니다.

많은 주식에 투자하는 ETF를 고려하지 않고도 휴대 전화 업계의 부동산 투자와 시장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앞서 언급한 두 가지 주식 기호 IYR과 VNQ를 선택하십시오.

경제의 독특한 상황은 일반적으로 투자자를 밀어 넣습니다. 사실, 최근 금융 시간 내에 부동산에 들어가는 내부 수의 소비자가 크게 감소했습니다. 전국 부동산 중개인 협회는 월간 구독에서 21 세의 4 %의 개발을 기록했습니다.

PS 만약 당신이 소매 가치를 원한다면, 당신의 부하들이 아니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누군가가 당신의 집을 주문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의 부하들이 우리에게 편지를 썼는가? 당신이 소매 가치를 원한다면, 우리에게 전화하지 마라.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부동산을 찾는 것이 반드시 번거롭지는 않다. 당신은 매일 일을 해야 하는가? 30 분 전에 떠나고, 다른 길을 택하고, 일하기 위해 접근 할 때 다른 이웃을 순항하고, 못생긴 해안으로 주소를 적어 라. 만약 당신이 학교에서 아이들을 데리러 간다면, 똑같이하지만 주소를 적어 라. 여분의 2 분을 찾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한 지역은 오랫동안 앉아 있지 않다. 게다가, 다른 사람들에게도 확실히 아웃소싱 할 수있는 마케팅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특히 자녀가있는 경우) 마지막으로, 시간이 종종 큰 문제라면 당신을 위해, 추가로 TV 플러그를 뽑으면 당신의 사업에서 접근 가능한 몇 시간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3 단계 – 일관되고 지속적으로 : 부동산은 부자가되는 빠른 계획이 아닙니다. 부동산은 부자가되고 오늘 당신과 함께있는 빠른 현금을 넣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따라야하고 부동산에서 실제 결과를보기 위해 이것을 붙여야합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교육과 경험을 계속 향상시켜야합니다. 그들은 보통 다리가 뜨거워지 자마자 들어가고 싶어하지만, 추워지면 Gaining lu를 구제하기를 원합니다. 숙박과 함께 부동산 투자로 인한 수익성있는 부는 다운 타임에도 여전히 수익성이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살 곳을 찾고 있는 숙제가 있습니다.

요점은 당신이 전문적인 플랫폼에서 전문가라는 것입니다. 위험은 부동산 상인이되는 주요 부분입니다. 어떻게 자신을 보호 할 수 있습니까? 법인 설립은이 작업을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위험 노출은이 산업 엔티티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 소유물은 귀하가 부동산 사업에서 내리는 경향이있는 결정으로부터 보호됩니다

현재의 시간은 단지 당신이 낮은 가격으로 부동산을 구입하고 나중에 더 높은 가격으로 그것을 판매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이 낮은 구매 및 높은 판매 전략은 당신이 돈을 사용하지 않고 당신의 투자 금액에 자금을 적립하도록 보장합니다.

글쎄, 아웃렛이 실제로 그것을 올바르게하지 않기 때문에 그렇게 분명 할 수는 없습니다. 여기서 지적하고자하는 것은 마음 속에서 일어나야하는 정신적 가산디지털단지 사무실 변화로서 패러다임 변화가 일어날 것입니다. 부동산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로서 심각한 돈을 벌기위한 것입니다.

부동산은 사이클이고 사이클은 어느 정도의 일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측 가능성을 가지고, 당신은 웹 부동산 시장 동향에 자신을 실행하는 매우 현금 생산, 이익을 당기는 기계에서 부동산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재산에 소득을 생성하는 것은 여전히 가능합니다 사실, 지금은 단순히 부동산 투자에서 시작하는 것이 좋은 순간입니다

OReal Estate는 실제로 부자가되는 빠른 계획입니다.하지만 기초를 배우고 실천에 옮기면 꿈과 목표를 실현하기에 충분한 돈이 될 것입니다.

그럼 어떻게 고칠 수 있을까요? 쉬운 나는 편지의 끝에 다음을 추가했다 (서명과 PS 전에) : 당신이 응답하지 않으면 당신의 거주지가 판매용이 아니라고 가정합니다.

마케터가 되기 위해 당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당신이 가끔 평범한 죽음의 틀에서 벗어나게 하는 것이 될 수 있다.